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찾아가는 영어뮤지컬은 관객들이 익숙한 장소 안에서 영어뮤지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희 공연팀은 쌍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차별화 된 영어 콘텐츠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관객을 찾아가는 영어뮤지컬


:저희 공연팀이 관객에게 직접 찾아가 공연하므로 공연장을 찾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익숙한 장소에서 영어뮤지컬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영어학습을 위한 영어뮤지컬


: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흥겨운 노래와 댄스 , 다양한 Activity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재미있는 영어뮤지컬


: 친근한 소재를 바탕으로 각색하여 ,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 하며 즐기도록 제작되었습니다 .



공연제목: 영어연극뮤지컬

Town Musicians of Bremen: Star Audition K 브레멘음악대: 스타 오디션K

세부장르: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교육연극

진행시간: 40분 내외

관람연령: 초등학생

줄 거 리: 버려진 동물들이 새로운 꿈을 쫓아 브레멘에서 열리는 스타오디션K에 참가하러 가게 된다. 그러나 유명 기획사를 사칭한 사기꾼을 만나 그들의 꿈이 좌절될 지경에 이른다. 그러나 우여곡절 끝에 오디션에 참가한 동물들은 마침내 꿈을 이루게 된다.


공연제목: 영어연극뮤지컬

The Wizard of Oz: Never Throw Away 오즈의마법사: 쓰레기투척금지

세부장르: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교육연극

진행시간: 40분 내외

관람연령: 초등학생, 중학생

줄 거 리: 도로시는 허리케인에 휘말려 환경오염이 심각한 이상한 곳으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오염 때문에 여러 가지 문제를 겪고 있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마법사 oz와 착한 마녀의 도움으로 도로시와 친구들은 나쁜 마녀를 물리치고 오염된 땅을 구한다.


공연제목: 영어연극뮤지컬

Little Red Riding Hood: Don’t Talk to Strangers! 빨간모자: 낯선사람과 얘기하지 마!

세부장르: 영어연극, 영어뮤지컬, 교육연극

진행시간: 40분 내외

관람연령: 초등학생

줄 거 리: 빨간모자는 엄마의 심부름으로 할머니 병문안을 가게 된다. 변신의 귀재인 늑대가 빨간모자를 속여 할머니와 빨간모자를 잡아먹는다. 그러나 사냥꾼의 도움으로 나쁜 늑대로부터 할머니와 빨간모자는 살아난다.



극단 이엔지드라마는 1998년 어린이를 위하여 공연하는‘극단 아이들세상’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창립 이후로 현재까지 문화-예술-교육을 하나로 잇는 매개체로서의 연극을 통해 어린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연극을 효율적인 교육 수단으로 활용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어린이들의 일상에서 생겨나는 놀이와 호기심, 작은 즐거움,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에서 시작하여 공연이라는 언어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어린이의 동심과 어른들의 잊혀졌던 동심을 이어주고자 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2,640,000
DELUXE2,860,000
PREMIUM3,300,000
패키지 설명
영어뮤지컬 빨간모자 이야기
Little Red Riding Hood : Don’t Talk to Strangers! 배우4명/스텝1명
영어뮤지컬 브레멘음악대
Town Musicians of Bremen : Star Audition K 배우5명/스텝1명
영어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The Wizard of Oz : Never Throw Away 배우7명/스텝2명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이엔지드라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