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목차

제1강. 입사 (입사 첫날 해야 할 일, 입사 후 일주일간 해야 할 일, 입사 후 한달간 해야 할 일)

제2강. 미팅 (부서 미팅, 고객 미팅, 화상 미팅, 영어 화상 미팅, 미팅 인비테이션)

제3강. 일정관리 (구글 캘린더, 아웃룩 캘린더 활용, 플래너로 일정 관리, 이메일함 관리)

제4강. 문서, 폴더 관리 (문서 작성의 기본, 폴더 관리의 기본)

제5강. 이메일 업무 (이메일 매너, 이메일 작성, 이메일 용어)

제6강. 업무 보고 (업무 보고 단계, 이슈 보고, 업무 보고 시 주의할 점)

제7강. 회사 생활 태도 (회사 생활 매너, 회사 생활 비매너)

제8강. 연봉 협상 스킬 (연봉 협상 시 주의할 점, 연봉 협상의 핵심, 연봉 협상의 적정 수준)

제9강. 자주 하는 업무 실수 (이메일 업무 실수, 상대를 기억하기, 올바른 존칭과 경어 사용, 전화 응대)

제10강. 직장인 사전 (용어, 약어)

서비스 설명

※ 서비스 설명 ※


외국계 회사 대표가 성공하는 직장 생활 노하우를 코칭해드립니다.


20여년 간 외국계 기업의 임원을 거쳐 회사 대표로서 경영을 해온 저자가 이 회사 생활 입문서를 집필한 진짜 이유.


신규 입사자, 주니어, 시니어, 팀장, 임원들을 관리하며 회사에서 성공하는 이들과 실패하는 이들을 수없이 목격했습니다. 회사에서 성공이란 좋은 학력과 배경, 연차가 아닌 기본기에서 시작됩니다.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하는 방식과 처세술이 부족해 경쟁에서 밀리고 낙오되던 안타까운 직원들을 바라보며, 사회 초년생들을 위해 기본적인 일머리를 가르쳐주고 성공적인 직장 생활을 위한 코치 역할을 해주고자 합니다.


실수 연발하며 배워 나가는 그저 그런 주니어로 사원, 주임, 대리까지 더디게 올라가고 싶은가요, 아니면 남다른 업무 스킬과 필드에 첫발을 디딘 순간부터 준비된 마인드로 프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앞서가고 싶은가요.


이 책은 일 잘하는 사람들의 업무 노하우, 그리고 직장 내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의 마음가짐과 태도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기업이 원하는, 회사 대표가 인정하는, 팀원들이 선호하는 직원이 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지 업무 비법, 실전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사회 후배라 할 수 있는 직장 생활을 갓 시작한 여러분들과 이직으로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여러분들에게 직장 생활의 실전 매뉴얼을 바칩니다.


제1강. 입사

제2강. 미팅

제3강. 일정관리

제4강. 문서, 폴더 관리

제5강. 이메일 업무

제6강. 업무 보고

제7강. 회사 생활 태도

제8강. 연봉 협상 스킬

제9강. 자주 하는 업무 실수

제10강. 직장인 사전 (용어, 약어)



※ 전문가 소개 ※


외국계 회사에 사원으로 입사 후, 부서장을 거쳐 회사 대표까지 역임했습니다.

회사 생활 20년차 인력 관리 및 인재 양성 전문가

10년 이상의 인사평가와 연봉협상 경험

직원 직무 교육 정립 및 수행 경험



※ 이 글을 추천합니다 ※


입사를 앞두고 있는 신입사원이나, 이직을 앞두고 새로운 출발을 하고 싶은 주니어 분들.

나만의 업무 스타일을 확고히 하여 회사에서 본인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싶은 분.

사회인으로서 새로운 이미지와 평판, 나만의 퍼스널 브랜딩을 쌓고 싶은 분.


※ 이 글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


주니어를 벗어난 시니어급

이미 여러 차례 승진을 경험한 분

이직을 1회 이상 경험해보신 분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CareerMentor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