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오랫동안 음악 생활을 하며, 음악적 실력과 센스를 기르고 있는 직장인 프리랜서 입니다.


주변 음악하는 지인들의 보컬 튠 & 보컬 믹싱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자연스럽고 듣기 좋은 방향의 사운드를 추구합니다.


첨부해놓은 파일을 참조하여 결과물 예상하시면 될 듯합니다.


요즘 유투브 커버 곡이나 자작곡 진행하시는 분들께, 하기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1. 보컬 튠(=음정) 보정

2. 보컬 & 반주 투 트랙 믹싱


큐베이스 10.5 & 다양한 플러그인 보유하고 있사오니, 의뢰 주시는 분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가성비 좋은 작업 제공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40,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보컬 튠 작업
유투브 커버 녹음파일 보컬 음정(=튠) 보정
보컬 튠 작업 + 보컬 믹싱
유투브 커버 녹음파일 보컬 음정 보정 + 보컬 믹싱 (다이나믹 & 공간계 적용)
유투브 커버용 종합 믹싱
반주 파일 & 보컬 파일 전체 종합 믹싱 (DELUXE 버전보다 조금 더 상세한 작업 적용)
수정 횟수
2회
2회
0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최대 2회 진행 가능하며, 크몽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준수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꿀허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