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소개


- 인스타그램 / 배너광고에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월 관리 서비스입니다.

소재 제작 미포함 운영부터 초기셋팅 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서비스를 확인해주세요!

SNS 특성상 심의필이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대출, 코인 등의 소재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광고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초기셋팅이 필요하신 광고주님께서는 구글 id만 전달해주시면, 인스타그램 계정생성부터 초기셋팅 도와드리며 인스타그램 광고의 경우 초기셋팅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소재 제작은 포토샵을 활용하여 제작을 하고 있으며,

SNS의 경우 주 2건 소재 제작으로 AB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 매체 GDN, 모비온, 타겟팅게이츠, GFA 등의 광고매체는 필요한 사이즈가 많기 때문에

초기에는 컨셉 1가지로 다양한 사이즈의 배너를 노출 시킨뒤, 그 이후 잘 나오는 사이즈로만

소재 제작을 하여, 차후 2가지 컨셉으로 진행되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소재 제작과정에서의 수정사항은 언제든지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저의 소재 제작 서비스에서는 수정횟수가 지정되어 있지만, 월 서비스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월 진행으로 단발성 보다는 지속 계약을 전제로 진행합니다.


#SNS광고 #배너광고 #온라인광고 #온라인배너광고

#GDN #MOBON #TG #디지털마케팅 #온라인마케팅



2. 전문가 소개


- 디자인하는 마케터 프리랜서 4년차 입니다.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 대행사를 다니다가,

프리랜서로 일하게 되었고 배너광고를 주력으로 뛰어난 광고 운영실력을 키워 크몽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광고주 님과의 방향성에 맞춰 최대한 트렌디한 소재로 광고 효율을 높여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SNS와 그 외 배너광고매체 광고소재 제작부터, 광고셋팅, 광고 운영 전반적인 배너 광고를 책임지는 서비스입니다.


DB수집 이든, 상거래사업자의 ROAS를 높이는 목적이든 상관없이 광고주님의 특성과 방향성에 맞춰,

효율을 높여드리겠습니다.


#SNS광고 #배너광고 #온라인광고 #온라인배너광고

#GDN #MOBON #TG #디지털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40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배너광고 광고운영
SNS외 타 광고매체 광고 기획 및 셋팅하여 한달기준 광고 운영해드리는 상품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소재+광고운영
소재 제작을 포함하여, 광고 기획 및 셋팅하여 한달기준 운영해드리는 상품입니다.
온라인 배너광고 소재+광고운영
SNS외 타 광고매체 소재 제작을 포함, 광고 기획 및 셋팅하여 한달기준 광고 운영해드리는 상품입니다.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월간 서비스는 무상 수정범위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heecre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6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