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sep*****직무역량 레슨

네, 쉽게 따라할수 있고, 친절한 설명과 피드백을 주십니다. 프로그램 방향 매우 만족합니다.

서비스 설명

< 친절한 영어스쿨 수업은 ... >

-영어 회화 실력을 자신의 무기로 갈고 닦고 싶은 분들

-여행가서 기본적인 소통은 스스로 해보고 싶은 분들

-영어 울렁증이 심한데 외국계 회사로 이직하게 된 분들 등

초급 영어실력을 탈출하고 싶은 모든 분들을 위한 현실적이고 가성비 높은 솔루션입니다.


삶에 치여 공부할 시간을 많이 내기 어렵고, 코로나 여파로 대면수업이 꺼려지는 분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스케쥴에 맞게 공부할 수 있도록 기획한 체계적인 비대면 코스 입니다.



친절한 영어스쿨 과정은 다음의 세 가지 패키지로 구성하였습니다.


1) 친영스(친절한 영어스쿨) 스탠다드

: 가성비 패키지로 월화수목 매일매일 그날 공부할 온라인 강의와 과제를 제공받는 수업입니다.

쏠쌤이 과제 제출을 직접 관리하며, 과제를 하면서 생기는 질문에 대해 질의응답을 할 수 있습니다.

수업은 2달 단위로 포맷이 바뀌어 [수업 단계에 대한 아래 설명 참고] 체계적이고 다각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친영스(친절한 영어스쿨) 디럭스

: 스탠다스 과정에서 제공되는 내용과 더불어 과제에 대한 일대일 피드백을 제공하는 과정입니다.

문장구성/발음/어휘 등에 대한 상세하고 전문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3) 친영스(친절한 영어스쿨) 프리미엄

: 디럭스 과정에서 제공되는 데일리 피드백과 더불어 주 1회씩 공부한 것을 전화로 Test 하는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과정입니다. 전화TEST를 통해 학습자가 부족한 점을 트랙킹하며 부족한 점을 빨리 채울 수 있도록 밀착 관리 합니다.



완전한 초급탈출을 목표로 하는 친절한 영어스쿨 과정은 총 7개월 4단계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1단계: 친절한 영문법

2달 안에 회화에 꼭 필요한 문법을 한번에 정리하는 수업으로, 1달차에는 어순, 시제, 다양한 의문문 만들기 등 초급 문법을 정리하고, 2달 차에는 현재완료, to 부정사, 관계대명사 등 심화 문법을 학습합니다. 다양한 예시 문장을 가지고 공부하여, 회화에 바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단계: 친절한 영문법 플러스

영작미션 과제를 수행하며, 1단계에서 공부한 영문법을 문장에 실제로 적용하는 연습을 하는 단계입니다. 머리속에 지식으로 정리된 문법을 체화하는 단계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정확하게 말할 수 있는 문장이 늘어나고 자신감이 붙기 시작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회화에 필수적인 기초 전치사의 학습도 병행합니다.


3단계: 친절한 원어민 패턴

실제 원어들민이 생활에서 쓰는 자연스러운 표현과 패턴 익히기로 넘어가는 단계입니다.

2달간 말하는 자신감 뿐만 아니라 영어를 듣는 귀를 틔울 수 있도록 다양한 미드, 영화 영상으로 듣기 연습을 병행하는 단계로, 영어를 더 유연하고 자연스럽게 만드는 단계입니다.


4단계: 친절한 회화 작문

커리큘럼의 마지막 단계인 회화 작문수업은 지금까지 배운 영어 문법, 표현, 패턴들을 총 동원하여 스스로 질문에 대한 답을 구성하고 말해보는 단계입니다. 많은 초급 학습자들이 염원하는 프리토킹을 실제로 해보기 시작하는 단계로 처음 시작했을 때와 아주 크게 발전된 자신의 영어실력을 스스로 느끼게 되는 단계이기도 합니다.



친절한 영어스쿨 과정을 코칭할 쏠쌤은 EBS, 대형어학원, 삼성전자, 대학강의, 신입 강사 트레이닝 등 다양한 경력을 두루 갖춘 11년 경력의 베테랑 영어강사입니다.국가공인 영어 정교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고, Cambridge 강사 양성 프로그램 이수했으며, 오픽/토익스피킹 영어 말하기 시험 만점을 보유한 영어교육 전문가 입니다.



EBS 강사 오디션 우승

EBS 초급 영어회화 온라인 강의

파고다 종로 영어 말하기 시험강의

삼성전자 영어 말하기 시험 특강

삼성카드 영어 말하기 시험 특강

대우건설 영어 말하기 시험 특강

후지 제록스 비지니스 영어회화 강의

한양대학교 영어 특강

숭실대학교 영어 특강

대한항공 승무원 대상 영어발음 코칭

민병철 어학원 영어회화 / 비지니스 회화 강의

기업교육업체 신규강사 교수법 트레이닝 담당

해외 기자단 오마이뉴스 순차통역

G20 정상회담 통역봉사


Cambridge 강사 양성 프로그램 이수 (CELTA)

중등 정교사 2급 자격증 보유

정부 영어 장학생 수여자

토익스피킹 / 오픽 만점강사





서비스 제공절차

<진행받식 >


강의영상과 과제는 월화수목 오전 8시 이전에 학생에게 전송됩니다.


과제는 저녁 10시까지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과제 제출을 완료하면, [스탠다드 수업의 경우] 다음날 12시 이전에 과제에 대한 해답파일을 제공하며. 해답파일을 보고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은 언제든 쏠쌤에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프리미엄 수업]의 경우, 다음날 12시까지 과제에 대한 상세 피드백을 1:1로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수업]의 경우, 과제 피드백과 더불어 학생과 시간을 합의하여, 매주 Test 콜을 진행합니다.


※수업시작은 수업신청 및 승인이 이루어진 날을 기점으로, 그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합니다.

[학생이 원하는 시작일이 따로 있을 경우, 쏠쌤과 협의하여 시작일을 정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의뢰인은 수업 전 공부하고자 하는 의지와 핸드폰 그리고 배운 내용을 쌓아나갈 노트 한권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분야
여행/유학
장소
온라인

카톡/전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커리큘럼
  • 1회차

    1단게의 첫 1개월은 영어의 뼈대가 되는 [어순, 시제, 문장형태 ]등의 기초 영문법을 학습하며, 2번째 달에는 [심화 시제, 관계대명사, 조동사] 등 심화 영문법을 학습합니다.

  • 2회차

    2단계는 총 1개월 과정으로 1단계에서 배운 영문법을 다양하게 영작미션에 응용하며 문법을 체화합니다.

  • 3회차

    3단계는 원어민 표현과 패턴을 외우고 듣기를 연습하는과정입니다. 듣기 과제는 실제 원어민의 말속도와 습관을 이해할 수 있도록 배려영어가 아닌 원어민 발화속도의 클립을 활용합니다.

  • 4회차

    4단계는 1-3단계에서 배운 문법과 표현, 패턴을 총 동원하여 매일 제시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스스로 구성하는 연습을 하는 단계입니다.

가격 정보
STANDARD49,000
DELUXE99,000
PREMIUM149,000
패키지 설명
친절한 영어스쿨 스탠다드
매일 고퀄리티의 온라인 강의과 과제를 제공받는 수업 패키지
친절한 영어스쿨 디럭스
매일 고퀄리티의 온라인 강의, 과제, 과제에 대한 1:1 상세 피드백을 제공하는 디럭스 패키지
친절한 영어스쿨 프리미엄
매일 고퀄리티의 온라인 강의, 과제, 과제에 대한 1:1 상세 피드백과 전화Test 제공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1회당 레슨시간 (분)
30 분
30 분
30 분
레슨 횟수
16 회
16 회
20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친절한쏠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