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0. 소개
1. 과제 작성계획 세우기 팁
2. 과제 분석하기 / 중심내용 파악하기
3. 목차 만들기
4. 과제 자료 모으기
5. 내용 구성하기
6. 디테일 잡기
7. 완성 레포트 예시 자료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1) 학점은행제를 처음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작성팁과 레포트의 퀄리티나 정보수집하는 방법을 담고 있습니다.

모르면 스스로 터득하기 어렵지만 이 문서를 통해 노하우를 한번 알게되면 지속적으로 모든 레포트 작성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2) 목차를 제외한 노하우는 총 22페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3) 2021년도 04월 11일에 제작, 업데이트된 문서입니다.


※전문가 소개


1) 안녕하세요. 전문학교 1년, 학점은행제를 2년 반을 통해 최근 학위수여를 대기중인 보퐁입니다.

학점은행제를 2년 반동안 진행하면서 수많은 과목의 레포트를 작성하고 제출하였습니다.

주변에 학점은행제와 같이 학교와 같은 교육을 받는 친구들이 과제 제출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이렇게 문서로 만들어보았습니다.


2) 학점은행제를 통해 총 141학점 이수 하였고, 과제 점수는 대부분 8~10점의 고점을 받았습니다.

원래 알고 있는 지식이 아닌 모두 처음 보고 받는 과제였지만 이 노하우를 통해 항상 고점을 받아올 수 있었습니다.


3) 현재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과제 작성에 대한 노하우는 많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에서도 전문성을 요구하는 주제를 과제로 내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준 전문가처럼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학점은행제를 하시는 분들이나 그동안 과제를 구매해서 응용하셨던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김알밥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6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