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넘쳐나는 블로그 회사들 중, 저희의 강점을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01. 본업은 마케팅 엑셀레이팅 회사로입니다.


- 저희 업체는 본디 키워드 관리를 통해 매출 증대시켜주는 회사입니다.


지금 그렇게 관리하는 업체만 20여 개 입니다. 키워드 최적화 물량관리가 월 500개는 됩니다.


그만큼 최적화에는 정말 자신있습니다.



02. 단가가 저렴하고 A/S가 정확합니다.


- 많은 물량을 소화하고 있기에 규모의 경제를 가져갑니다. 저렴합니다. 그리고 확실합니다.


"로직에 따라 블로그가 내려가 일주일 넘게 작업해야 되고 남은 일 수를 플러스 해드립니다?"


그럼 그 동안의 매출은요? "광고주가 살아야 저희가 삽니다." 빠른 AS로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03. 원고 로직의 정확도가 매우 높습니다.


- 현재까지 로직이 많이 바뀌었고 많은 업체들의 흥망성쇄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흥"과 "망"중에 흥에 가까운 회사입니다. 그 만큼 로직에 강합니다.



04. 우리는 원고작가라 쓰고 스토리텔러라고 읽습니다.


스토리텔링 측면에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작성합니다. 맛집이라 칭하는 A업체의


밑반찬으로 나온 콩나물, 동치미.. 맛표현의 추상적 워딩으로 몇 백글자를 허비하지 않습니다.


고객에게 보여지는 1분의 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우리는 판매자이자 소비자입니다.



* 원고 작성은 무료입니다.

글자 수는 로직에 따라 반영되며 2000자에서 2800자 사이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01. 문의하기

- 편하게 물어보세요! 어떤 분야든 알려드립니다.


02. 견적발송 및 결제

- 빠르게 알아보고 견적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3. 사진 및 강조사항 보내기

- 30장 이상의 사진과 일반정보 및 강조사항 알려주시면 됩니다.

원고는 무조건 저희쪽에서 작성하셔야 불발탄이 없습니다.


04. 검토 및 발행

- 사진은 저희가 선택합니다. 최신 로직에 반영된 원고입니다.

사실과 다른 내용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외에 수정 불가합니다.


1)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 진행 수량을 제외 차액을 환불합니다.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2) 의뢰인 보호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일정관리가 원활하지 못하면 일 수 만큼 보정서비스 일이 추가 됩니다. 또는 남은 일수만큼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100,000원
블로그 최적화 한달 노출 서비스
키워드의 경쟁강도마다 차이가 있어, 전문가에게 꼭 문의 클릭 하시고 상담 신청 부탁드려요
작업일25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보장 기간이 끝나면, 블로그는 삭제 또는 비공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시 경쟁이 매우 치열해지거나, 로직 변경기간이 올 시 관리불가 판단 시 자사 내규에 따라 결제금액-{(결제금액÷25일) x 노출일 수} = 차액을 드리고 환불드립니다. 예시)25만원/노출 10일 25만원-{(25만원÷25) x 10일}= 15만원 환불 의뢰하신 고객님의 과실 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어떠한 사유로도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마트그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