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서비스 결제 후 유입이 되지 않으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사업의 홍보를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카페입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고 키우려면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듭니다.

이제 쉽고 빠르게 트래픽을 유입시키세요.

트래픽이 유입되면 키워드 노출최적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1:1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계정의 비밀번호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은 어뷰징이나 매크로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은 이용하시는동안 자유롭게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의뢰자분을 도와드리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트래픽 관리 서비스 진행 속도는 서버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트래픽 관리 서비스 진행 중에 URL을 변경하실 경우, 비공개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고,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트래픽 관리 서비스 작업이 시작된 이후 서비스 종류의 변경이나 취소,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트래픽 관리 서비스는 보장성 서비스가 아닙니다.

본 작업으로 인해 어뷰징이나 저품질 사례가 없었습니다. 만약 발생할 경우 서비스 이용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트래픽 관리 서비스는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트래픽 관리 서비스는 평생 보장되는 서비스가 아니며 이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탈 발생시 무상으로 복구해드립니다.

트래픽 관리 서비스의 유의사항을 미이행하는 경우 구매자의 귀책입니다.

트래픽 관리 서비스의 URL을 잘못 적어서 다른 사이트에 작업이 되는 경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트래픽 관리 서비스의 URL을 작성하시지 않으면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트래픽 관리 서비스 시작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된 이후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트래픽 내부 서버 상황으로 인해 작업이 지연되거나 늦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한 달 이내에 이탈한 수량이 5%이상인 경우 무상으로 복구해드립니다.

타사의 트래픽 관리 서비스를 중복하여 사용해서 발생하는 문제는 복구,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업종
기타 업종
희망 영역
포털지도
웹사이트
쇼핑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5,000원
트래픽 유입 관리
트래픽 유입 관리는 최적화노출로 이어집니다. 트래픽 미충족시 환불보장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한달이내 협의된 작업량의 5% 이상 이탈시 무상으로 복구해드립니다. 타사의 트래픽 관리 서비스를 중복하여 사용해서 발생하는 문제는 복구,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사이다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