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광고회사 애드애드 입니다.

저희는 바이럴(N사블로그,카페 등),포털지도최적화 및 키워드광고, SNS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TV방송 PPL등 다양한 광고를 취급하고 있으며,

원래는 함께 오랫동안 진행하고 있던 광고주분들 위주로 광고를 진행하다가 타 업체들의 광고상품,

특히 SNS마케팅 시장의 단가가 매우 비싸다고 생각하여

매일매일 치열하게 한 상품이라도 더 팔고자 경쟁하고 계신 광고주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점점 더 치열해지고 비싸지고 있는 SNS마케팅 시장에서 저희 마진을 줄이고,

SNS마케팅 시장의 단가를 조금이라도 낮춰보고자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크몽에 등록하기전에 약 한달동안 크몽에 등록하고 유명 업체들을 연구하고 직접 구매도 해보고 지켜보았습니다.


저희가 크몽에 있는 타사 및 다른 광고대행사보다 더 좋다고는 말씀 안드립니다.


왜냐하면 다 똑같은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저희 상품을 선택 안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광고주분들께 이것 한가지는 말씀드립니다.


본인들이 제일 좋은 트래픽쏜다. 실제 계정만 사용한다. 어뷰징 안당한다. 광고주분의 아이디 비밀번호 요구안한다. 이탈율 만큼 A/S 30일, 60일 보장해주겠다.


있어보이는 말들 이지만 저희가 볼때는 다 당연한 말들 입니다.


굳이 타사의 더 좋은점을 찾자면 저희보다 경험이 더 많을 순 있습니다.

하지만 내용은 똑같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이부분은 약속드리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처음시작하셔서 단가를 잘 모르시는 광고주분들의 비싼 광고비 한건,한건 보다

1년, 5년 아니 앞으로 운영하시는 동안 계속해서 맡겨주시고, 서로 피드백 해주고 함께 성장하고 협력할 "제휴" 업체를 원합니다.( 물론 한번한번씩 이용해주시는 광고주님들도 감사합니다 :) )


왜냐면 저희는 광고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조금 더 잘 고객들에게 도달 할 수 있도록 운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며, 광고주분들도 한 분야의 전문성이 있는 대표님들 이시기 때문에 경영이라던지 운영하시는 마인드라던지 배울 부분이 엄청나게 많고, 배우길 원합니다 : )


이처럼 업체와 업체는 물론, 사람 대 사람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광고주분과 진행하고 싶습니다.


-------------------------------------------------------------------------------------------------------------


* 트래픽(유입량)을 관리하는 상품입니다.


#트래픽 #고퀄리티 #A/S #100% 한국 실계정 트래픽 + (전세계 계정가능) #전세계 유입경로 가능


1. 트래픽 및 유입량을 관리 해드리는 상품입니다.


유입경로 : N사 검색 트래픽, D사 검색 트래픽, G사 검색 트래픽, 11st 검색 트래픽, Coupang 검색 트래픽, TMON트래픽, N사 쇼핑 트래픽, 유튜브 트래픽, 인스타그램 트래픽, Tstory트래픽 등 각종 포털 및 SNS, 언론사 등 모든 유입경로 설정가능


(골고루 유입 시키는 유기적 트래픽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유입 : 100%아이폰 트래픽, 100%안드로이드 트래픽


국가별 유입 : 대한민국,미국,일본,베트남,파키스탄,이탈리아,스웨덴,러시아,싱가폴,캐나다,독일 등


* 트래픽의 모든 것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견적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 )


* 계정 안전을 위해 트래픽은 하루 저희가 정해놓은 유입량 까지만 유입하고 있습니다!

* 체류시간은 45초 ~ 60초 정도로 실제 사람이 가장많이 체류하는 보편적 시간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 (가장 효과가 좋음)

* 실제계정으로만 작업합니다. 어뷰징이 걸린사례는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

* 저희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개인 정보를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 !


[이런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 검색 순위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 ! (N사 쇼핑 랭킹 및 지도최적화)


- 일 방문자를 높이고 싶으신 예비 인플루언서 분들 !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 커뮤니티 활성화 등 (검색 지수)를 높이시고 싶으신 분들 !


-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유입량을 증가시키고 싶으신 분들 !


- 유입경로 및 데이터 수치를 광고주님께 확인 시켜드려야하는 광고대행사 분들 ! (데이터수집)


-------------------------------------------------------------------------------------------------------------


* 비용문의 및 Q&A


Q. 비용은 나와있는 그대로 진행되나요 ?


A. 네 맞습니다. 상담 후 진행하는 과정에서 초과되는 비용은 전혀없으며, 패키지로도 가능 하니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물론 할인혜택 있습니다^^)


Q. 진행 도중에 하루라도 누락하거나 하면 어떻게 보상해주나요 ?


A. 당연히 하루라도 누락이 된다면 누락된 일자 만큼 연장 및 수량 체크 해드리고 있으며, 광고주님께서 불만족할 시 조금 더 서비스를 넣어 드리겠습니다 : )


Q. 작업기간 도중에 트래픽 조건이 바뀌면 어떻게 대처 해주시나요 ?


A. 작업기간도중에 트래픽 및 유입경로 로직이 바뀌어서 더욱 저희가 노력하는 한이 있더라도 추가비용없이 바뀐 조건으로 작업해드리겠습니다. 걱정하지마세요. (로직이 바뀌어 작업이 아예 불가능 할시에는 진행기간 및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Q. 채널을 맡겨보고 싶은데 그것도 가능할까요 ?


A. 물론 가능하시며, 포털지도 등 최적화 작업도 하고 있습니다 : ) 견적 문의주세요!


Q. 리뷰나 평점 그런것도 없는데 믿을 만 한가요 ?


A. 네 맞습니다. 크몽에는 이제 막 시작해서 리뷰나 평점이 타 업체에 비해 적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한분 한분 오시는 광고주분들이 소중합니다. 진행 안하셔도 좋습니다. 저희가 믿을 만한 업체인지 직접 문의하셔서 판단 부탁드립니다 !


-------------------------------------------------------------------------------------------------------------




* 진행사항


1. 구매 전 크몽 메세지를 통해 견적을 진행받고 상담 후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작업은 1일 이내에 진행되며, 문의 후 기다려야하는 크몽 메세지가 아닌 직접 연락처나 카카오톡 등으로 안내 메세지 보내드립니다.( 크몽메세지로 원하실 경우도 물론 가능합니다 : ) )


3. 작업 종료 후 에는 작업이 완료되었다고 다시 한번 메세지 드리며, 특정 수량 및 작업 완료 후에는 최종 보고서를 제출해드립니다.


4. 계약 조건 시간내에 작업이 안되었을 시 100% 재작업 들어가며, 시간 손해를 보신만큼 더더욱 보상해드리겠습니다.


5. 작업 종류 후 진행하고싶으신 추가 상품이 있으시다면, 신규 광고주 분들보다 당연히 비용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혜택을 드릴 것이며, 꾸준히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


-------------------------------------------------------------------------------------------------------------


* 환불규정


1. 작업이 시작된 이 후에는 계정 문제 및 플랫폼 제재로 인한 문제 발생이 아니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취소요청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작업 종료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미리 진단하고 상담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몰래 타 저작권의 영상, 사행성, 대출, 스팸, 벌금, +18 영상의 채널일 경우 진행하지않으며, 작업 도중 몰래 업로드 하시거나 작업에 문제가 생길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 애드애드(ADADD) 에서 맡기면 좋은점


1. 개인프리랜서가 아닌 광고회사입니다. 모든 것을 직접 하고 있어서 대대행을 맡기지 않으며, 저희가 할 수 있는 것만 합니다. 직접 하지못하는 것은 하지 않습니다.


2. 이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이 아니라 저희의 광고주가 되시는 겁니다. 앞으로 운영 및 나아가심에 있어서 컨설팅이나 광고 마케팅등에 대해서 컨설팅 해드리고, 꾸준히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으며,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은 계속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3. 작업기간 불 이행 시 100% 재 작업은 물론 120% 추가 작업까지 해드리겠습니다. 작업기간 불 이행시 그만큼 광고주분들은 손해를 보신겁니다. 재 작업은 당연한 말씀이고 손해보신 만큼 추가 작업해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희망 영역
포털지도
웹사이트
쇼핑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5,000원
전세계 트래픽 및 SEO최적화노출
트래픽 및 SEO노출 상품입니다. 갯수와 일정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 )
작업일30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D짱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