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5)
포트폴리오-기업 소개 제안서 PPT
기업 소개 제안서 PPT
#소개서 #PPT #제안서 #발표 #행사
서비스 설명


결제하시기 전에 잠시만 아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만 읽으셔도 제안서의 성공 확률이 50% 이상 올라갈 거라고 확신합니다. 꼭 제가 아니더라도 가장 적합한 전문가를 고르시는데 기준을 잡아드릴 수 있을 겁니다.



-----------------------



대부분의 제안이 실패하는 이유


1. 투자 제안 발표에서, 심사역이 도무지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표정으로 듣고 있다.


2. 힘들게 만든 입점 제안서를 수십 곳에 보냈지만, MD로 부터 반응이 전혀 없다.


3. 중요한 발표를 앞 두고 직접 만든 자료, 아무리 봐도 도저히 이건 아니다 싶다.



꼭 창업가가 아니더라도 제안서, 발표자료를 만들어 보신 분이라면 누구나 위와 같은 경험 있으실 겁니다. 대부분의 제안서는 이렇게 영문도 모른채 실패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더 열심히 다시 만들어보지만 결과는 같습니다.



투자 유치에 실패하고, 입점 제안에 실패한 이유가 여러분의 제품/서비스의 경쟁력이 부족했기 때문일까요? 밤새 만든 자료로 인해 윗분들께 갈굼을 받은 것이 정녕 노력이 부족했기 때문일까요?



제품은 죄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제품은 정부지원 사업에 합격하고, 씨드머니를 유치하고, 대형 플랫폼에 입점해서 돈을 벌기에 충분히 좋습니다. 여러분의 발표 콘텐츠는 고객, 상사를 기쁘게 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런데 왜 자꾸 실패할까요? 읽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기가 왜이리 어려운 걸까요?



고객 입장에서 작성한 문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돈 들여서 로고를 만들지 않아서, 포토샵 기술이 들어간 사진이 없어서가 아닙니다. 여러분의 제품이 부족했기 때문도 아닙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만 담겨있기 때문에 실패한 겁니다. 고객이 듣고 싶은 이야기를 들려 주지 않아서 그들이 흥미를 잃어버렸던 것입니다.



돈 버는 제안서의 3가지 특징


제안에 성공하는 건 시험 봐서 1등 뽑는 과정과 다릅니다. 꼭 최고의 제품일 필요가 없다는 말입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포장입니다. 누가 더 고객이 원하는 '말'을 해주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돈 버는 제안서는 3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읽는 사람 입장에서 쓰여진 글


글의 처음부터 끝까지 읽는 사람을 생각해야 합니다. 투자 심사역에게, 플랫폼 MD에게 아무리 기술적인 설명을 해봐야 그들은 잘 모릅니다. 그들이 궁금한 것은 '이게 돈이 되는가?' 입니다. 그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으로 채워야 합니다.



2. 쉽고 간결함


우리 회사에서 사용하는 전문적인 용어를 남발하는 것은 읽는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 뿐입니다. 쉽게 써야 이해합니다. '어려운 용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설득이 될까?' 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어렵게 쓰기 때문에 설득할 수 없는 겁니다.



3. 감성 먼저, 그리고 논리


제안서를 읽고 우리에게 기회를 주는 주체는 사람입니다. 우리는 그들과 토론하면 안 됩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으로 그들의 감정을 부드럽게 공격해야 합니다. 논리는 그 다음입니다. 마음을 먼저 움직이면 마법이 일어납니다.



-----------------------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전문가


1. 국내 'H' 대기업 기획 업무 12년차


2. 500건 넘는 보고, 발표자료 제작 경험


3. 두 번의 창업을 통해 정부지원사업 합격 경험 (초기창업패키지 2회, 1.5억 유치)



저는 여러분과 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기업에서 기획을 배웠고, 직접 투자 제안을 하며 실패와 성공을 해봤습니다. 또한 PPT 제작 및 사업계획서 컨설팅 전문가로 경험한 2년 동안 200 여건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생소한 분야도 누구보다 빠르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용을 분명히 이해하고 제안서를 만듭니다. 그저 예쁘기만 한 PPT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물론, 디자인도 마음에 드실겁니다. :)



-----------------------



검증된 실력


- 크몽 PPT 서비스 200여건 수행

- 평점 만점(5.0) 유지



"4번의 사업계획서 컨설팅을 받았습니다. 1분은 연매출 10억 이상 컨설팅 대표님, 1분은 현직 대학 창업담당관, 1분은 청창사 합격자, 마지막으로 ‘피터피티’님입니다. 앞서 세분과는 좋은 컨설팅을 받은 느낌은 들었지만, 확실한 컨설팅이라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피터피터님의 컨설팅은 다른 분들과 레벨 자체가 다르다고 느꼈습니다. 컨설팅이 모두 끝난 지금 돌이켜보면, 확실한 컨설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정부지원 합격을 하면 성공수당이 있는 것처럼, 진정성을 가지고 제 사업 계획서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제 사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고민, 여러가지 장점, 디테일 등을 모두 모아 스토리로 엮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걱정되는 부분은.. 이 리뷰로 혹시라도 피터피티님이 많이 바빠지시면… 이후에 정부지원 발표 준비 때 도움을 받지 못할까봐.. 걱정입니다. 괜한 걱정이겠죠...^^ 여하튼 수고 많으셨습니다! 또 뵙겠습니다."



"ppt를 살면서 한번도 다른분에게 부탁 드려본 적이 없어서 정말 신중히 고민하고 선생님께 부탁드렸습니다. 시간이 짧았는데도 불구하고 퀄리티도 너무 좋고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존경합니다,,, 제가 분석하는 부분에 많이 취약하고 정보가 너무 늦게 나와서 촉박하게 부탁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원하는 날안에 만들어 주시고 그후로 수정 부탁드리는것도 너무 깔끔하게 잘 만들어 주셔서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였다고 느끼네요 ㅠㅠ 스토리까지도 완벽했고 저보다도 더 주제에 대해 빠르게 이해하시고 스토리라인을 짜주신것 같아요 이 짧은 시간이 이퀄을 뽑아내시는 걸 보니 왜 맡기는지 한번더 이해했습니다 ㅎㅅㅎ... 신경쓸 일이 많았는데 선생님 덕분에 여유가 생길 수 있었던 것 같고, 피드백도 빠르고, 수정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원하는 결과물을 가지고 갑니다 제리뷰를 보구 한분이라도 더 믿고 맡길 수 있으신분이 계시면 좋겠네요 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서비스에 달린 실제 고객님의 리뷰입니다. 더 많은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시면 확신이 드실 겁니다.



큰 맘 먹고 의뢰하신 PPT 외주 작업, 돈 값 했다는 말씀 들으실 수 있도록 제대로 만들겠습니다.



-----------------------



주요 고객


- 기업 : LG, GS, CJ, KT, 현대백화점 등

- 공공 : 국토교통부, 한수원, 도로교통공단 등

- 교육 : 성균관대, 사이버한국외대, 해양대 등


그 외의 수 많은 프로젝트를 함께해주신 모든 고객님들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 말씀 올립니다.



-----------------------



기획의 목적은,

사람을 설득하여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예쁘기만 한 PPT로는 목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설득력 있는, 돈이 되는 제안서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l TOP CLASS 기획력

- 국내 TOP 3 대기업 기획 전문가 경험 (12년)

- 최고 경영층 보고, 대외 세미나 기획 등 다양한 이력 보유


 

l 다양한 업종에 대한 이해력

- IT 전공을 살린 금융 플랫폼 개발 창업 경험

- 친환경 소비재 설비 개발 창업 경험

- 500+ 기업과 파트너쉽 경험



 l Team Mates

- 현직 투자기관 심사역 (공공/민간 12년 경력)

- 국내 스타트업 대표 (美조지타운대 국제개발정책석사)

- 300+ 기업과 프로젝트 이력 보유한 디자이너



-----------------------


 

비용과 기간



 01. 디자인 : 10,000 원/page

-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개선



02. 기획+디자인   : 22,000 원/page

- 설득력 있는 기획, 맞춤형 디자인 & 도식화 차트



03. PREMIUM : 450,000 원 (10pages)

- 토탈 패키지 (아이디어를 기획서로!)

 


-----------------------


 

PPT 제작 프로세스



01. 의뢰 : 크몽 메시지로 피터피티에게 의뢰해주세요.

02. 소통 : 내용과 디자인, 컨셉을 협의합니다.

03. 결제 : 소통단계에서 협의된 가격을 결제해주세요.

04. 수정 : 고객님의 피드백을 반영합니다.

05. 완성 : PPT 원본과 폰트를 보내드립니다.

06. 확정 : 고객님의 디바이스로 최종 확인을 합니다.



-----------------------


 

안내사항



01. 상담만 하시더라도 의뢰물에 대한 모든 내용은 “절대” 유출하지 않습니다.

02. 결과물은 당사와 고객님 공동 소유합니다. 단, 상호 협의된 목적으로만 사용해야합니다.

03.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완성된 결과물을 당사의 PC 및 서버에서 완전 삭제합니다.

04.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폰트와 이미지만 사용합니다.

05. 무료 수정은 최대 2회까지 제공해드립니다. 단, 문서의 틀이 바뀌는 전체적인 수정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06.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도록 PPT 원본을 제공해드립니다.

07. 결과물은 당사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의 말씀



크몽 피터피티 서비스를 오픈한지 벌써 2년이 흘렀습니다. 짧은 기간동안 200분이 넘는 고객께서 찾아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감사하게도 첫 거래 후 지속적으로 연을 이어가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피터피티는 업무시간의 약 80%를 이러한 재의뢰 고객님들을 위해 사용합니다.



저희는 "매출 증대 보다 고객 만족"이라는 초기 각오 그대로 지금까지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터피티는 고객수를 늘리기 보다 자료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합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고객님들을 만나뵐 기회가 부족하여 많이 아쉽습니다. 고객님들의 의뢰를 100% 응대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하지만 매출을 올리려는 욕심에 무리하게 의뢰를 받게 되면 자료 완성도는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수십, 수백장짜리 자료를 하루이틀 만에 만드는 공장형 업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저희는 이런 사실을 경험으로 체득하였습니다. 제 자료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고민을 거듭합니다. 다행히 저희의 가치가 고객님께 잘 전달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피터피티는 2023년에도 고객님을 최고로 만들겠습니다.



고객님의 수고를 덜어드리고,

고객님의 자료가 경쟁자의 것보다 더욱 빛날 수 있도록

PPT의 본질인 기획, 디자인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작업유형
공기업·관공서
회사소개
사업제안서
입점제안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발표자료
강의자료
공모전
작업스타일
프레젠테이션
인포그래픽
기획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수정
상업적이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22,000
PREMIUM450,000
패키지 설명
디자인
1. PPT형식의 초안 2. 내용,구성 유지 3. 트렌디한 표준 디자인 적용
기획+디자인
1. PPT형식의 초안 2. 내용,구성에 전달력 더하기 3. 맞춤형 디자인 & 도식화/차트 제공
프리미엄 패키지
1. 초안 없이, 이야기만 들려주세요. 2. 스토리라인부터 디자인까지 3. 아이디어 기반, 토털 서비스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페이지 수
1 장
1 장
10 장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문구, 컬러 등 간단한 수정은 최대 2회 무상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전체적인 컨셉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이 청구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피터피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9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