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상담 후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제품 사진 전문 빛그림 스튜디오입니다.

의뢰인의 상품을 내가 판매할 것 처럼 생각하며 판매로 바로 이어지도록 함께 고민하고,

제품이 돋보이게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시계 제품을 기준으로한 사진 촬영 금액이며 기타 다른 제품이나 연출 촬영은 비용의 가감이 있을 수 있으므로 상담 부탁드립니다.



[기본사항 안내]


* 촬영 제품은 택배 또는 퀵 서비스를 이용 하시면 되며, 직접 오셔도 됩니다.

* 촬영된 사진은 포트폴리오 및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공개될 수 있습니다.(원하지 않으시면 알려주세요.)

* 의뢰인은 사진의 사용권을 가지게 되며, 사진의 소유권 및 저작권은 빛그림 스튜디오에 있습니다.




[누끼 촬영 안내]


* 누끼촬영은 구성품 한 개당 한 컷으로 비용 산정됩니다.(예. 상자와 내용품 함께 촬영 시 2컷 비용)

* 필요한 파일이 JPEG 파일인지 PNG 파일인지 미리 말씀 주세요.




[진행과정 안내]

1. 문의 및 견적 상담 - 크몽메신저를 통한 상담과 견적 금액을 산출/협의합니다.

2. 비용 결제 - 협의된 금액을 결제 요청드립니다.

3. 제품 발송 - 결제완료 후, 스튜디오 제품을 보냅니다.

3. 제품 촬영 - 상담된 내용으로 촬영됩니다. 상황에 따라 제품 수령일로부터 2~7일이 소요됩니다.

4. 보정/수정 파일 전달 - 촬영 후 보정과 수정작업을 거친 시안파일을 전달해 드립니다.

5. 수정 사항 체크 후 최종본 전달 -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1회에 한하여 (컴작업) 수정하여 최종본을 전달해 드립니다.

6. 촬영 제품 반납 - 촬영 종료 후 고객님께 택배로 착불 발송 해드립니다. 또는 제품을 택배 회수 신청 부탁드립니다.



[세금 계산서 발행 안내]

세금 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는 사전에 말씀 주세요.

세금 계산서는 크몽이 아닌 서비스 제공자 직접 발행이며, 크몽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 세액 별도로 발행됩니다.

세금 계산서 발행시 상담 해드린 격적에 크몽 수수료를 제외하고 부가세 10% 가 추가됩니다.

제공형태
파일
인화
원본 파일
미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55,000
PREMIUM99,000
패키지 설명
제품 누끼 사진 촬영 중급
JPEG 파일, 화이트 또는 기타 배경의 무난한 쇼핑몰용 사진을 제공합니다.
제품 누끼 사진 촬영 고급
배경이 지워진 무배경의 PNG 파일로 작업하며, 제품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깔끔하고 섬세하게 작업합니다.
제품 누끼 사진 촬영 최상급
잡지,광고 등의 사진과 같은 부분 부분 패스를 이용한 정교한 후보정 작업으로 인쇄용의 정교한 사진촬영입니다.
누끼작업
-
보정작업
-
촬영 시간 (분)
30 분
60 분
9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재촬영이 아닌 리터칭 작업이며, 제품의 리터칭은 상품마다 진행 방식이 상이합니다. 예를 들어 기본 촬영의 경우 정교하고 복잡한 조명 기법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소프트 박스를 이용한 조명으로 무난한 조명 기법과 흰 배경 또는 원하시는 배경위에서 사진을 찍고 제품의 기본적인 티를 제거하고 색,콘트라스트 등을 조정하는 작업을 거치게됩니다. 고급 스킬은 최상급과 고급으로 나뉘며 이 또한 촬영부터 리터칭 작업까지 각자에 맞는 정교한 작업 과정을 제공 하므로 촬영하는 제품마다 각자에 맞는 기법으로 촬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수정 작업은 상이할 수 있으며 재촬영을 원할 때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정작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