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인사말]


안녕하세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영상을 만들어내는 플렉토미디어입니다.

현대자동차, 롯데백화점, 동서식품, 암웨이, 롯데주류 등 다양한 브랜드의 유튜브 영상을 만들어왔고

예능, 광고, 드라마 등 다양한 포맷도 커버 가능한 업체입니다.


다양한 대기업 브랜드 영상 제작경험으로 최저 견적으로 최고의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문가 이력]


공중파 방송국 예능 PD 7년

온라인 광고대행사 3년


[주요 포트폴리오]


[테라 X DIA TV]

https://youtu.be/0gPCvA8fgs4


[우리은행 X LCK X 선미]

https://youtu.be/2ncaHQ2vzdA


[현대자동차 전차주 시리즈]

https://youtu.be/JV_KcOQ56k8


[롯데백화점 백문백답]

https://youtu.be/EX1xrgxcysg



[제품소개]


STANDARD : (예시영상) https://youtu.be/XMyaX4hg0jg

스튜디오에서 제품위주의 영상제작으로 진행 혹은 테이블 토크 형식의 영상물 입니다.


DELUXE : (예시영상) https://youtu.be/EX1xrgxcysg

일반적인 유튜브 콘텐츠 혹은 예능형 콘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PREMIUM : (예시영상) https://youtu.be/Tg4K1WQf6Yc

광고느낌의 퀄리티로 바이럴광고, 드라마타이즈 등 다양한 형태로의 영상 제작이 가능합니다.


(*세부적인 내용에 따라 견적이 상이하니, 결제전 원하시는 레퍼런스를 전달주시는게 견적 가장 빠른 견적산출이 가능합니다)




[작업 문의 방법]


제작하시려는 영상의 내용을 메시지로 알려주시거나

안심번호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


* 영상의 종류, 길이, 참고 영상(레퍼런스)을 알려주시면 더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전 상담을 통해서 견적 확인 후 진행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가격 정보
STANDARD2,000,000
DELUXE5,000,000
PREMIUM9,900,000
패키지 설명
스튜디오 제품 영상
판매에 직결되는 바이럴 광고 영상을 전문적 기획으로 고퀄 제작합니다.
유튜브 광고
고퀄리티 영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바이럴 영상을 전문가가 기획 제작합니다.
준CF퀄리티
웹광고 퀄리티 형태로, 토크/드라마타이즈/바이럴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가능합니다.
배경음악
더빙
-
촬영시간(분)
180 분
300 분
300 분
러닝타임 (초)
60 초
60 초
6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10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모두 합의된 이후 작업된 결과물에 대해서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 제작이 처음부터 다시 진행되거나 추가 촬영이 필요할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체 기획을 엎지 않는 선에서의 사소한 수정은 2회까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2. 완료된 결과물에서 수정이 필요할 경우, 별도 상담을 필요로 합니다. 3. 고객님들의 요구를 제작사인 당사에서 불성실하게 대한 경우에는 전액 환불해드리며 그밖의 환불은 업계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르며 양사 과실없이 합의된 취소건의 경우에는 협의를 통해 제작비 실비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튜디오플렉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