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퀴노아 약콩두유_패키지디자인
퀴노아 약콩두유_패키지디자인
#식품 #포장 #디자인 #패키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패키지 디자인 및 제조를 하고있는 오알엔입니다.


저희는 신세계, 농협, 롯데 등 100개 이상의 거래처에 지속적으로 패키지 디자인 및 제품 제작을 진행하고있습니다.


항상 옳은(ORN) 것만 만들며, 친환경적이고 건전한 패키지 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




1단계 : 라벨디자인(1면)_15만원 / 작업2일, 시안2개, 수정3회 


2단계 : 파우치 디자인(2면)_30만원 / 작업4일, 시안2개, 수정3회


3단계 : 박스디자인(4면이상)_40만원 / 작업5일, 시안2개, 수정3회




*구매전 꼭 문의 먼저 진행해주세요!*




[오알엔은 이런 장점이 있습니다]


- 상세페이지, 로고, 패키지, 인쇄물 등 다방면의 전문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다양한 디자인을 한번에 맡길 수 있습니다.


- 꼼꼼한 상담진행 후 최적화된 디자이너로 1:1 매칭이 이루어집니다.


- 디자인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업체입니다.






[작업과정]


문의 및 상담진행 - 주문 - 자료전달 - 시안제작 - 피드백 및 수정 - 파일전달 - 완료 및 구매확정






[작업진행 전 준비해주셔야 할 파일]


- 브랜드로고(ai파일)


- 패키지 칼선(ai파일 / 없을시에는 정확한 규격이 표기된 지기구조 이미지)


- 제품이미지(사진이 삽입되어야 하는 경우 해당)


- 제품이름, 설명문구, 필수 표기사항 등이 적힌 워드파일


- 바코드(바코드가 삽입되어야 하는 경우 해당)


- 기타 참고자료






[주의사항]


- 진행 시작 전에 모든 자료를 전달주셔야 진행 시작이 가능합니다. 


- 피드백 무응답 3일 이상 경과할 경우에는 마지막 시안으로 자동 확정됩니다.


- 작업진행 전 취소는 가능하지만 주문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3회 수정이후 간단한 텍스트 수정은 가능하지만 재배열, 색상 변경등의 수정은 추가금이 부과됩니다.


- 최종확정 이전에 오타, 폰트사이즈, 이미지크기, 밝기 등 꼼꼼하게 확인 후 컨펌 부탁드리며 최종확정 이후에 발견된 문제에 대해서는 (주)오알엔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저작권 안내사항]


- 이미지 전달 시 저작권을 소유하지 않은 이미지의 경우 꼭 말씀해 주셔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별다른 말씀 없이 전달주신 후 사용한 이미지에 대해 발생하는 법적 문제는 오알엔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폰트: 무료폰트 및 라이센스를 소유한 유료폰트


- 원본파일(ai) 제공


- 제작물의 저작권은 (주)오알엔에 귀속됩니다.


- 제작물에 대한 소유권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으므로 (주)오알엔의 승인없이 무단으로 사용 및 2차가공이 불가능합니다.


- 제작물은 (주)오알엔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작업의뢰 시 제공해주신 자료에 대한 저작권 책임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 (주)오알엔은 저작권에 문제되지 않는 무료폰트 및 라이선스 보유한 유료폰트와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패키지유형
제품패키지
라벨·스티커
식품
파우치
박스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30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라벨 디자인
음료, 화장품 등에 붙이는 스티커 형식의 1면 디자인
파우치 디자인
티백, 과자봉지 등 파우치 형태의 2면 디자인
박스 디자인
제품을 담는 종이 박스 형태의 4면 이상 디자인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2 개
2 개
2 개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2일
4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A/S] 1.기본 제공 수정 횟수 3회 이후 수정범위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간단 텍스트 수정은 무제한으로 수정가능합니다. 3.무료수정3회 후 수정요청시 전체적인 컨셉변경은 불가합니다. 4.시안 제공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오알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