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① SKILL 1.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AKA. 유비무환)



② SKILL 2. 자소서에도 호감형이 있다?!



③ SKILL 3. 딱딱하게 굴지마, 니가 딱딱하게 굴었잖아(Feat.평가위원)



④ SKILL 4. 자기소개서의 꽃 = 소제목



⑤ SKILL 5. 주변사람들을 귀찮게 하라.



+) 부록 (합격 자기소개서 샘플)

서비스 설명

# 안내드립니다.


1) 본 저서는 자기소개서 작성 SKILL들을 안내하고, 저의 합격자소서를 통해서 스스로 끊임없이 고민해보고 본인만의 자소서를 만들도록 의도한 책입니다. **스스로 고민을 원치 않는 분들께서는 구매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2) 본 저서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에 한해, "은행권 합격 자소서"를 메일로 공유드리겠습니다. 공유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메일과 함께 후기를 남겨주세요. (2016년 IBK기업은행, 2016년 KB국민은행, 2016년 KEB하나은행, 2016년 신한은행, 2016년 우리은행, 2019년 농협은행 (6급)) **현재 직장인으로서 매주 금요일 or 토요일에 일괄송부 예정입니다. 시간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소개드립니다.


필자는 과거에는 누구나 알고 있는 사기업에 다녔었지만, 현재는 공공기관에서 근무하고 있다. 어려운 취업시장에서 두 번이나 취업에 성공했으니 스스로 대단하다고 하려는 말이 아니다. 그 과정에는 수 많은 탈락과 고배를 마셔야 했으며, 자존심이 구겨지는 일도 많았으니 말이다. 하지만, 끊임없이 "자소서=실탄"을 작성하면서 언제 나에게 올 지 모르는 취업전쟁에서의 승기를 잡기위해서 포기하지 않았다.

 

 

필자는 소위 말하는 "면접고자"였다. 그래서 공들여 쓴 서류과정과 힘겹게 푼 필기시험에서 통과를 하더라도 최종면접에서 미끄러지는 일이 허다하였다. 그 영향 때문에 "효율적인 자소서=효율적인 실탄"을 만들기 위해서 수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다. 여기서 혹자는 "면접고자"였으면 면접연습을 하면 되지, 왜 자소서에 공을 들였는지 반문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효율적인 자소서=효율적인 실탄"만큼 채용과정에서 중요한 건 없다고 생각한다.

 

 

먼저 "효율적인 자소서=효율적인 실탄"을 한 번 만들고나면 지원서를 작성하는 시간을 단축시키면서 기회를 빠르게 창출해낼 수 있고, 그 기회를 발판삼아 최종합격까지 갈 수 있는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면접과정에서 내가 예측이 가능한 질문은 자기소개서에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자소서=효율적인 실탄"을 작성함으로써, 스스로 자신있는 강점과 경험들을 담아내고 그와 관련된 질문들을 면접관들에게서 끌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필자는 그 동안 취업시장에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며 했던 고민과 경험들을 바탕으로 여러분들에게 "효율적인 자소서=효율적인 실탄"을 작성하는 Skill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그 과정은 비록 평탄하지는 않겠지만, 그 열매는 여러분들에게 많은 기회를 잡게해줄 것이다. 우리는 녹록하지 않은 오늘날의 취업전쟁에서 "효율적인 자소서=효율적인 실탄"을 잘 닦고 만들어 승리의 깃발을 꽂아야 한다.

 


# 다음의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본인만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기 위해서 충분히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


- 자기소개서는 꼭 딱딱하게 써야만 할까 의구심이 드시는 분.


- 조금 더 창의적인 작성법의 SKILL을 습득하고 싶으신 분.



# 다음의 분들께 비추드립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해서 충분하게 고민해 볼 시간이 없으신 분.


- 자기소개서의 정석을 배우고 싶으신 분. (본 과정은 자소서 문항작성에 대한 간략한 SKILL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자기소개서의 정석을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DF 전자책 목차 안내드립니다.


SKILL 1.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AKA. 유비무환)

 

  SKILL 2. 자소서에도 호감형이 있다?!

 

  SKILL 3. 딱딱하게 굴지마, 니가 딱딱하게 굴었잖아(Feat.평가위원)

 

  SKILL 4. 자기소개서의 꽃 = 소제목

 

  SKILL 5. 주변사람들을 귀찮게 하라.


+) 부록 (합격자소서 샘플)



# PDF 전자책 SPCE


- 분량 : 총 23페이지


- 마지막 업데이트일 : 2021.07.14.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꾸밍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