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British Study Centres Teacher Training , Oxford 에서 공부하였고 2015 년 6월부터 [좋아서하는영어] 스튜디오 운영 및 외부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한예종 합격, 소방 공무원 합격, 토익 단기 점수 완성의 결과가 있으며, 통역, 강의 인증 사진과 수업 모습을 원하시면 수업 문의 시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1) 원데이 클래스를 한번 듣고 나시면, 한 시간 만에 본인이 읽고 싶은 영어 지문을 자유롭게 읽을 수 있는 있도록 시야와 구조를 전환시키며, 문법을 이렇게 활용하면서 읽는 거구나. 라는 것을 알 수 있게 됩니다.


2) 좋아서하는 영어 (취미반) 은 시험 영어와 달리 구어체와 실용영어 위주의 수업이나, 구조수업과 문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시험 목표반은 목적과 목표에 맞는 커리큘럼을 개개인에 맞게 짜드립니다. 영어 구조(의식) 전환 수업과 시험 독해 시, 짧은 시간 안에 요지와 주제를 파악하는 부분을 어떻게 캐치하며, 2)3) 수업 시 덤으로 좋은 점은 앞으로 정보를 구글링 할 때 영어로 된 전문적이고 고급화 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시야를 넓히는 데도 큰 도움이 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문의> 시간 예약> 결제> 레슨진행


대면 수업 시, 토즈(스터디카페)를 이용하며 학생이 부담합니다.

온라인 수업시, 줌을 이용합니다.


시간은 최대한 학생 분 편의에 맞추어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독해와 어휘 책은 구비하시되, 구조수업/어법수업/문법 수업에 필요한 프린트 물은 제가 제공해드립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분야
면접/시험
분야
토익
IELTS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오프라인

홍대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커리큘럼
  • 1회차

    접속사 and는 [그리고] 라는 뜻이 중요한게 아니에요. But 도 그렇죠. 평소에 알고 있던 등위 접속사의 진짜 활용법을 보고 영어의 의식전환을 먼저 합니다. S+V로 이루어진 문장은 잘 알겠는데 길고 복잡한 복문으로 갈 수록 해석이 어려운 이유를 1~5형식을 정리합니다. 1회 차는 저의 설명을 들으시고, 기존에 알고 있고, 들어 봤던 영어를 구조적으로 전환시키는 작업을 합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15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원데이 클래스로 영어 의식의 변화
리딩을 할 때 주제문, 요지를 파악하는 능력을 문법과 연관 지어 기존의 영어 문법의 의식을 전환시키기.
좋아서하는 영어 (취미반)
시험 영어는 필요없지만, 영어 감을 놓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한 Dear Abby 실생활영어 수업.
토익, 공무원영어, 수능, 아이엘츠
문법의 의식 전환을 유지하면서 개인에 맞춘커리큘럼을 짜서 시험 위주의 목표달성 수업.(리딩+문법+어휘)
1회당 레슨시간 (분)
45 분
60 분
90 분
레슨 횟수
1 회
8 회
8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좋아서하는영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