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8)
포트폴리오-[모션그래픽] 당근마켓 앱 광고 영상
[모션그래픽] 당근마켓 앱 광고 영상
#모션그래픽 #인포그래픽 #홍보영상 #광고영상 #애니메이션
서비스 설명

[About DEBOX STUDIO]


안녕하세요.

2D, 3D 모션그래픽, 광고 홍보 영상, 인포그래픽, 뮤직비디오, 웹툰 등 다양한 분야의 영상 제작하고 있는 디박스튜디오입니다.

저희 디박스튜디오는 기획부터 제작까지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젊은 인재들이 모여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이미지화 시키고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비주얼 컨셉을 창조합니다.

클라이언트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공기업과 대기업, 세계적인 기업의 영상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과도 함께 호흡을 맞추어 왔습니다.


한 번의 의뢰로 끝나는 인연이 아닌 꾸준히 함께 하고 싶은 믿음직스럽고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사용 툴]

Photoshop / Illustrator / After Effects / Cinema 4D / Octane 등



[디자인 저작권]


디박스튜디오가 제작하는 모든 저작권은 디박스튜디오에서 소유합니다. 작품의 사용 권리는 의뢰주신 해당 기업 또는 업체에게만 해당되며, 타 기업 또는 업체에게 디자인 원본을 판매, 양도, 배포, 대여할 수 없습니다.


완료된 작품을 추후에 임의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하며 변경하시는 경우 사전에 미리 연락을 취해주시고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완료된 작품은 디박스튜디오의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다는 점 유의 바랍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8,000,000
PREMIUM15,000,000
패키지 설명
3D 모델링/렌더링
캐릭터, 제품 등을 3D 모델링,렌더링 후 파일 제공 (퀄리티에 따라 가격 조정)
3D 애니메이션 60초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3D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광고, 매장용, SNS용 등등
3D 애니메이션 60초
고퀄리티 3D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미디어아트, 대형스크린, VFX 등등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
10 초
60 초
6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21일
28일
수정 및 재진행
* 1차 영상 완성 후 부터 납품 이전까지 수정은 2회 무료로 가능합니다. * 단 텍스트 표기 오류와 같이 저의 업체의 잘못으로 발행한 오류는 무제한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 과정 중에서 아예 새로운 기획과 러닝타임을 추가하여 작업량을 비약적으로 늘리는 경우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확실한 시나리오와 기획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박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