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3줄 요약📝

  • 쿠팡파트너스를 N블로그로 수익을 내시길 원하시는 분들 보세요. 필독서라 자신합니다.

  •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공개. 저품질 없이 월 300만원에 도전하세요.

  • 황금 키워드 추출 프로그램 선물 이벤트. 지금 도전하세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1.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며 1~5p
2. 링크생성부터 배너달기까지 6~12p
3. 쿠팡과 블로그의 키워드 이야기 13~22p
4. 알아두면 유용한 필수프로그램 23~38p
5. 제목과 대표이미지의 중요성 39~41p
6. 블로그 작성 실전법(1) 42~46p
7. 블로그 작성 실전법(2) 47~53p
8. 리디렉션(우회링크) 방법 5가지 공개 54~61p
9. 필수로 알아둬야 할 꿀팁들 공개 62~65p
10. 리데렉션 끝판왕 – 단축링크사이트 구축 66~77p
11. 블로그 상위노출을 위한 기본기. ○○○○ 78~80p
12. ○○○가 좋아하는 글쓰기. 싫어하는 글쓰기. 81~84p
13. 블로그의 가독성을 높여라. 상위노출에 지름길. 85~87p
14. ○○○ 알면 20분에 1포스팅 가능하다. 88~91p
15 ○○○를 이용한 내 블로그 황금키워드 쉽게 찾기. 92~93p
16 ○○○○○를 사용하는 순간 저품질과 누락 걱정 없다. 94~97p
17. 필살기 ○○신공. 아는 사람만 상위노출 한다. 98~99p
18. 내 포스팅 누락일 때 이렇게 하면 상위노출 한다. 100~101p

서비스 설명

※서비스 소개

 

1) 본 전자책은 쿠팡 파트너스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나 이미 시작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블로그를 키우는 세세한 방법부터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 자동화를 실현 시키기 위한 방법을 아주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여타의 전자책처럼 추상적인 내용은 단 한 페이지도 들어가 있지 않으며 방법론이 아니라 실제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모든 내용이 들어가 있어서 블로그를 키우시려는 분들에게도, 블로그를 통해서 쿠팡파트너스를 하시려는 분들에게도 매우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꽉꽉 채워 넣었습니다.


그리고 쿠팡 파트너스를 하시는 분들이 블로그를 할 때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내용 두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어떤 상품을 어떤 링크를 사용해서 포스팅 하는가 입니다.


저도 같은 고민을 했던 사람으로서 링크를 우회해주는 리디렉션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고 그에 대한 깔끔한 방법을 전자책에 넣었습니다. 전자책 안에는 리디렉션을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위노출, 누락, 저품질까지 이 방법을 모르면 할 수 없는 내용이기 때문에 필수로 알고 있어야만 쿠팡파트너스를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상품을 선정하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도 설명해드립니다.


제가 직접 몇 달에 걸쳐서 만든 상품 키워드를 뽑아내는 프로그램(황금키워드 프로그램)까지 넣어서 더 이상 블로그 포스팅하는데 고민할 필요가 없도록 신경써서 제작했습니다.


블로그의 장점은 한번 키워놓으면 우리에게 어떻게든 꾸준하게 수익을 가져다 주는 임대주택같은 불로소득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첫달 수익이 월 50만원에 시작하셨어도 월 300만원까지 수익을 내시는데 가장 빠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블로그를 해보지 않으신 분들도 쉽게 접근을 하실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전자책을 구입하시면 황금키워드 프로그램 2개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커피 몇잔 값에 전자책과 프로그램까지 같이 이용하실 수 있으니 많은 호응 부탁드립니다. ( 추후 가격 상승 및 황금 키워드 프로그램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2) 쿠팡 파트너스로 수백만원 수천만원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 50만원부터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쿠팡파트너스 첫달 수익이 50만원 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는 3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달성하고 상품을 포스팅을 할 때마다 더 많은 수익이 날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같은 길로 이끌어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1년여동안 연구하고 공부하면서 이뤄낸 모든 것을 담은 전자책입니다. PDF 파일 총 100페이지 이상으로 작업기간만 4개월 이상이 걸렸습니다.

 

3) 전자책을 보시고 궁금하신 점은 1:1 문의가 가능합니다. 시간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주저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바로 실행하세요.


4) 프로그램 이용시 불편하신 점도 채팅으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전문가 소개

 

1) 저는 컴퓨터를 전공하였습니다. 현재는 농사꾼으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으며 수익자동화를 이루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와 블로그를 같이 시작해서 현재 3년이상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현재 블로그 전체 방문자숫자는 1천만명입니다. 믿고 따라와 주시면 되겠습니다. 초보, 중수, 고수 전부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2) 꾸준히 전자책은 업데이트가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똘똘한수익자동화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2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