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성우 백경민입니다!


경력 6년의 비협회 성우로서 방송 나래이션 및 다수의 작업을 해왔습니다.


나래이션, 광고, 홍보, 게임, 더빙, 오디오북, ARS 등 필요하신 분야에 모두 작업 가능하며,

항상 만족하실 수 있는 최고의 결과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TANDARD]

타이틀, 표어와 같은 짧은 녹음.


[DELUXE]

나래이션, 광고, ARS, 게임, 더빙 등 기본 녹음.


[PREMIUM]

다수의 캐릭터 연기, 기업 홍보, 전문적인 나래이션 등 고난이도 녹음.


구매하시기 전에 메시지 주셔서 진행 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한 협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여자 성우 섭외 가능

*게시된 샘플에 원하시는 소리가 없으실 경우,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샘플 영상은 임의로 가공된 것으로 실제 광고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목적
내레이션
라디오
자동응답메시지
오디오북
TV
더빙
연령대
성인
추가옵션
상업적이용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50,000
PREMIUM90,000
패키지 설명
[짧은 녹음]
타이틀 및 표어와 같은 짧은 녹음. 폰트 12pt 이상 구매 전 문의 부탁 드립니다.
[기본 녹음]
나래이션, 광고, ARS 등 기본 녹음. 폰트 12pt 이상 구매 전 문의 부탁 드립니다.
[고난이도 녹음]
다수의 캐릭터, 긴 나래이션 등 고난이도 녹음. 구매 전 문의 부탁 드립니다.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 부정확한 발음, 문장의 누락, 오독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수정은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 일부 내용 상의 변경 등에 의한 이유로 발생하는 수정은 최대 2회 가능합니다. 단, 이 때 내용 상의 변경을 이유로 전체 재녹음이 필요한 경우 50%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백경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3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