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01.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승무원이 될 수 있다.
02. 서류전형은 비지니스 글쓰기 이다.
03. 서류의 중요성: 한 번 제출된 자기소개서는 최종면접까지 계속 활용 된다.
04. 자신의 경험과 역량을 먼저 기초 분석 하라.


05. 과거의 노력 및 경험을 바탕으로 준비해 온 것을 어필하라(성장배경)
06. 장점은 자신감 있게 어필하고, 단점은 보완책을 제시하라(성격의 장/단점, 강점/약점)
07.왜 당신을 뽑아야 하는지 나를 설득해 주세요 (지원동기)
08. 항공사의 최신뉴스 및 비전을 언급하고 나의 미래 가능성을 어필하라 (입사 후 포부)


09. 자기소개서를 소리내어 읽어가며 수정하라.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지원한 모든 항공사 서류 전형 100% 합격했던 노하우를 공유드립니다. 면접관의 입장에서 질문의도를 생각하며 쓰는 자기소개서를 통해 서류전형의 1차 관문을 통과하는데 큰 힘이 되어 드리고자 합니다. 면접관의 입장에서 생각하면서, 그리고 자신이 준비한 것과 승무원에 대한 열정을 임팩트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기-승-전-승무원" 구조의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꿀팁과 코칭을 해 드립니다.


- 제공할 서비스 설명 : 전자책을 통해 승무원 자기소개서의 대표 질문 분석 및 자기소개서를 쓰는 방향설정 제시. 서류전형의 목적을 이해하고 내가 작성한 자기소개서 분석 및 코칭을 통해 나만의 차별화된 자기소개서를 만들기 위합입니다.


- 서비스 금액 산정기준 및 제공방식 안내 : 전자책을 읽고 궁금사항 및 자기소개서 코칭 등이 필요한 경우 구성된 상품에 따라 서비스 제공해 드립니다. 자기소개서 수정 및 기타 질문사항에 대한 메일 코칭은 최대 2일을 넘기지 않으며, 1일안에 회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항목을 대신 작성해 주는 것이 아니라, 의뢰인이 요청한 자기소개서 분석/코칭 및 진로 설정 등에 대한 컨설팅 제공 목적입니다. (대필안됨.)



[전문가 소개]

여러분이 승무원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동기 부여 및 서류전형 1차 합격을 위한 상세 코칭을 해드릴

Bestcrew 입니다. 고2때 부터 승무원을 꿈꾸고 준비하며 마침내 그 꿈을 이루었습니다. 항공사 승무원

서류전형 100% 합격했던 노하우를 담아 상세하고 친절하게 코칭해 드리겠습니다.


[저자 소개 ]

前 티웨이항공(구.한성항공) 객실 사무장

前 티웨이항공(구.한성항공) CRM(Crew Resource Management) 사내 교관

前 티웨이항공(구.한성항공) 항공/안전 보안 교관

前 티웨이항공(구.한성항공) 객실승무원 업무교범 및 방송규범 메뉴얼 업데이트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

전자책을 통해 자기소개서 항목에 대한 내용 이해 및 자신의 자기소개서를 분석하고

"기-승-전-승무원" 구조로 합격하는 자기소개서 쓰기.




[분량 ]

총 26페이지로 작성이 되어 있습니다 .30분만 투자해도 훨씬 업그레이드 되는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도록 핵심만 담았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추후 추가될 수 있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8,000
DELUXE30,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전자책+자기소개서 코칭 1회
전자책을 읽고 나서 자신의 소개서 구조 분석 및 코칭이 필요하신 경우, 상세한 피드백 및 아이디어 드립니다.
전자책+자기소개서 코칭 2회
자기소개서 관련 심층 코칭을 받고 싶은 분을 위한 과정입니다. 메일을 통해서 2회 코칭 드립니다.
전자책+코칭2회+통화코칭 1회
자기소개서 2회 수정 코칭과 더불어 통화를 활용한 (30분) 코칭 및 진로 상담가능합니다
페이지수
2 페이지
2 페이지
2 페이지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소책자에 오탈자, 파일 손상 등에 대해 수정 요청 시 수정 후 재전송 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Bestcrew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