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3줄 요약📝

  • 온라인 돈벌기의 모든것

  • 가장 효율적으로 빠르게 돈버는 방법

  • 단기적이 아닌 장기적인 방법까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목차
1. INTRO - 수익 공개 및 필자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야기
2. 티스토리 세팅
2-1) 기본 세팅, 스킨 설정
2-2) 플러그인
2-3) 광고세팅
2-4) 웹사이트 등록
3. 가장 효과 적인 광고세팅 방법
-비밀
-비밀
4.키워드와 글주제에 대해서 (돈되는 키워드란?)
-비밀
-비밀
5. 키워드 확장 및 제목 설정
-비밀
-비밀
6. 다음 포털 상위 노출의 모든 것
-비밀
-비밀
7. 네이버 웹사이트 상단 가기위한 방법과 준비
-비밀
-비밀
8. 구글상단 가기위한 방법과 준비
-비밀
-비밀
9. SEO최적화에 맞춰 HTML작성하는 법
-비밀
-비밀
10.양질의 글쓰기를 위한 준비 방법
-비밀
-비밀
11. SEO에 맞게 블로그 글쓰기를 잘하는 3가지 방법
-비밀
-비밀
12.낙장 도메인 활용하는 방법
-비밀
-비밀
13. 워드프레스 최적화 세팅
-비밀
-비밀
14.지식인 완전 정복(+지식인 상위노출 로직)
-지식인 표정에 대한 모든것(세팅방법)
15.네이버 엑스퍼트 무료 승인 받는 방법
-비밀
-비밀
16.상위 0.1%만아는 네이버를 통한 효과적인 외부유입 방법 (+포스트, 카페 게릴라, 네이버 블로그)
-비밀
-비밀
17. 구글애즈 광고로 애드센스 차익 거래 방법
19. 상위 0.1%의 분석 방법
21. 무효트래픽에 관하여(+구글 한국지사 까지 찾아가 본 후기)
22. 수익에 도움이 되는 업무 툴
23. 결국 꾸준히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24. 마치며

추가 팁

★목차(계속해서 추가 되는중입니다.)
A.블로그 썸네일 제작 사이즈
B.저작권 없는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TOP 3
C.무료 AI 이미지 사이트 TOP 3
D.1시간만에 무조건 성공하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방법(+챗 PGT 활용방법)

부록
인터넷 언론사 만드는 방법(사업화과정)
1.사업화 단계, 프리랜서에서 사업으로.
2.효율적인 시스템 만다는 방법
3.효율적인 인건비 사용, 정부지원금을 활용방법
4. 인터넷 신문(언론사) 준비하는 방법.
4~5 상위 0.001%만 아는 시크릿
6.하루 3천만원 벌수 있던 영역 공개, 알고리즘 분석
7.구글뉴스 추천 알고리즘 정리

11월 22일
워드프레스 A TO Z 추가.

서비스 설명




누가 절 언급했는지 모르겠지만, 어디선가 갑자기 많은 유입이 생겨, 감당할수 없어 가격을 상승시킵니다. 5명 교육할때마다 계속해서 강의 가격은 상승시키켜 진입장벽을 높이겠습니다.



※선착순 가격 할인 이벤트

지금이 가장 저렴합니다.

곧 가격이 상승합니다

1차 이벤트: 2,000,000원->299,000원 (완판)

2차 이벤트: 2,000,000원->890,000원 (완판)

3차 이벤트: 2,000,000원->990,000원 (진행중)


현업에 종사하며 ,직원들과 다같이 로직 분석 및 최고의 수익화 방법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본질이 높아질수록 계속해서 가격이 예고없이 큰 폭으로 상승 될 예정입니다.

지금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2023년 11월 22일 업데이트

해당 강의를 런칭이후 애드센스로만 120만불 이상 순수익 20억 이상을 벌었습니다.

(2023년 8월 최근 수익까지 인증했습니다) 한번 운으로 벌어놓고 /그걸로 강의 판매하지 않습니다.

최대 수치는 한달에 53만불이였습니다. 당시 환율(1450원) 탸뷸라 까지 하면 약 10억에 가까운 수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2020년 3월 2일 애드센스를 승인이 난 후 1년간 글을 3천개 가량 작성하고, 내가 부족한 부분은 전자책, 유튜브, 오프라인 강의등으로 채우며 1년간 정말 열심히 살았습니다.


참고 하자면 이 일을 시작하기 전 저는 글이란걸 한번도 써본적도 없었으며 마케팅 관련일이라고 전혀 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냥 일반 대학을 졸업 해 취업 준비 겸 한 회사에 인턴으로 일을 하다가 인생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저는 이걸 현재 전업이자 평생업으로 삼고자 회사를 세웠고 여러방향 테스트 중입니다. 단기간 단순히 반짝 수익이 아닌 롱런을 위하고자 분석중입니다. 이 말은 즉 저도 아직도 계속해서 바뀌는 트랜드를 파악하고 분석해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수 많은 고난과 역경이 있었습니다. 수많은 네이버 계정 정지, 티스토리 제한, 티스토리 접근금지 ,무효트래픽 저는 인터넷에 나와있는 정보들, 즉 카더라도 있지만 저는 모든 걸 직접 해보고 현재 먹히는 방법들만 담았습니다.


1년 동안 제가 구글코리아에 찾아가고, 여러 계정정지 당한 경험들을 단돈 몇십만원에 살 수 있는 겁니다. 저는 이 정보들을 알기위해 1년간 3시간씩 자가며 2000개 이상의 글을 작성하였고 네이버 아이디 정지만 20개 , 티스토리 제한 , 무효트래픽 수많은 고난을 겪으며 해결해 나갔습니다.


--------------------------

2023년 8월 23일 업데이트


2020년 3월 2일 2200달러의 수익으로 2023년 8월 지금까지 총 130만 달러의 수익을 일으켰습니다. 한화 약 20억



무효트래픽 이슈만 아니였다면, 훨신 역대급을 찍었을 경우가 많았을거 같은데 아쉬운 달이 많습니다. 무효트래픽 일자를 합하면 한 4달 정도는 됩니다. (이런 문제로 현재 계정이 여러개로 나뉘어 분산 되어 있습니다. )


1년 운영하면서, 티스토리로 30만 조회수를 찍어보기도 하였고, 하루 수익 최대 2만 5천달러( 약 3~4천만원)도 찍어 보기도 했습니다.



수익인증과 방문통계를 인증 하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이 방법이 아직도 먹히는가?를 보여드리고 싶었고, 판매자의 수익이 곧 신뢰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일부분 인증하는 바입니다. 중간에 저품질, 펍벤, 무효트래픽으로 휘청했고, 쎄컨 블로그들을 빠르게 키웠습니다.


주 공략은 구글이긴 하지만 저는 리스크 분산을 위해 최대한 많은 곳을 공략합니다. 그런 방법에 대해 최대한 자세하게 담았습니다. 1년간 수많은 노력을 했으며 수많은 전자책, 고가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이 책을 작성하며 지금까지 샀던 책들, 고수들에게 들은 노하우 등을 최대한 담아냈습니다.


이미 아는 이야기가 많을수도 있습니다. 글을 쓰며 전자책을 보니 이젠 다 보이는 세계가, 초보자때는 한없이 높아만 보였습니다. 아직도 저는 고수라 생각하지 않지만 제 경험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애드센스, 티스토리 교과서가 되자는 마음으로 진솔하게 작성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많은 온라인 수익화 중 블로그는 하나일 뿐 온라인 마케팅은 다 똑같은 매커니즘이라고 생각됩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 하나는 언론사도 우리랑 크게 다를바 없구나였습니다.


언론사도 유명포털 노출을 위해 엄청나게 노력하며, 구글 SEO 전문가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도 다양하게 글을 배포합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등등... 물론 광고배치, 세팅 중요하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트래픽 싸움입니다.


유통도 똑같습니다. 내가 한 물건을 출시했는데 , 이걸 어떻게 홍보할 것 인가? 일단 소비자가 들어와야 사는데 이때 어디에 뿌릴것인가, 유료광고를 할것인가 ? 유료광고 하는 이유도 노출을 시켜 트래픽을 발생 시키기 위해서 입니다.


블로그나 인터넷 시장에서 단기간 수익보단, 장기간 꾸준한 수익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1년이란 적은시간이지만 이 시간속 에서 많은 걸 깨닫고 직접 부딪쳐보면서 배웠습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를 최대한 담았습니다.


------------

그렇게 2020년 3월을 시작으로, 약 2년이 지난 지금, 저는 아직도 애드센스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직접 사람을 고용하고, 수익을 내보니 애드센스로 인건비 효율을 맞추는건 정말 극악의 난이도 였습니다.

그래도 버티고 살아남았습니다. 그리고 그 버티는 시기 생각보다 많은 분의 전자책 구매로 인건비에 조금더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투자가 가능했고, 현재는 조금 안정시기로 접어들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듭니다. 항상 불안한게 사업이지만 계속해서 최적화 효율을 찾아내고 있고, 평범한 사람이와도 기본이상의 퍼포먼스를 내기위해 직원들을 세팅중에 있습니다.

애드센스로 돈을 버는건 블로그와 ,언론사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은 트래픽이였습니다. 20대때 위키트리, 인사이트, 를 많이 접하게 되었고, 애드센스를 하면서 , 이 회사들은 도대체 트래픽이 얼마나 되고 수익이 얼마나될까? 해서 조사해보니 최근 순수익이 30억이가량이였습니다. 영업이익의 50%가 순수익이라는데 엄청나게 매력적인 사업아이템이라고 생각 됩니다.

그렇게 트래픽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가져올 것이냐를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생각했습니다. 주요키워드를 검색하면 대부분 다음,네이버 뉴스가 나오는데, 내가 그냥 뉴스를 만들어서 저들을 따라가는게 어떨까? 생각하고 바로 실행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2022년 5월에 있을 네이버 뉴스 검색제휴에 대한 조건을 겨우 맞췄습니다. 물론 조건만 맞췄다고 합격되진 않습니다. 합격하기 위해 또 여러가지의 잔기술들이 존재합니다.

뉴스 검색제휴만 된다면 최소 5억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최소 5억의 값어치를 낼수 있다는 것으로도 보여집니다. 애드센스만이 아니라 언론사들은 지자체광고를 따낼수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한 수익루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언론사업을 매력적이고 계속하는 이유는 뭔가 계속 다음단계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일단 검색제휴만 맺게 되더라도 기본 트래픽과이 최소 10배 상승하기 때문에 수익은 올라갈 것이고 , 해당 수익을 토대로 지속해서 투자하며 방송팀도 만들고, 영상팀, 기획팀 등 다양하게 만들어 JTBC라던지 메이저가 아닌 적어도 마이너까지는 올라가 꼭 100억 가치의 기업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만들 자신이 있습니다.( 당연히 해당 길은 쉽지 않을것으로 예상되지만 모든 기업은 0에서 시작했다는 것으로 저도 최대한 빠르게 이루려 도전중입니다.

제 전자책과 강의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전자책만 판매하고 끝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저는 아직도 해당 방법으로 돈을 벌고 있고, 사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뉴스 검색제휴에 대한 여러가지 팁을 얻기위해 상당한 비용을 주고 교육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직원들과 아직도 밤새 다양한 플랫폼의 알고리즘 ,로직들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혼자서 로직을 분석한다면 해당 부분의 알고리즘을 저희가 발견한다면 발빠른 공유로 수익화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자책 구매자 한정하여, 단톡방에 초대해 드릴예정입니다. 해당 단톡방에선 지속적인 피드백을 해주고 있으며 문제가 생길때 대부분 해결책을 드릴만한 노하우들이 쌓이고 있습니다. 심지어 애드센스로 인한 수익화를 넘어 디지털노마드 -> 사업가 -> 자본가등의 삶을 살기위한 가치관, 직원을 대하는 자세, 효과적인 인건비 세팅등을 항상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저는 보통 강의를 살때 2가지를 판단하고 구매합니다.

1. 강사가 강의내용으로 돈을 벌고 있는가

2. 일정기간 내에 강의비를 회수할 수 있는가

첫 전자책 판매 이후의 수익 인증을 하겠습니다. 공개 수익 말고도 계정은 3개정도 있지만 해당계정 처럼 많은 수익이 나오진 않습니다.

2020년 3월~ 2023년 8월까지 약 3년간 25억의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금액이 순수익은 아닙니다. 항상 모든지 매출보다는 순수익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유지비+ 월세 +관리비 +인건비 등을 하면 평균적인 고정비가 2023년 부터는 3천~5천만원 가량 들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한명이 몇만달러를 버는 괴물분들도 있지만..! 저는 뭔가 미래를 위해 좋은 회사를 만드는 것에 목적을 가지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직원은 정직원 13명,프리랜서 5명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사람이 많은데 고정비가 이거밖에 안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는 청년디지털일자리 지원금, 특별고용촉진 장려금, 올해는 청년 일자리도약 장려금, 국민취업지원 제도 등을 통해 정부로 부터 받을 수 있는 지원금들을 이용해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들도 전자책 내용에 최대한 꾹꾹 담았습니다. (기존에 판매했던 전자책 내용에 일부분이 추가 된 형태입니다,)

평생 지속적인 피드백 약속드립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강의를 구매 해주셨는데요. 제 성격상 뭔가 개월 수를 정해놓고 피드백 드리는건 안맞는거 같아서 잘되고 강의비 이상 뽑을때까지 평생 피드백을 해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저는 강의 구매자를 동반자라 생각하며 항상 잘되길 바랍니다. 아직도 구매 후 소통하시는 분이 많으며 저도 평생을 현업으로 살것이기에 언제든 막히는 부분이 있을시 피드백 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잘되길 바랍니다.



목차

1.인트로(수익공개 및 내이야기)

2.티스토리 세팅

2-1) 기본 세팅, 스킨 설정

2-2) 플러그인

2-3) 광고세팅

2-4) 웹사이트 등록

3.키워드와 글주제에 대해서( 돈되는 키워드란?)

4. 글쓰기 ( 키워드 확장 및 제목 설정)

5. 다음 상단 가기 위한 방법과 준비(+버리지 말자)

5-1)최적화 계정 준비, 최적화 확인 방법

5-2) 다음 상단을 차지해보자.

6.ㅇㅇ웹사이트 상단 가기위한 방법과 준비

7. 구글상단 가기위한 방법과 준비

8. 외부유입에 기초 ㅇㅇㅇ완전 정복

9. ㅇㅇ를 통한 효과적인 외부유입 방법

10.다음을 통한 외부유입 방법

10-1) 최적화된 아이디로 사이트탭 차지하기.

10-2) 카페생성으로 사이트탭 차지하기.

+웹수집

11. 다음 저품질, 펍벤에 관하여 –글쓸 때 꼭 조심해야하는부분(블로그 폐쇄, 고소)

12. 다계정을 운영해야하는이유

13. 무효트래픽에 관하여(+구글 한국지사 까지 찾아가 본 후기)

14. 마치면서 분석의 중요성(에널리틱스)

부록


인터넷 언론사 만드는 방법(사업화과정)


1.사업화 단계, 프리랜서에서 사업으로.

2.효율적인 시스템 만다는 방법

3.효율적인 인건비 사용, 정부지원금을 활용방법

4. 인터넷 신문(언론사) 준비하는 방법.

4-1)뉴스 웹사이트 만드는 방법

5. N사와 다음 뉴스 검색 제휴 준비 방법

6. 구글 디스커버(디스커버리) 알고리즘 분석



짜집기 정도의 일반적인 전자책이 아닙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한 지금 약 180p 분량으로

군더더기 없이 직접 실행해본 실전 예시를 꾹꾹 눌러담은 성장형 전자책입니다.


전자책만 300P 이상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날짜는 2023년 11월 22일 입니다.



애드센스로 경제적 자유에 한발짝 다가서고 싶다면

이 한권으로 끝내세요.


이 좋은 걸 왜 알려주느냐구요?


전 이미 돈이 많으니까요.

제 목표는 제 주위 사람들이 제 위치까지 올라오는 것입니다.

저는 제가 1000만원을 버는 것보다 다 같이 1000만원을 버는 게 더 행복합니다.

둘 다 해보니 확실히 후자가 더 큰 행복을 주더라고요.


저로 인해 많은 사람이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어디를 가도 저와 같은 수준으로 돈을 쓰고 즐기며 살길 바랍니다.



※ 전자책·노하우 상품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 본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전자책·노하우 자료 제공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구매하신 후,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 전자책·노하우 자료를 수령하신 이후, 내용에 대한 질문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전자책·노하우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2,190,000
DELUXE2,990,000
PREMIUM5,990,000
패키지 설명
애드센스로 3년만에 순수익 20억
PDF 자료 제공과 동시에 7일 간 오픈 채팅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자유롭게 문의
PDF + 원격 블로그 피드백(2시간
PDF 자료 제공과 동시에 무한 피드백 오픈 채팅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자유롭게 문의+원격 블로그 피드백.
직접 회사 방문 노하우 전수 2시간
어떤식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인력은 어떻게 써야 효율적일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페이지수
85 페이지
85 페이지
85 페이지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안산김창식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