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목차

이 책을 쓰기에 앞서

Part Ⅰ
주식 투자의 종류

1. 주식 투자의 종류
2. 어떤 매매 방법으로 접근을 해야 할까?
3. 어떤 스타일의 종목을 매매해야 적합한 것일까?

Part Ⅱ
단기간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변동성이 있는 종목을 찾을 것

1.이 노하우 방법에서 장기 투자 종목이 아니라 왜 급등주 종목을 매수해야 하는가?
2. 단기 투자. 이걸 알고 난 후부터 이전의 ‘나’와는 다를 것이다
3. 기본적 분석, 기술적 분석의 적용 비중

Part Ⅲ
10~50% 수익률의 노하우

1. 핵심 기본 이론·주 지표
➀.거래량
➁.이동평균선
➂.캔들

2. 매수를 해 볼만한 종목 찾기
➀.거래량 상위 종목
➁.거래대금 상위 종목
➂.a+장대 양봉/b+장대 양봉

3. 원리
➀.눌림목 원리 설명
➁.실전 적용
➂.계좌

4. 반드시 필요한 시나리오
➀.매수하기 전 반드시 시나리오의 필요성
➁.익절과 손절

Part Ⅳ
앞으로 투자자로서의 마음가짐

➀.이론, 기법, 지표보다 더 중요한 것
➁.황금알을 보지 말고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가지겠다는 마인드

서비스 설명


초보자분들 부터 하신지는 조금 됐지만 수익 보다 손실이 크신 분들의 계좌에 도움을 드리고 직장인분들도 일을 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매매 방법으로 조금이나마 월급 탈출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저의 노하우를 이렇게 제공합니다.

제가 매매하는 방법이고,책을 2~3권 읽어서 전문가인"척"을 하거나 누군가의 지식들을 모아서 짜깁기 따위는 절대 하지 않았습니다.

단기에 적합한 투자이며 기간은 짧게 하루~3주,한달 정도 보시면 됩니다.

단기 투자는 단순히 시장과 재료나 뉴스만 보고 매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기술과 무엇에 비중을 두고 매매를 해야 하는지가 중요한데 그런 것들도 같이 넣었습니다.투자는 방법에 따라 방식이 바뀌어야 합니다.

시장이 떨어져도 오르는 종목들은 늘 있습니다. 코로나 때도 단기 투자를 잘 하는 사람들은 수익을 다 냅니다. 단순히 시장이 하락했다고, 모든게 떨어지고 모든게 다시 다 오른다고 생각하면 단기간 수익 낼 생각을 버리셔야 합니다. 시장을 주도하는 종목을 찾고 기술을 이용해 매수하여, 심법으로 매도 해야 합니다.

공부하고 투자하며, 저만의 매매법을 만든 것이기 때문에 전 80%의 높은 확률로 수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도 80% 까진 아니지만 따라하시면 4~50% 확률은 기대해봅니다.

실제로 이 구간을 잘 활용하면 평생 월급 걱정 없이 지낼만큼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도 사용하는 방법이고, 조금 불완전한 트레이더였을 당시에도 이 매매로 회사 월급 보다 많이 벌었었습니다.

100%를 찾으신다면 이 책을 사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식이란 분야는 현실적으로 100%가 없기 때문에 그런 달콤한 말로 속여

실망감을 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주식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에게

-그냥 그대로 따라서 하시면서 변수가 생기는 상황일 때는 이 책에 있는 기존 방법을 사용함과 자신만의 시도를 더하여 경험을 늘리시면 됩니다.



장기투자가 아닌 단기로 수익을 내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은 철저히 저의 단기 매매를 기초하여 쓴 글입니다.

장기투자가 옳다, 단기투자가 옳다 이런 영역에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본인의 마음과 상황, 성향에 따라 투자 방법은 달라지고 거기에 맞게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전 장기투자 종목도 보기는 하지만 데이트레이딩(하루 단타매매)과 스윙 매매(하루~3주 보유)를 주로 하는 트레이더입니다.


무료 추천방,vip,급등추천방이나 남 말만 듣고 사서 손실나신 분들에게

-저 또한 무료 추천방을 운영하려 했었기 때문에, 시스템을 잘 알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남에게 피해를 끼치면서까지 돈을 벌자라는 마인드가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은 있었는데 사정을 듣고 마음이 약해져서 안했습니다.

일단, 그런 것들은 사기입니다. 종목 횟수를 점점 줄이면서 세뇌를 시킵니다. 그리고 그 무리들은 자신들이 작은 세력만큼의 돈을 모인 것을 인지 못하죠. 그래서 돈을 더 많이 준 vvip나 본인들이 매수한 종목들을 추천하고 방파 시킵니다.

주식은 남의 말을 듣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본주의에서 모르는 사람에게 왜 "공짜"를 줄까요?

서울대가는것 만큼이나 공부를 해야하는 분야인데 말이죠

자신의 능력을 키워 흔들리지 않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남의 말로 돈을 벌 수 있다는 분들께서는 보지 않으시는게 좋으실 겁니다.


정말 공부를 제대로 하고 싶은데, 거짓 정보가 많아서 믿기 어려운 분들에게

-저도 입문 시절 책만 5권은 넘게,같은 것을 반복해서 보며 공부했었습니다.

이 책을 믿어야 할지 부터 내가 주식 시장에서 단계가 어딘지 모르는데 책을 사서 공부하기에는

아무것도 믿을 수 없었고 막막했습니다.

더군다나 출판되는 책은 출판사와 서점의 마진 때문에 강제로라도 페이지 수를 늘려야하기 때문에 내용만 많고 정말 중요한게 무엇인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같이 바쁜 시기에 언제 하나 하나 자세히 읽을 시간들이 있을까요..

그래서 다른 책과는 다르게 단계별로 글을 썼고, 가장 중요한 핵심이론들만 넣어놨기에 그것을 기초로 하여 공부를 하시면 됩니다. 모든 것은 이 기초 핵심이론을 바탕으로 움직입니다.

저 또한 과정이 바뀌어서 정말 많은 시간을 돌아왔습니다.

저렇게 중요도 없이 나열을 해놓으면 핵심 이론 보다 기술을 더 찾게 됩니다.

그런데 마법의 지표는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핵심 이론-매매-자신만의 기법 or 여러가지 기법 활용-매매-보조지표 활용

의 순서가 되어야 하는데

기법-매매-보조지표-매매-기법+보조지표-매매-계속된 손실로 인해 포기

가 되어버립니다. 실제로 정말 많은 분들이 이런 과정을 겪습니다.

애초에 기법은 핵심 이론을 바탕으로 자신의 경험을 통해 편하게 만들어 놓은 공식 같은것 뿐입니다.

숫자 없이 덧셈만 있으면 뭘 할 수 있을까요..

환상에서 빠져 나와 수익으로 가는 정석적인 책입니다.


그냥 이렇게만 따라 하실 분들에게는 비추천드립니다

-수익이 날 때도 있고, 안 날때도 있을 겁니다. 그래도 평균 -10~+10%내외는 날거라 생각은 합니다

중요한 것은 한 달의 평균 수익을 10~50% 이상을 만드시는 걸 목표하시는데, 확률을 더 올릴 생각하지 않은 분들은 애초에 의지가 약하신 분들이라 생각하고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잠 줄이고, 남들이 쉴 때 공부를 해야 남의 돈을 가져올 수 있는 겁니다.

주식도 경쟁입니다. 단기로 수익을 내기 원하신다면 적게는 수백만명~많게는 수천만명이 될 수 있는 보이지 않은 사람들과 단가 경쟁을 하는 것입니다. 장기투자는 다른 관점입니다.





가격 산정 기준은 따로 기준이 없으며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자신의 노력도 들어가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걸 보시고 매매를 저와 똑같이 하더라도 수익은 날 수 있지만 같은 확률을 내실 수는 없으실 겁니다.

시장에 대한 이해도와 기본 이론에 대한 개념, 경험, 마인드(심법) 등 모든 게 다르기 때문입니다.

꾸준히 수익을 내기에는 힘드실 수 있으시지만, 분명히 단발성 수익은 나실 겁니다.

이걸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책에 든 기본 이론에 대해 계속 읽어보시고, 매매 방법에 대한 이해를 하신 후 소액으로 연습하시면 수익나는 확률이 높아져서 단발성으로 수익이 나는 게 아니라 꾸준히 수익이 나실 겁니다. 그 다음 점차적으로 투자금을 늘려나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소개를 드리면

26살 3월 부터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시작한 계기는 펀드상담사,증권투자권유대행인 과 같은 공부하며 자격증글 하나씩 따던 와중에

실제로 투자도 같이 해야겠다 생각 하여, 동영상과 여러 책들을 보고 본 것들과 제가 공부했던 이론을 바탕으로 하여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대학교 생활 보다는 주식 공부에 시간을 투자했고 학업과 주식공부와 실투자를 병행해나갔습니다.

그렇게 졸업을 하고, 돈을 벌어 투자금을 만들기 위해 일을 하며 주12시간 이상은 주식 관련한 공부를 하고 실제 투자를 꾸준히 이어나가면서 "어떤 기법이 좋더라","보조지표가 이러면 상승한다","이평선이 이러면 상승한다" 등 상승한다 라는 말이 적힌건 거의 다 실험 해봤습니다. 그 과정에서 마법의 지표도 찾아 다녔죠.

똥인지 된장인지 직접 겪어 보는 성격 때문에 스스로 깨지면서 실험을 했습니다.

금리와 상관관계,나스닥 지수와 국내 지수 영향,보조지표 상승 방향 때 주가 흐름 등을 매일 매일 비교하여 기재하고 영상 녹화도 해본적도 있고 복기차트는 늘 봤던 것 같습니다

29쯤 마법의 지표 같은 것은 없다는 걸 깨닫고 투자 방법과 공부 방법을 바꿔 나갔습니다.

그렇게 30이 되던 해 투자 확률이 괜찮게 올라간 것을 느껴 전업 투자를 하며 데이 트레이딩과 스윙 트레이딩을 같이 하며 투자 하는 시간 말고는 주식을 공부했습니다. 물론, 쉬는날도 있었습니다.

이때 기간을 2주로 잡으면 2천만원으로 평균 100~300은 벌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위에서 말했던 이유들로 깡통 열차를 타게 됩니다

수익이 나니까 기본 이론은 팽겨치며 흐름에 대해 이해를 하려 하지 않고, 마인드나,리스크 관리도 전혀 하질 않고 자만심이 가득했었죠

그렇게 꾸준히 잘못된 점을 피드백 하고, 꾸준히 투자를 하며 마인드와 리스크 관리를 추가적으로 가지게 되고 나서 이전 보다 한층 더 완전한 트레이더가 되면서 안정적인 수익원으로 진입하게 되었습니다.산전수전을 겪어 지금의 수익률이 만들어진 전업 트레이더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투자 경력은 6년 정도가 되어 가고 전업 투자를 한지는 2년이 되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드릴 것은 급등 종목이나 사회 이슈에 관련된 종목을 골라내어 추격매수를 하는 것이 아니라 관심종목에 두어 종목이 쉬어갈 때 매매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도 부담감이 전혀 없습니다. 직장인은 단타를 하시면 굉장히 위험합니다.

단타는 전업 트레이더가 아니라면 정말 추천드리지 않을 만큼 순간 순간의 대응을 필요로 하는 투자입니다.

대신 이 방법으로 매매를 하는게 직장인분들도 할 수 있는 방법이란 것이지 아에 MTS나 HTS를 안 보시면 안됩니다. 체크는 한 번씩 해주셔야 합니다.



차별화된 포인트라면 높은 확률의 매매로 제가 실제 사용하는 매매 방법이고, 책 내용이 많아 무엇이 중요한지 모르는 다른 서적과는 달리 제 경험을 바탕으로 정말 중요한 기본이론들을 적어놨습니다.

그 외에 투자 방법에 따라 무엇에 초점을 맞추어야 하는지도 간략하게 설명해놨습니다.

높은 확률이란걸 검증하기 까지 5년이란 시간이 걸렸었습니다.

단기 투자를 할 때이슈와 섹터, 관심종목들을 관리 해야하는 중요성과 방법을 적었습니다.


내용은 다듬으면서 수정을 수시로 할 생각입니다.

매수하면 위험한 자리나 이런 자리에서는 홀딩을 해볼만 한 자리와 주도주 위주로 찾아보는 방법들을

내용을 추가하여 수정하겠습니다.


본 책은 투자에 관해 실제 트레이더의 매매와 경험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무조건이나 100%가 없는 분야다 보니 투자로 인해 일어난 손실에 대한 책임은 일절 지지 않습니다. 소액으로 먼저 해보는 걸 추천드리는 것도 무조건은 없기 때문에 연습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이걸 알려주시는 이유가 뭔가요?본인만 알면 되지 않나요?
고정수입을 만드는 것도 있고 저의 전문지식으로 저만의 주체적인 성과(책,자체 브랜드화,이름을 남겨 알리는 것등의)를 만들어내고 싶은게 큰 비중을 차지 합니다.그리고 여러분들은 저 처럼 고생하시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마음을 다해 제 노하우를 적었습니다.긴 시간 혼자 공부하며 너무 돌아오며 많은 걸 주고 얻었기 때문입니다.
Q. 이 책으로 얻을 수 있는게 무엇이 있나요?
이 책을 통해 확률 높은 매매 방법과 그것을 어떻게 매매를 하면 되는지에 대한 저의 실제 매매내역을 통해 예시를 드리고, 기법과 지표 보다 더 중요한 기본 이론에 대해 가져가 실 수 있으십니다. 기본 핵심이론이 있고 그 다음 보조지표와 기법이 있습니다.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이론과 중수까지도 간과하는 익절매와손절매에 대한 내용을 적었습니다.
Q. 이렇게 하면 저도 수익이 날 수 있나요?
저와 같은 확률로 수익을 낸다고는 말씀 못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저 매매법을 통해 수익날 확률은 분명 50%는 있습니다. 그리고 그 확률로 수익을 내실 수 있으실겁니다. 중요한 것은 유지를 하기 위해선 위에서 말한 핵심이론에 대한 공부와 이해가 반드시 필요하며 심법과 리스크 관리 같은 영역까지 익히신다면 저와 같은 확률이 아니라 더 잘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불타는개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