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해당 서비스는 캠페인 성향에 따라 개발 연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보상형 CPA란?

- 단순 회원 확보 후 매출 상승 등의 마케팅으로 활용

- 원하는 액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일정 리워드를 지급하는 서비스 입니다.

ex) 각종 웹사이트 회원가입 / 어플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 기타 회원모객 / 카드신청 등


서비스 작업 방식 및 진행 과정

- 아이브코리아 보상형CPA는 약 2,000여개 제휴되어 있는 네트워크 매체에

송출되며 각각의 앱, 웹 회원들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서비스 형태에 따라 단가를 산정하고 있기 때문에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전문의 내용

- CPA 마케팅 종류 (회원가입, 이벤트 신청, 상담신청 등등)

- 랜딩 URL : 회원가입 및 기타 액션이 완료 되는 경로 파악을 해야 합니다.

- 집행 수량 :

- 집행 기간 :


누락, 이탈시 재작업 및 A/S 가능여부

- 보상형 CPA는 100% 원하는 액션을 완료한 유저 대상으로 리워드 지급이 됩니다.

- 누락/이탈로 인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


타 서비스와 차별점

- 기존 CPA와 같이 가이드가 정해져서 진행되는 상품이 아닙니다.

- 메이저급 매체 노출을 통해 양질의 퍼포먼스를 발생 시킵니다.


구매시 주의사항

- 보상형 CPA는 가이드에 의해 게런티 되는 상품이 아닙니다.

- APP / WEB 에 따라 각각의 트래킹 연동이 완료 되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진행 전 필요 사항

- 회원가입&상담문의를 진행하는 URL

- 희망하는 수량

- 내부에서 앱/웹 연동 가이드를 확인하여 진행 가능여부


[ 아이브코리아의 마케팅 상품 ]


- app 다운로드+순위관리 마케팅 : https://kmong.com/gig/284233




서비스 제공 절차

1. 회원가입 / 상담문의 / 이벤트 참여 등 희망하는 URL 전달

2. 각각의 액션에 대한 단가 확인 진행

3. 단가 전달

4. 계약 진행

5. 연동가이드를 통해 앱&웹 연동 진행

6. 광고 노출 시 필요한 소재 전달

7. 최종 캠페인 셋팅 후 라이브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 본 작업으로 인한 어뷰징, 저품질 이슈 발생시에 대한 보상 범위 및 작업 보증범위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해당 수량은 공제 처리 됩니다.


- 매체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 불가 상황 발생시에 대한 환불 및 보상 범위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 마케팅 후 이탈 가능성 있는지 안내 및 A/S작업 상세 범위

> 리워드가 지급되고 나서 이탈 된 건에 대해서는 A/S 및 환불처리가 불가 합니다.



서비스 거래 전, 의뢰인과 전문가가 반드시 목표(의뢰인이 바라는 순위, 건수 등)에 대해 합의하여야 하며, 전문가는 해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목표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에는 보상해야 합니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또한 문의 및 상담에서는 반드시 의뢰인과 목표에 대해 충분히 합의를 진행하여 진행 됩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5,000원
CPA 마케팅
회원가입, 상담신청 등 특정 액션을 목표로 하는 마케팅 입니다. 별도 문의를 통해 단가 산정이 가능합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최소집행 수량은 얼마인가요?
100건 이상부터 진행이 가능하며, 협의 가능합니다.
Q. 단가는 얼마인가요?
회원가입 과정 및 상담문의 과정 등 사전에 먼저 확인 후 단가 측정이 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 후 2일 후에 회원탈퇴를 했는데 A/S 되나요?
보상형CPA는 회원가입 완료즉시 리워드 지급이 되며 추후 이탈된 유저에 대해서 A/S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Q. 상담문의를 남겨서 연락을 했는데 계속 부재중 입니다. A/S 되나요?
보상형CPA는 회원가입 및 상담문의를 완료한 시점 기준 트래커에서 이벤트값 호출이 진행되며 호출값을 기준으로 리워드 지급이 되기 때문에 추후 이탈된 유저에 대해서 A/S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상담문의를 위주로 진행하는 캠페인의 경우 본인인증이 확실히 진행될 수 있는 서비스 시스템을 보유한 광고주께서 진행함을 추천드립니다.
Q. 타 광고와 비교하여 어떠한 장점이 있나요?
타 광고 상품 대비 합리적인 예산으로 실질적인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Q. 캠페인 집행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원하는 기간만큼 일자를 설정해서 균등하게 수집이 가능하며, 단기간에 대량 수집도 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아이브코리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