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 대상자🙋♀️️
기본적인 패션에서 벗어나, 더욱 진보되고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을 얻고 싶은 분들
어느 정도 나에게 어울리는 옷 입는 법은 알았으나, 남들과 다르고 독창적으로 옷을 잘 입고 싶은 분들
다른 사람들과 격차를 벌리고, 어딜 가서든 옷 잘 입는다는 소리를 귀에 딱지 앉게 듣고 싶은 분들




마스터 클래스 A4사이즈 274페이지 분량(글자 크기 12pt, 줄 간격 1.5)
Chapter 1. 10년을 버는 패션의 추월 차선
1장 ㅣ 패션을 위해 패션 트렌드를 ‘굳이’ 분석해야 하는 이유
2장 ㅣ 패션에 관심이 있으나 과도기적인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 그리고 솔루션
3장 ㅣ 옷 잘입는 사람들이 반드시 지키는 3가지 절대원칙
4장 ㅣ 챙길수록 빛을 발하는 패션 방법론들
Chapter 2. 이젠 남들과 ‘초격차’를 벌려야 할때
1장 ㅣ 옷에 7000만 원을 써본 후 전하는 ‘내가 패션을 사는 기준’
2장 ㅣ 남들과 달라지고 싶으면 이곳에도 발을 들이자
3장 ㅣ 세계 일류 디자이너들도 반드시 하는 행동
4장 ㅣ 패션 아이템별 디테일 종결 그리고 격차를 벌릴 ‘아이템별’ 꿀팁 정보
5장 ㅣ 신소재 공학도가 전하는 소재 선택 방법_당신의 패션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지식
6장 ㅣ 마지막으로 꼭 하고 싶은 말
*누적 판매 약 3000만원 달성*
소개글
* 前 숭실대학교 섬유공학과 학사
* 前 전국대학생패션연합회 기획팀
* 前 롯데그룹 유통부문 에프알엘코리아 공채
* 現 "패션아카이브" 패션 스타일링 가이드북 크라우드 펀딩(와디즈, 텀블벅) 오픈
* 現 네이버 블로그 "다채 패션블로그"운영
* 現 퍼스널 패션 컨설턴트 활동
어린시절 부터 남들보다 특출난 게 없기 때문에 공작새라도 되기 위해 패션을 시작했습니다.
패션과 옷 입기를 좋아해서 시작한 것이 아니라 "잘해지니까 좋아지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옷입기는 주변 사람들보다 가장 잘하는 것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패션에 대한 전문 지식 + 섬유 소재의 공학적 원리와 이해 + 글로벌 패션 대기업에서의 경험으로 패션 가이드 북을 썼습니다 :)
패션아카이브 전자책은 와디즈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성공적인 검증을 통해 완성 되었습니다. (와디즈와 텀블벅 검색어 : 패션가이드북)
* 크몽에서 진행중인 패션 컨설팅 : https://kmong.com/gig/277610 *
* 패션 아카이브 전자책 - 입문편 https://kmong.com/gig/311243 *
-----------------------------------------------------------------------------------------------
어떤 전자책 인가요?
이 페이지는 패션아카이브(마스터클래스 - 심화편) 입니다. 패션아카이브(스타터클래스 - 초급편)도 크몽에서 판매중입니다.
연애하고 싶으면,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싶으면,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더욱 불을 붙이고 싶으면, 같은 능력을 갖췄는데 더 많은 사람에게 선택받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잘 입어야 합니다. 상대방은 "진짜"겉만 보고 판단해버립니다."
사실,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는 것만큼 어리석은 일도 없습니다. 그 사람의 겉모습만 보고 기질이나 성격, 인성, 매너 같은 본질의 모습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구절이 하나 있습니다.
"상대를 외모로 판단하지 마라. 그러나 명심해라. 당신은 당신의 외모로 판단될 것이다."
- 샤넬(Chanel)의 창시자 가브리엘 코코 샤넬 -
여러분은 사람을 볼 때 현명하게 외모로 판단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본능이 끌리는 대로 살아가기 때문에 외모로 사람을 판단할 것입니다.
옷을 잘 입으면 외적으로 자신감이 넘칩니다. 대충 입고 편의점에 나갈때랑 결혼식 하객으로 멋있고 예쁜 옷을 입고갈때 누구를 만난다면 자신감이 틀리지 않으신가요?
이미지 변화가 되고 자기만족감 상승 그로 인해 자신감이 생깁니다.
또한 후광효과가 따라옵니다.
상대방은 옷 잘입는 사람을 보았을때 외적으로 매력적이니 다른것도 다 근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매력적이니까 친절할 것 같고, 똑똑할 것 같고, 말도 잘해서 잘나가는 사람처럼 보입니다.
아름다움이 보는 이들에게 강력한 인지 편향을 일으킵니다.
-----------
패션의 레벨업을 바탕으로
3가지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연애 / 인간관계 / 비즈니스
1. 연애
꾸미고 연애를 시작하는 것은 창과 방패를 얻고 시작하는 것입니다.
우리 입장바꿔서 생각해봅시다.
남자분들.. 여성분들의 화장발에 속아 넘어가는 분들 참 많습니다... (또르르)
그런데 말입니다.
남자들이 여자의 화장발에 속아서 대시하듯이, 남자분들도 좀 꾸며야 한 명이라도 걸립니다.
몇십 년간 같이 산 부모님도 자식 속을 모르는데 생판 남이 처음부터 나의 내면을 보고 만난다? 말이 안 되거든요 이거. 허허
남자들도 꾸미면 정말 많이 달라집니다. 여성들도 같은 능력과 비슷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 동시에 있을 때 옷 잘 입는 사람을 훨씬 좋아합니다. 여성들도 지나가는 길거리에서 옷 잘입고 멋있는 사람을 한 번 뒤돌아 보고 훑어봅니다.
외적인 부분은 조금만 관심을 가져도 구색을 갖출 수 있는 부분인데 이것 마저도 못 챙기면 자기관리를 못하는 사람처럼 보입니다. 놀라우리 만큼 대부분의 여자들은 자기관리 못하는 남자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내가 지금 관심있어 하는 그 여자, 남들이 채가기 전에 내가 먼저 채가야하지 않을까요? 지금 당장 없다고 하더라도 언젠가는 관심이 생기는 이성이 생길것입니다.
그런데 준비 안된 나와 다르게 자기관리 열심히 하고 외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에게 빼앗기는 것이 너무 속상하지 않을까요?
2. 인간관계
여러분의 중요한 가치관들이 무엇이 있나요?
저는 자신감입니다.
자신감이 있어야 무슨 일이든지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자신감의 힘을 어릴 때 깨닫고, 기르려고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자신의 외모에 자신이 있으면 내적으로도 자신감이 생깁니다.
자신감이 생기니 태도가 달라지고, 태도가 달라지니 사람을 대하는 모습이 달라집니다.
결국 인생의 방향이 틀려집니다.
패션은 자신감을 높여 줄 수 있는 하나의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스스로에게 자신이 생기니 어딜가도 당당합니다. 자연스러운 여유로움이 몸에서 흘러 나옵니다.
여러분을 함부로 할 수 없는 아우라를 만들어 줍니다.
본인은 자각할 수 없을 수 있으나, 그 모습을 보고 여러분을 동경하는 사람들이 생깁니다(정말로). 팬이 생깁니다. 응원해 주는 사람이 생깁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도 쉽게 여러분에게 호감을 느낍니다.
선순환이 스노우볼 효과처럼 점점 긍정적으로 자신의 모습으로 발전시키고, 결과적으로 사회적인 위치도 달라집니다. 내가 꿈꾸던 삶에 조금 더 빨리 다가갈 수 있습니다.
3. 비즈니스
그 사람의 됨됨이와 진짜 실력은 대화를 통해서 그리고 같이 지내봐야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과거 농경시대처럼 한평생 몇 명만 보고 지내는 사회가 아닙니다. 그나마 규모가 커져봤자 ‘두레’를 만들어, 일평생 아는 사람이 30명도 안되게 알다가 가는 사회가 아닙니다.
1810년에 살았던 노인이 1~70년간 만나왔던 사람 수 보다, 제가 고작 3년 동안 만났던 사람의 수가 압도적으로 많을 것입니다.
지금은 그때와 다르게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사람을 만나고 선택받는 것에 절실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자신감과 좋은 첫인상이 주는 후광효과로 인해 다른 사람보다 많은 기회를 받고, 좋은 제안을 받고, 긍정적인 첫인상을 심어주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시작하면 남들보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포텐셜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납니다. 본 게임에 들어가기전에 다른 사람들 보다는 예선통과가 쉬울것입니다.
여러분이 의도하던 하지 않던.
----
마스터 클래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o 기본적인 패션에서 벗어나, 더욱 진보되고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을 얻고 싶은 분들
o 어느 정도 나에게 어울리는 옷 입는 법은 알았으나, 남들과 다르고 독창적으로 옷을 잘 입고 싶은 분들
o 다른 사람들과 격차를 벌리고, 어딜 가서든 옷 잘 입는다는 소리를 귀에 딱지 앉게 듣고 싶은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