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 목차

시작하며 ...... 2p

1. 절제하는 식습관 .... 4p

2. 내장(內腸)관리를 위한 복부마사지 .... 6p

다이어트 복부 마사지 ..... 9p

요약 ....13p

서비스 설명

#알려드립니다.

본 PDF에서 다루는 다이어트 방법은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음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자소개

 

안녕하세요. 대체보완의학에 관련하여 20년 가까이 연구하여 온 통합수기 연구회입니다.

저는 2015년 부터 네이버 밴드를 통해 운동과 다이어트, 건강 향상에 관련된 경험과 노하우를 꾸준히 글로 올리고 있습니다. ( 네이버 밴드: 통합수기 연구회 검색)

 

그 동안 여러 고객의 성공적인 다이어트 지도 경험과 사례를 통해 요요현상 없는 체계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고안하게 되었고, 이를 공유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시도하시는 많은 분들이 간과하시는 것 중에 하나는 바로 다이어트는 정신적인 부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시도하다가 포기하거나 실패하면 이는 정신적인 자존감과 자신감의 하락이 뒤따르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처음 다이어트를 시도할 때는 장기적인 기간을 두고 현실적인 감량목표를 하나 하나 달성해 나가는 방식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우리는 "파블로프의 개" 라는 실험을 알고있습니다. 바로 개에게 종소리를 들려줄 때 마다 먹이를 주는 조건반사 실험입니다. 만약 아무 전략 없이 다이어트를 시도하다 실패를 반복하면 우리의 뇌에는 다이어트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생겨나게 됩니다. 그러나 반대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요요현상 없이 체중을 유지해 나가면 다이어트의 성공으로 인한 육체적인 변화와 더불어 정신적으로도 자신감, 자존감 상승이라는 효과까지 얻게 됩니다.

 

저자활동

 

2005 무형문화재 택견 국가전수자

대체보완의학 연구( 두개천골요법 수료, 카이로프랙틱 수료, 이소가이 요법, 등)

2020 건강운동관리사 합격

2021 보건교육사 3급

 

 

# 본 PDF에서 다루는 내용은 기본적으로 질환이나 병을 앓고 있지 않은 분을 대상으로 함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통합수기연구회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