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마케팅이 되는 보도자료 작성


국어국문학전공-기자-기업 홍보팀 10년 이상의 경험으로

실제 마케팅 효과를 갖는 보도자료만 작성합니다.



마케팅 효과를 갖는 보도자료 작성 방법


1. 기업 및 배포 목적의 이벤트와 관련 있는 검색어를 서칭하고 검색어별 포털사이트 검색량 등을 확인한 후 주요 검색어를 선별하여 보도자료에 응용, 기업의 홍보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2. 사회적 이슈나 계절 변화, 기념일 등 보도자료 배포시점의 관심사를 보도자료에 응용, 검색 및 유입량을 최대화 합니다.


3. 지역 내 경쟁이 치열한 업체, 전국적 브랜드 경쟁이 필요한 기업을 구분하여 최적화 된 보도자료를 작성합니다.


무작위 언론사 배포를 지양합니다. 기업에 맞는 언론사를 통해 기사의 신뢰도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도자료 작성 경력 고객사


ㆍ롯데렌탈(묘미, 롯데렌터카)

ㆍ한미글로벌

ㆍ라경카라반

ㆍ자연주의 물티슈 배냇짓

ㆍ기적의 통기성, 소창팬티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순서


1. 보내드리는 양식 폼을 작성해주세요.(기업 일반 소개 및 기사배포 주목적 내용)

2. 보내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보도자료 당일 작성

3. 수정 후 원고 확정 시 배포 희망 언론사 협의

4. 보도자료 배포(당일 배포는 3시전 원고 확정 필수)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20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보도자료 작성
A4 2장 이내 보도자료를 작성합니다.
보도자료 작성 및 일반 언론사 배포
A4 2장 이내 보도자료 작성 및 일반 언론사를 통한 N사 등 포털 배포를 지원합니다.
보도자료 작성 및 메이저 언론사 배포
A4 2~3장 보도자료 작성 및 메이저 언론사를 통한 N사 등 포털 배포를 지원합니다.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 보도자료의 수정은 고객의 마음에 들때까지 가능합니다. ※ 기사 게시 후 수정은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케팅되는보도자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