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뷰티 제품 촬영
뷰티 제품 촬영
#화장품 #제품촬영 #뷰티촬영 #제품 #뷰티
서비스 설명


파인드유어무드 신혜영입니다.


필름과 디지털로 프로필 및 컨셉 / 제품 및 공간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차 브랜드 에센스 촬영]

[아마추어 뮤지컬 브로셔 촬영]

[배우 프로필 촬영]

[개인 스냅 촬영]



스튜디오의 비용은 포함되지 않아, 원하시는 분위기에 맞춰 추천 후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주로 자연광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며, 지속광을 제외한 별도의 조명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헤어 및 메이크업은 따로 진행하지 않으니 필요하신 경우 별도로 받고 오시면 됩니다.



[촬영의뢰방법 및 작업진행절차]


- 촬영 종류: ex. 프로필 / 개인 컨셉 / 공간촬영 등

- 희망 날짜:

- 원하시는 컨셉:

- 촬영 장소: 실내 or 야외


위의 촬영 양식에 따라 메신저로 연락주시면 그에 맞는 상품 추천 후 예약 및 작성한 계약서를 전달드립니다.

현재 주말 촬영만 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계약이 완료된 후, 약속된 촬영날짜에 촬영이 진행됩니다. 필름은 촬영일 기준, 디지털은 셀렉 기준으로 약속된 날짜에 맞추어 결과물을 보내드립니다.


[사진 셀렉 및 보정]

- 필름은 작가 셀렉 후 세부 보정이 진행됩니다(원본 제공 o).

- 디지털 원본은 공유 드라이브로 전달됩니다(원본 제공x).원본 수령 후 보정할 사진을 셀렉 하신 다음, 파일 번호를 알려주시길 바랍니다(사진 캡쳐 또는 사진 송부 X).

- 보정본은 셀렉한 날짜 기준, 약속한 날짜에 맞춰 공유드라이브를 통해 전달드립니다.

- 과한 리퀴파이(성형)는 진행하지 않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보정본을 받으신 후 추가 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작가 협의하에 1회 추가 보정을 해드립니다.


[사진보관]

- 원본은 셀렉 후 삭제, 보정본은 공유드라이브에 2주간 보관됨을 알려드립니다.


[ 촬영안내]

- 촬영시작 시간을 지켜주시길 부탁드리며, 촬영시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 그에 따라 촬영컷수나 보정본제공에 대한 부분이 줄어들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촬영날짜는 상담기준 적어도 10일 뒤부터 가능합니다.

- 촬영 일자에 촬영이 불가한 경우, 촬영날짜 변경은 적어도 일주일 전에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 촬영날짜는 문의하신 날 기준 10일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 약속된 촬영시간을 지켜주세요!

- 공지된 혹은 약속된 촬영이외 추가 촬영이 필요한 경우,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원본 및 보정본은 공유드라이브로 전달드립니다.



파인드유어무드,

이름 그대로 당신이 미처 알지 못했던 분위기를 사진으로 담아드립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30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기본프로필
기본 프로필 사진입니다. 필름 1롤 촬영 / 1 가지 컨셉으로 촬영하며 원본을 모두 제공합니다.
프로필+컨셉촬영
기본 프로필+1컨셉 촬영 필름(2롤)+디지털 촬영이며, 필름 원본제공(디지털원본x), 보정본은 협의가 필요
공간 및 제품 촬영
제품 및 공간촬영으로 작가와 상담 후에 진행되는 촬영입니다. 평균 3시간 촬영, 30장 보정본 제공합니다.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60 분
120 분
180 분
이미지 장 수
5 장
0 장
0 장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14일
14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추가 수정은 1회만 가능합니다. 과한 리퀴파이(성형)은 하지 않습니다. 원본 및 보정본에 대한 2차 가공은 금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파인드유어무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