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타로 심리상담사 수정입니다.


모든 상담은 기도 후 시작하며

상담 시간 동안 내담자님만을 위하여 내담자님과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카드를 뽑는 법: 대부분의 카드는 스프레드 후에 제가 선택하여 리딩 됩니다. 하지만 간혹 카드 선택 중 애매한 기운이 존재할 때에는 1번과 2번 등 카드에 임시 번호를 부여하여 내담자님이 선택하도록 합니다. 저의 카드 배열의 형식은 크게 상황에 맞는 3가지 정도의 형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메인카드와 그것의 추가 카드를 열어봄으로써 카드에 담긴 메시지를 구체화합니다.



카드덱은 카드의 그림 속 타로 고유의 의미들을 기초적으로 담고 있는 덱을 주로 사용하며

여러 덱들 중 주로 사용하는 덱은 Cosmic Slumber Tarot, Revival Art Tarot, Golden Art Nouveau Tarot입니다.



[보유 자격증]

타로 심리상담사 1급

색채 타로 상담사 1급

심리상담사 1급


*보유한 자격증들은 크몽 인증 절차를 통하여 공식적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동그라미의 전문가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문가 소개란 하단에서 인증 마크가 부여된 자격증 확인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한 전문 분야: 비즈니스, 금전, 사랑, 기타 선택의 기로


서비스 제공 절차



STANDARD 10분 동안 메세지 상담 또는 전화 상담으로 1가지 주제의 고민을 풀어드립니다.


수정 타로 마스터의 TIP-> 궁금한 점에 대한 질문을 준비해 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DELUXE 20분 동안 메세지 상담 또는 전화 상담으로 고민을 풀어드립니다.


수정 타로 마스터의 TIP-> DELUXE를 이용하시면 2가지 형식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1. 1가지 주제의 궁금한 점에 대한 간단한 핵심을 파악할 수 있고 대처 방안 등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2. 비교적 간결하게 마무리되는 상담일 경우 또 다른 주제에 대한 1회성 질문에 대한 답변도 받을 수 있습니다.





PREMIUM 30분 동안 메세지 상담 또는 전화 상담으로 자유롭고 심도 있는 상담이 가능합니다.


수정 타로 마스터의 TIP-> PREMIUM을 이용하시면 2가지 형식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1. 1가지 주제의 복잡한 문제에 대한 정리와 해결 방안을 참고할 수 있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메세지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2. 다양한 주제에 대한 다양한 1회성 질문들에 대한 답변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상담은 선결제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결제하시기 전 상담이 가능한지 문의를 주신 후 결제부탁드립니다."


시간이 초과될 경우 10분당 10,000원의 요금이 부과되며 개인 결제창 올려드립니다. 결제 후 이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진행 방식
전화상담
메시지상담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사업·재물운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야간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20,000
PREMIUM30,000
패키지 설명
10분 상담/무제한 질문
10분 동안 1가지 주제의 고민을 풀어드립니다.
20분 상담/무제한 질문
20분 동안 고민을 풀어드립니다.
30분 심층 상담/무제한 질문
30분 동안 자유롭고 심도 있는 상담이 가능합니다.
메시지상담가능
전화상담가능
1회 상담시간 (분)
10 분
20 분
3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수정타로카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7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