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0. 소개
1. 내 소비 뜯어보기
2. 고정 지출을 줄이자
3. 소비 카테고리 쪼개기
4. 생활비는 따로 관리하자
5. 식비 줄이는 법
6. 이벤트 금액은 따로 빼두기
7. 챌린지 만들기
8. 비상금 만들기
9. 지출이 큰 물건을 구매하는 방법
10.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목록
11, 물건 정리하기
12. 부수익 만들기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1) 돈을 아끼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처음부터 알려주는 전자책입니다.

자신의 수입과 패턴에 맞는 소비습관을 잡을 수 있는 방법과 어떻게 하면 힘들지 않게 절약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회성이 아닌 다회성으로 지속적으로 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목차를 제외한 노하우 전자책은 총 51페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문가 소개


1) 전문가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절약 관련 컨텐츠를 제작, 컨설팅하고 있는 보퐁입니다.

저도 남들처럼 부업, N잡에 도전을 해보았지만, 결국에 가장 쉽고 확실하게 저축을 도와주었던 것은 "절약" 임을 알게된 후로 절약과 관련된 정보들을 수집하고 실행하여 현재 적은 부수익으로도 큰 위기없이 월급 100% 절약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 경험들을 통해 남들은 잘 모르는 저의 절약 정보들과 가계부 기획까지 문서로 만들었습니다.


2) 현재 절약, 부업, 저축관련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월 진행되는 거품없는 가계부 영상과 포스팅을 통해 진실된 절약방법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3) 사회초년생, 주부, 학생 등 모두에게 적용할 수 있는 절약 방법이 담겨있는 절약 전자책입니다.

인터넷으로 찾기 어려운 꿀팁과 가계부를 관리하는 비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4) 유튜브 "김알밥은 파이어족" / 네이버블로그 "김알밥"

2가지 플랫폼 운영을 통해 매월 가계부 컨텐츠와 여러가지 절약, 부업 컨텐츠를 볼 수 있으며, 전자책의 내용을 증명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김알밥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