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다


현재 매일 방문자수가 조금씩 상승하고 있는 개인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광고로 도배된 블로그가 아닌 저의 개인 블로그로 의뢰해주신 것에 대해 정성껏


포스팅 해드립니다.


저의 블로그는 일 평균 방문자 100명 정도로 꾸준히 관리하려 노력중에 있는 블로그 입니다.



아래 주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문의 부탁드립니다.


1. 해당 개인블로그는 포스팅 목적이며, 상위 노출은 보장해 드리지 않습니다.


2. 블로그 포스팅 원고와 이미지는 재사용이 아닌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재사용 원고나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이미지인 경우 포스팅은 환불없이 삭제됩니다.


3. 블로그 포스팅 수정은 포스팅 개시 전 1회 가능합니다.


- 추가 수정은 소정의 금액이 추가되며 (회당 2000원)

블로그 노출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4. 당 포스팅은 180일간만 유지됩니다


5. 대출 / 도박 / 유흥 / 성인키워드 등 불법 포스팅은 받지 않습니다.


6. 포스팅 업로드 후 주제가 저품질 키워드로 분류 시 해당 포스팅은 유지기간보다 먼저 삭제될 수 있습니다.


7. 포스팅 진행 시 다음의 문구가 하단에 삽입됩니다.


-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았으나 저의 솔직한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및 상담 서비스 선택 및 결제 원고 작성 후

수정사항 1회 블로그 업로드해 드리고 있습니다

방문자수
100명 이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30,000
PREMIUM70,000
패키지 설명
단순포스팅
원고와 이미지(사진 10장내외)를 주시면 그대로 개인 블로그에 바로 포스팅해드립니다
원고작성 및 블로그 포스팅 1건
가이드라인대로 직접 원고 작성 후 사진10장내외/1000자내외로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해드립니다.
원고작성 및 블로그 포스팅 3건
가이드라인대로 직접 원고 작성 후 사진10장내외/1500자내외로 다른 각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3건 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포스팅 완료 후 1회 무료 수정 가능하며 이외 수정은 2천원이 추가됩니다 (포스팅 수정 시, 포스팅 노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1회 이상 수정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불법적인 사진과 문구들로 인해 포스팅이 삭제 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모든 포스팅은 문의와 상담 후 진행되오니 포스팅 작성 완료 후 환불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행복한낙천주의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