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합격 자소서
삼성전자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LF
한국타이어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LG생활건강-코카콜라

탈락자소서
현대자동차
KT
포스코

서비스 설명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취준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취업한 지 어언 3년차가 된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이 전자책은 비상경 문과대학을 졸업한 평범한 직장인의 합격/탈락 자소서를 담고 있습니다.


처음 취업을 준비할 때만해도 자소서는 어떻게 써야하는지, 어떤 내용을 담아야하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맨 몸으로 부딪혔고 결과는 졸업 유예였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다양한 자소서 사례 모음집을 참고하여 나만의 자소서를 만들어갔고, 결국 여러 기업에 합격하여 현재 직장을 선택해 다닐 수 있게 됐습니다.

취준생들에게는 합격 자소서 자료 하나가 절실합니다. 어떤 사람이 합격을 하는지, 어떤 내용이 합격을 부르는지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합격 자소서, 특히 비상경 문과생의 합격 자소서를 공개합니다. 자소서 속 주요 직무는 국내영업부터 마케팅, 경영지원 등이 될 예정입니다.


이번 1탄에서는 마케팅 직무 위주로 모아봤습니다. 합격자소서와 더불어, 탈락 자소서까지 함께 공개해드립니다. 저도 물론 탈락의 이유는 모르지만 참고하시라는 의미에서 같이 첨부드립니다.


구성

총 46페이지로 다양한 분야의 10개 국내 대기업의 "마케팅" 관련 직무 자기소개서를 담고 있으며, 2018/2019년도에 작성됐습니다. 제가 작성한 기업들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목차

합격 자소서

삼성전자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LF

한국타이어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LG생활건강-코카콜라


탈락자소서

현대자동차

KT

포스코


취준생 입장에서는 서류 합격 자소서 하나가 절실합니다. 나의 자소서를 만들어가는데 기초를 다질 수도 있고, 좋은 부분은 나의 자소서에 적용시킬 수도 있기 때문이죠. 취업이 정말 힘든 것을 알기에 제가 직접 부딪히며 만들어온 서류전형 합격 자소서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부 학과명/회사명은 비공개 처리 해두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판매자님을 소개해주세요!
정말 좁디 좁은 취업의 문을 겨우 열고 들어간 국내 대기업 유통회사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비상경 문과생으로 영업부터 마케팅, 경영지원 지원해보지 않은 직무가 없습니다. 그런 노하우가 담긴 자소서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Q. 이 전자책은 어떻게 활용가능할까요?
자소서란 개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는 것이기 때문에 자소서 안의 경험 자체가 도움이 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각각의 경험을 어떤 식으로 풀어야할지, 어떤 문구로 마무리해야할지 길라잡이가 될 것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N년차직장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