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타로심리상담사 1급 취득




-------------------------------




안녕하세요 이번에 크몽에서 메세지 타로 상담 진행하게 된 댜댜타로입니다.


다다타로샵은 연애운 금전운, 사업운 등 외에도 다방면으로 운세를 봐드리며,


현재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상담 (전화 상담, 메세지) 만 가능합니다.







상담 시 사용하는 카드


카드는 메인으로 되는 기본 유니버셜 6장을 뽑고, 부가적으로 다른 오라클 카드, 컬러타로도 3장정도 더 뽑아 해석해드립니다. 운세마다 쓰는 카드도 조금씩 다른편인데 (보유 타로 덱 60개)


연애운 볼 때 추가로 사용하는 로맨스엔젤, 러브 오라클


금전운 볼때 사용하는 골드 아르누보르덱을 사용하며,


보통은 엔젤앤써, 스미스 타로 프리즘 오라를 아이스크림 오라클 등을 사용하여 상담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댜타로샵의 상담진행 방식은 대략 이렇습니다.




상담 시간대 예약 및 문의> 결제 > 질문 확인 > 카드 셔플 > 카드 뽑기 > 질문에 대한 카드해설 > 오라클 조언점(추가금, 패키지에 따른 조언점)을 순서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질문 양식, 질문


보시고 싶은 운세 범위 (연애운, 취업운, 금전운 등등)을


고르신 후에 해당 운세 범위내로 상세하게 알고 싶은 부분을 1~10까지의 카드 번호를 함께 골라 질문해주시면 됩니다.


(사연은 불편하시다면 스킵하셔도 무관합니다.))






EX)


Q: 질문은 어떻게 하실까요?


A. 연애운이 보고싶고 이번 달, 근 시일 내로 새로운 연인이 생길지 궁금해요 카드 번호는 3으로 할게요.


Q: 질문은 어떻게 하실까요?


A: 사업은 쪽으로 운세를 보고싶고 제가 이달에 준비하는 사업의 진행흐름(성과)이 알고싶어요!! 카드 번호는 6으로 할게요.






2. 카드 셔플, 카드 뽑기


카드를 사용하기 전 공백 카드와 표지 카드를 뺀 후 질문자님이 제시한 카드번호(1~10)에 맞춰 셔플합니다. (카드번호 = 카드 셔플 횟수)



스프레드 후에 마음을 가다듬고 조용한 장소에서 상담가가 받은 질문을 되뇌어 집중해 카드를 뽑습니다


뽑은 카드들을 뒤집어 상담가가 공부한 점성술, 직관을 바탕으로 과거-현재-미래 순으로 해석합니다.



카드 셔플, 카드뽑기 과정 속 모두 내담자분의 질문에 집중, 의념을 모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상담과 사뭇 다른 점은 상담사가 카드 뽑기를 질문자 대신하여 진행해드린다는 점입니다. 시간제한은 없으나 1질문 당 해설을 아주 꼼꼼하게 해드리는 편이며, 추가 질문은 그에 따른 추가금이 요구됩니다.









3. 질문에 대한 카드 해설



질문>셔플 후 상담가가 해석한 카드 해설은 메세지를 통해 보내드립니다 추가금, 패키지 구성에따라 오라클의 조언점, 자문을 들어 보실 수 있으며, 많은 내담자분들의 상황, 질문에 맞게 상담사가 내담자 대신 뽑은 기본 유니버셜 카드 (타로 카드) 6장, 컬러타로, 엔젤 카드 전부 설명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4. 오라클 뽑기, 추가 카드 해설


기본 타로카드에서 오라클카드로 변경해 앞서 진행한 (1.2.3번) 해당 질문의 대한 답에 조언점을 구하는 방향으로 셔플합니다.


EX>> 만약 좋아하는 상대와 관계 발전이 살짝은 더딜 흐름이 질문에 대한 답으로 보여진다면

질문자님이 지금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최선,차선, 방안을 오라클 카드로 구합니다.



앞의 1.2.3 과정을 반복하지만 일반 타로카드가 아닌 조언을 주는 오라클 버전입니다.
















현재는 과거가 만들어낸 결과이고, 미래는 현재가 만들어낼 결과물입니다. 따라서 리딩 결과가 안 좋더라도


현재의 태도에 따라 바꾸어 나갈 가능성, 잠재력은 무한하게 있습니다.





크몽을 통해서 만나신 내담자분들도


댜댜타로샵에서 긍정적인 부분 많이 받아가셨음 좋겠네요:)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주말 오전 10시 - 새벽 1시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주말(일요일 제외) 오후 1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합니다.






그 외에 시간대는 사전에 미리 연락해주시면 조율해드립니다.(새벽 상담)


결제 + 문의 후 질문을 받은 상담가가 질문자를 대신하여 카드를 직접 뽑은 후 메세지로 상세하게 해설, 해석해 보내드립니다.








크몽 결제 - 문의- 상담


의뢰인 준비사항




상담 진행 전에 앞서 알고 싶은 부분의 구체적인 날짜 달을 명확히 하여 질문 부탁드립니다.




애인이 생길까요??X


이번달에 애인이 생길까요??O


진행 방식
출장상담
상담 주제
결혼·연애운
사업·재물운
직장·취업운
대인관계운
학업운
건강운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야간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000
DELUXE21,000
PREMIUM35,000
패키지 설명
메세지 상담 1질문
질문에 대한 답을 유니버셜 웨이트를 기반으로한 6카드로 해석해드립니다.
각각 구체적인 조언점을 담은 3답변
기존 STANDARD 버전에 오라클 카드가 주는 추가 조언점을 얹어드립니다.
1분기 종합 운세 (5질문)
1분기 운세(연애, 금전, 대인관계, 건강, 진로) 를 추가의 조언점과 함께 종합적으로 봐드립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댜댜타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0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