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취업컨설턴트 경력 8년, 대기업 취업 500명 돌파 !!

- 취업 카페 “ 잡앤킬” 운영 ( 약 7,000명 활동)

- 청년희망재단, 고용노동부, 대학 등 취업 특강 및 자기소개서 강의

- (선수출신 최고의 감독처럼)

삼성계열 , 롯데계열, LG계열, STX계열, 셀트리온, 동방, 코레일 계열, 한국석유관리원 등 대기업, 공기업 등 20여곳 최종합격 및 실무경험

- 현장에서 취준생들이 궁금한 점에 대해 즉문즉답이 가능합니다  


막막하기만 한 자소서, “취업 수석 컨설턴트 잡앤킬”과 함께 컨설팅

우리 모두 2021년에 취뽀!, 그 소원 다 이뤄드릴 수 있도록 매 작성마다

노력하겠습니다. 


10년간의 주식회사 잡앤킬에서 수석컨설턴트로 활동하면서 지방대, 소위 스펙이 낮은 취업준비생의 자소서를 도와왔습니다.

소재선정부터 막히는 전혀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친구들부터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여 번번히 면접에서 탈락하는 친구들까지 500여명을 모두 중견, 대기업, 공기업에 보냈습니다. 

그 해답은 자소서에 “업무의 연관성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시킬 수 있다는 확신”을 내포하는 자소서를 작성하는 것과 면접전략을 자연스럽게 만들어내는 노하우가 핵심었습니다.

2만건 이상의 자소서 항목을 컨설팅을 해보면서  자소서 작성시, 의뢰자님의 지난 대학시절 했던 활동을 함게 정리하고, 이후 소제가 될 만한 것을 꼽아 지원하려는 기업 및 직무에 맞는 연관성 있는 자소서 컨설팅을 실시합니다.

실제로, 지난 10년간 취업 컨설턴트로서 수 천명의 취업준비생들의 자소서를 컨설팅하며 

97%가 완성된 자소서를 보고 만족하였으며, 좋은 결과 또한 있었습니다.    

의뢰자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자소서 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견적 확인 > 결제 > 자기소개서 확인 > 첨삭 > 수정(추가 구매 또는 프리미엄 구매시 가능) > 완료


중간에 실시간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인사팀 근무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50,000
PREMIUM90,000
패키지 설명
자소서 컨설팅
첨삭조언
자소서 컨설팅
스탠다드 + 자소서 전반적인 맥락 수정 항목 5개 -글자수 제한 없음
지원자 맞춤 자소서 컨설팅
디럭스 + 직무 역량 맞춤 첨삭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상단에 표시가 되어있으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잡앤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