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저렴한 가격으로 빠른 시일안에 고퀄리티로 작업해드립니다."


*영상에 들어가는 자막은 대본으로 미리 텍스트 파일이나 한글로 따서 주셔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원하시는 URL링크 남겨주시면 더욱 작업방향을 잡기 좋습니다.


간단한 자막편집부터 유튜브, 광고영상, 뷰티영상 등 영상 편집까지 가능하니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최종 작업물은 상업적인 이용이 가능하며 원본(제작툴)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컨설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상제작에 필요한 스크립트를 전달해 주시면 영상에 맞춰 자막과 가이드라인을 도와드리면서 영상제작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이 가장 많이 올라오는 유튜브 제작에 도움이 되도록 기획자와 제작자 관점에서 가이드라인과 방향을 잡아드릴 수 있습니다.




2. 영상 자막 및 단순작업을 도와드립니다.



영상을 제작하다보면 자막을 넣는 것이 굉장히 단순하면서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라고 느끼실 겁니다. 이런 영상 자막을 다양한 컨셉에 맞춰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3. 대량의 영상을 맡기셔도 좋습니다.



한 두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영상 편집을 꾸준히 두고 사용하실 수 있는 편집자를 구하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영상 컨텐츠 제작 시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드리면서 영상 편집자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하겠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0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영상편집
최종 작업물 기준으로 분당 만원 컷편집, 기본자막 편집 (대본,스토리보드) 5분 이내 가격
영상편집+특수자막
최종 작업물 기준으로 분당 만원 효과 예능자막 템플릿 10분 기준 가격
영상편집+특수자막+모션
최종 작업물 기준으로 분당 만원 모션템플릿, 최종 편집시간 20분 기준 가격/ 견적 유동적 문의 필수
자막 삽입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촬영시간(분)
30 분
60 분
60 분
러닝타임 (초)
60 초
300 초
300 초
수정 횟수
2회
3회
5회
작업일
3일
5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기본적으로 수정은 2회 정도 제공되며 작업물 보시고 계속 수정이 추가될 경우 수정비용을 측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kimsodysse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