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개인정보보호법에 위반되는 내용인 개인 전화번호, 개인 이메일, 개인 이름, 개인 주소 등은 다운로드 제공하지 않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신규 전국 업종/업체 정보/쇼핑몰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마케팅프로그램 솔루션입니다. 포털지도에 등록되는 실시간 정보로 다양한 영업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N 포털에 등록되어 있는신규 전국사업자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신규업체는 물론 쇼핑몰 사업자 정보수집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Web 솔루션 하나로 4가지의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 포털 지도 등록 업체 영업DB 수집솔루션의 4가지 특징!

 

1. 사업자 추출 : 지역을 선택하고 수집하고자 하는 업종 키워드만 추가하면 지도에 등록된 해당 업체들의 사업자 정보가 수집됩니다.

 

2. 신규업체추출 : 포털 지도에 등록된 신규업체의 분류별 정보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3. 쇼핑 사업자 추출 : 포털에 등록된 전국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정보가 수집됩니다.

 

4. 쇼핑 신규 사업자 추출 : 포털에 신규로 등록된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업체 정보가 수집됩니다.


5. 클릭투콜 서비스 : 번호를 클릭하면 바로 전화로 연결 됩니다.!


영업에 필요한 사업자 정보를 활용해보세요!


 ------------------------------------------------


사업자 정보 수집 솔루션 사용방법

 

≫ 쉬운 기본 설명안내 / 원격 사용방법 안내

 

------------------------------------------------

 

가장 빠른 사업자 정보 마케팅 활용도

 

가장 빠른 정보 추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콜을 취득하고 싶으신분들께서는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높은 만족도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텔레마케팅(전화), SMS문자마케팅, 우편마케팅, 타겟마케팅 등

영업에 용이한 타겟 사업자DB로 효율적인 맞춤형 마케팅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


이용안내사항

 

가장 빠른 사업자 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포털(N사)에서 제공되는 사업자 정보를 매일 실시간으로 추출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업종

쇼핑몰

법률·세무

가구·인테리어

병원

부동산·분양

호텔

여행

오락·문화

학원·교육

게임

광고대행

금융·보험·영업

미용·뷰티

요식업·프랜차이즈

IT

배달·운송·중고차

헬스·다이어트



서비스 제공 절차

*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신청시 자사에서 제공하는 Web 플랫폼 회원가입을 진행 해드리며,

회원 가입 후, 서비스를 즉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 설명과 더불어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 합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2,000,000원
포털 지도 실시간 신규 업체 제공
검색 포털 지도 실시간 등록된 실시간 신규 전국 업종별 , 업체별 전국 사업자 정보를 제공 해드립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속도가 어떻게 되나요?
자사는 기보유 특허 등록된 기술 *다중 클라우드 방식의 처리 기법을 사용하여 굉장히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여타 서비스를 사용하시면서 첫콜을 못하시거나 구DB로 전환되어 마케팅 영업 활동시 높은 계약 성취율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폴리매스코리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