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크몽은 불법적인 방법으로 수집된 DATA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 해당 서비스 는 전문가가 직접 수집한 자료들로, 불법적인 방법으로 수집 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 해당 서비스는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 불가하며,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그 책임은 전적으로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 광고성 수신 동의를 받지 않은 DB에 "광고성 홍보 활동"을 하는 것은 금지되어있으며 해당 책임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황금키워드와 중국 상품소싱 문제를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수요(검색량)은 많은데, 공급(상품수)는 적은 상품을 리스팅하여 노출 우위를 선점한다.

판매의 기본 공식입니다.


대부분의 마켓이 비슷하지만,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키워드가 상품 노출의 핵심입니다. 당연히 검색수(수요)>상품수(공급)인 키워드로 작성한 상품명이 노출될 확률이 높으며, 똑같은 상품을 리스팅 하더라도 어떤 키워드로 리스팅 하느냐에 따라 매출이 완전히 달라진다는 것은 이제 누구나가 다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좋은 키워드를 찾았다고 하더라도 그와 관련된 상품을 소싱하지 못한다면?


중국 제품의 경우 대부분 1688이나 타오바오에서 소싱하실텐데, 막상 원하는 제품을 찾으려고 하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께 필요한 자료입니다.


좋은 키워드 찾기 어려운 분.

업무가 바빠서 키워드 찾고있을 시간이 없는 분.

키워드 찾아도 어디서 어떤 상품 소싱할지 막막한 분.

1688, 타오바오에서 상품 소싱하시는 분.

(특히) 중국 구매대행 하시면서 어떤 검색어로 찾아야 하는지 막막한 분.




이 자료는 이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경쟁강도가 좋은 황금 키워드 150개 리스트

그 황금 키워드에 해당하는 중국어 검색어

그리고 타오바오 검색링크


이렇게 활용하세요.

황금키워드의 네이버 쇼핑링크 => 시장분석

황금키워드의 타오바오 검색링크 => 상품소싱




키워드는 무궁무진 하지만 너무 많은 키워드를 담지 않았습니다. 수백개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다한들 그것들 전부 리스팅 하기도 힘들뿐더러 키워드는 계속 변하기 때문입니다. 적당한 검색수에 훌륭한 경쟁강도! 그래서 정말 지금 당장 올려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좋은 키워드들만 추리고 추려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했습니다. 이제 이 자료로 시간 아끼시고, 판매에만 집중하세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22,000원
황금키워드 + 중국어 검색어
스마트스토어 황금키워드와 해당 상품 소싱에 필요한 중국어 검색어 150개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타임세이버CNB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5
| 2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