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목차

1. 한 달 사는데 도대체 얼마면 되는데? 최저생계비 계산과 아끼는 법 (실사례 포함)
2 . 퇴직일 정하기/ 퇴직금 수령통장 정하기
3. 퇴사 통보하는 법 (사직서/ 이메일/단톡방 인사/ 답례품 아이디어 등) /
4. 인수인계 /내 짐 정리
5. 무료 스트레스 관리
6. 내일배움카드 신청 및 사용
7. 약소한 수입창출법 등

서비스 설명


1. 저자소개 :


지난 20여년 입사와 퇴사를 6회이상 하였다. 회사가 망해서, 라인이 바뀌어서, 문득 욱해서, 건강이 않좋아져서, 퇴사를 할 때마다, 퇴사노하우는 하나씩 쌓여가는데, 이런 디테일한 노하우를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퇴사자들이 알아두면 좋을 만한, 실질적인 노하우와 아름다운 뒷모습을 남기기 위한 아이디어를 정리하였다. 


2. 구독자


퇴사즈음에는 바빠서, 제대로 다 못챙기고 안좋은 이미지를 남기고 떠나는 경우도 많이 보았다. 특히, 처음 퇴사를 하는 사람들은, 퇴사하는 법에 대해서 좋은 사례도 보지 못하고, 마지막으로 좋은 인상도 남기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봐서 아쉬웠다. 좋은 인상으로, 내 실속도 전부 챙기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했다. 특히, 그만둔 회사에 쓸때없이 두번 걸음하지 않고 싶은 사람, 내 사소한 실속을 모두 챙기고 싶은 사람, 전직을 할때 평판조회를 대비해 좋은 관계로 마무리 짓고 싶은 사람, 당분간 휴식시간을 갖고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 모두에게 도움이 될만한 무료교육이나 금융/포인트 소득에 대한 아이디어도 담아 두었다. 



3. 기대효과. 

일단 사직(퇴사)이라는 단어가 머리에서 맴돌기 시작한다면, 미리미리 체크해 보고, 현명하고 완벽한 퇴사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간접적으로나마 아직 경험하지 않은 퇴사 후 삶에 대한 일부 영역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퇴사 전, 올바른 준비를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자질구레하지만 푼돈을 벌 수 있는 몇가지 사례를 알 수 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천년여왕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