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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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아이엑스투게임즈·콘텐츠개발·대리·5년.2개월 앱스터웍스·콘텐츠개발·대리·0년.10개월 플럼비소프트·콘텐츠개발·과장·0년.10개월

서비스 설명

게임 개발을 하고 싶다면 간단한 게임부터 만들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c++ 기반의 cocos2d-x 엔진을 이용한 로또추첨기 개발 과정을 레슨해 드립니다.



*경력

중소 게임 개발 업체 7년 근무(보드게임 서버 개발)

현재 구글플레이 앱 서비스중.


*서비스 특징

cocos2d-x를 이용한 간단한 게임 개발 및 출시 과정 레슨.


-android studio 이용 및 cocos2d-x 게임 개발.

-스플래시 화면 및 아이콘 생성, admob 삽입, db 적용.

-구글플레이 런칭.

서비스 제공 절차

<수업 진행 방식>

온/오프라인 가능.

프로젝트 완성 및 구글플레이 런칭 목표.



<수업 내용>

1. 개발 환경 구축

- android studio 설치, cocos2d-x 빌드.


2. 게임 설계 및 제작

- 로또 추첨기 설계(옵션 설정, physics 적용 및 ui 설계)

- 의뢰인 수준에 맞춰 진행합니다.


3. admob 적용.


4. 구글플레이 서비스.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물>

1. 맥 또는 윈도우 컴퓨터(맥 추천)

2. 로또 추첨에 대한 이해.

3. c, c++.

모집 형태
개인레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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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 1회차

    [STANDARD] /[DELUXE] /[PREMIUM] 동일. cocos2d-x설치. 프로젝트 생성 및 및 'hello world'출력.

  • 2회차

    [STANDARD] /[DELUXE] /[PREMIUM] 동일. 1. 프로젝트에 필요한 리소스 탐색 및 생성. 2. 타이틀 씬 개발 및 화면 전환 학습.

  • 3회차

    [STANDARD]/ [DELUXE] /[PREMIUM] 동일. 1. 게임 씬 설계(화면 구성 설계 및 ui 설계) 2. 설정 파일(jni) 사용과 Userdefault 저장 기능 응용.

  • 4회차

    [STANDARD] 과정. 게임 씬 개발 1. 난수 생성 및 저장, 추첨 숫자 화면 출력. 2. 간단한 애니메이션 효과(move, fade) 적용. [DELUXE]/ [PREMIUM] 과정. 게임 씬 개발 1. 물리엔진을 이용한 원형 로또 기계 생성. 2. 물리엔진을 이용한 로또 볼 생성.

  • 5회차

    [STANDARD] 과정. 1. 옵션(효과음, 배경음악) 추가. 2. 테스트 및 버그 수정. [DELUXE]/ [PREMIUM] 과정. 게임 씬 개발 1. 추첨볼 섞는 데 필요한 회전 막대 생성. 2. Joint(조인트)를 이용한 회전 막대 동작시키기.

  • 6회차

    [STANDARD] 과정. 1. 최종 빌드(스플래시 화면, 아이콘 생성, 릴리즈 빌드) 2. 구글스토어 출시. [DELUXE] /[PREMIUM] 로또 기계 로직 개발 및 테스트 - 추첨 시작 및 종료 로직 개발.

  • 7회차

    [DELUXE] /[PREMIUM] 과정. 옵션 씬 추가하기 - 추첨 볼 범위 및 추첨 볼 개 수 조절을 위한 기능 추가(숫자 증감 스텝퍼 ui).

  • 8회차

    [DELUXE] 과정. 구글플레이 출시하기. - 최종 빌드(스플래시 화면, 아이콘 생성, 릴리즈 빌드) [PREMIUM] 과정. DB 사용하기. 1. sqllite를 이용해 table 생성. 2. 추첨볼 저장 및 조회.

  • 9회차

    [PREMIUM] 과정. 저장된 추첨볼 기록 보여주기 씬 추가. 1. DB에 저장된 데이터 불러오기 2. DB 데이터를 화면에 출력하기(scroll view 적용).

  • 10회차

    [PREMIUM] 과정. 인앱 추가하기 및 출시. 1. 애드몹 계정 생성 및 광고단위 추가. 2. 배너 및 전면광고 삽입하기. 3. 구글플레이 출시. - 아이콘 생성 및 적용. - 스토어 정보 입력 등 출시에 필요한 과정 설명.

가격 정보
STANDARD99,000
DELUXE132,000
PREMIUM199,000
패키지 설명
로또추첨기 개발
-난수 생성 로직을 이용한 간단한 로또 추첨기 개발 및 출시 .
로또 추첨기 개발(물리엔진 적용)
-물리엔진이 적용된 로또 추첨기 개발 및 출시.
로또 추첨기(물리,DB,인앱광고)
물리엔진 적용 로또 추첨기 + DB(sqllite)적용 + 인앱 광고 추가 + 출시.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레슨 횟수
6 회
8 회
10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한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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