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안내 >

※ 본 서비스는 단순 교정위주의 공장식 자소서 첨삭이 아닙니다.


결제전 채팅으로 문의 바랍니다.

채팅을 통해 견적 및 진행 가능 여부를 상담받으신 뒤에 결제 부탁드립니다.

(모두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첨삭 품질을 위해 하루에 한 분만 작업해 드립니다.


※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교정에 관한 서비스이며, 불법적인 자소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가 불가합니다.


--------------------------------------------------------


< 서비스 설명 >


2명의 현직 채용 담당자 (반도체S社, 완성차H社) 와 1명의 진로교사가 여러분의 자소서를 도와드립니다.

(누적 1천개 가까운 자소서 첨삭 경험)


각기 다른 지역에서 활동하던 저희가 크몽을 통해 온라인 첨삭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3명의 전문가가 한 자소서를 놓고, 평가표의 기준에 따라 각 문항을 평가합니다.

이후 부족한 부분에 대해 각자 피드백을 아주 구체적으로 작성하고, 수정본 까지 작성 후 의뢰인에게 제공합니다.




1) 한번의 신청으로 3명의 첨삭을 동시에 받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자소서 해석)


2) 실제 지원자의 입장에서 직접 기업/직무분석 등 철저한 조사 후 작성합니다.


3) 첨삭 품질을 위해 하나의 자소서가 완성될 때 까지 다른 자소서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4) 첨삭을 신청하시고 서류에 합격하시면, 1분자소서 및 면접노하우를 제공해드립니다.

- 채팅을 통한 무제한 상담 등 취업준비 파트너로써 저희와 함께 해나가요 :)


5) 학생들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서 가성비있는 첨삭 (동일 서비스 대비 최저)을 제공해드립니다.


--------------------------------------------------------


< 작업 프로세스 >


STANDARD

작성한 자소서에 대한 상세한 문단/문장 별 피드백

문장간의 연결성, 글의 논리적인 흐름에 집중


DELUXE

작성한 자소서에 대한 수정 및 편집

전제적인 완전 첨삭 진행 (소제목 선정, 문장구조 재설정, 단어 교정, 가독성 등)


PREMIUM

1:1 인터뷰를 통한 소재선정에서 부터 자소서 작성 및 첨삭까지 진행

자소서 작성의 A to Z



서비스 제공 절차

* 제공해 주실 것

1) 자소서 초안 (작성한 경험을 최대한 자세히 써주시면 첨삭 시 큰 도움이 됩니다.)

2) 지원 기업명 및 지원 직무

3) 마감 기한

4) 신입 / 경력직 여부

5.)이외 요청사항 (메시지를 통해 알려주세요.)


* 서비스 진행 절차

1) 자소서 초안 검토

2) 첨삭 가능 여부 확인 및 견적 진행

3) 첨삭 진행 (1회에 한하여 수정)

4) 이 외 자소서 작성에 대한 상담 및 Q&A 진행 + 서류 합격 시 면접 준비 진행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지원 전형
전문대
대졸
석/박사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5,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1단계
[1문항, 700자 기준] -논리적 흐름을 어떻게 가져가야 하는지 -왜 이 단어를 쓰면안되는지 -문장의 호응
2단계
[1문항, 700자 기준]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왜 이렇게 쓰면 안되는지 -한 문장 한 문장 자세히 첨삭
3단계
[1문항, 700자 기준] -1:1 인터뷰 후 소재 재설정 -같이 만들어가는 자소서 -마감까지 무제한 A/S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0회
1회
제한없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결과물 회신 후 1회에 한하여 수정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자소설리스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