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다*****직무역량 레슨

부족한 부분은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자세한 연습방법도 가르쳐주시고, 고쳐야 할 부분을 확실히 짚어주시고, 친절하십니다 :)

서비스 설명

1. 강사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이세나입니다.

10년 넘는 방송 경력을 바탕으로 미래 후배들에게 조금 더 가깝고 현실적인 도움을 주고자 레슨을 시작합니다. 방송에 대한 열정 가득한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2. 강사 경력/이력사항


학력: 경희대학교 국어국문·신문방송학과 학사 졸업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전략커뮤니케이션학과 스피치토론 석사 졸업

 경력: ytn 기상캐스터 6년,

YTN 앵커 8년, (현재 활동중)

 대전 MBC 아나운서 1년,

 KT&G 사내 아나운서 11년,

  SBS CNBC 앵커 2년 등등

 

 강의 경력: ytn 기상 아카데미, MBC 아카데미 아나운서 입문반,

여수 해양경찰청 "리더의 스피치 기법" 강의,

미스 유니버시티· 미스 춘향 출전 대비 스치피 교육 등


3. 수업 설명

:학생에 따라 진도와 수업 방식은 달라집니다. 학생 개인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맞춤형 수업이 이뤄집니다. 수업 시간은 기본 2시간이며, 영상을 촬영하고 함께 모니터링하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원고 리딩을 녹음해 오는 등의 과제도 추가될 수 있으며, 수업시간 외에 언제든 궁금한 점이나 모니터링 등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실습 위주의 레슨


저의 수업은 90퍼센트 이상이 실습입니다. 실제 방송 원고, 혹은 아나운서 오디션에 출제된 원고를 바탕으로 뉴스, MC, DJ등 다양한 아나운싱을 습득합니다.


- 실제 오디션을 대비해 표정과 자세까지!


기초 단계에서는 발성, 발음 등을 집중적으로 다진 뒤 원고 리딩으로 넘어갑니다.

원고 리딩과 함께 표정과 자세 등 카메라에 보여지는 부분까지 실제 오디션을 대비해 준비합니다.

특정 시험을 대비하는 경우, 자기소개서 첨삭과 모의면접도 이뤄집니다.



※대형 아카데미에서 수강하는 것이 부담되거나 수강을 완료했음에도 보강해야할 부분이 있는 학생,

또는 단기간 실력 향상이 필요하거나 기자 지망생 중 카메라 테스트 준비가 안 된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방송에 대한 꿈과 열정이 가득한 학생들 환영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문의 > 시간 논의 후 예약> 결제> 레슨 진행


레슨은 서울시 서대문구와 마포구에서 오프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스터디 카페를 의뢰인이 예약·결제해야 하며 예약 뒤 지점이 어디인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의뢰인이 따로 준비해야 할 것은 없습니다.

다만 레슨 시간 준수, 과제와 연습에 충실.

이 두 가지만 확실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오프라인

홍대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커리큘럼
  • 1회차

    1단계 : 복식 호흡, 발성, 표준발음 연습법 훈련 2단계 :우리말 이론 및 뉴스의 이해와 실습 -자주 틀리게 발음하는 것들을 알아보고, 이를 바탕으로 뉴스 원고를 올바르게 읽는 것을 연습 3단계: 비언어적 표현의 및 MC의 이해와 실습 -방송 진행시 적절한 표정과 제스처 등을 알아보고, 시사 및 교양 프로그램을 진행해 봄으로써 언어적·비언어적 표현을 적절하게 적용하는 방법을 훈련 4단계: DJ의 이해와 실습 -DJ의 역할을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감정을 살려 라디오 원고를 리딩하는 법 훈련 5단계: 현장 리포팅의 이해와 실습 -현장 리포팅 시 상황별로 꼭 전달해야 하는 정보는 무엇인지 알아보고, 다양한 장소를 가정하여 현장 리포팅 훈련 6단계: 인터뷰 기법 -인터뷰 10계명 알아보기. 인터뷰 질문지 작성하기. 자연스럽게 인터뷰를 이끌어가는 능력 훈련. 7단계: 즉석 스피치 기법 - 즉석 스피치 주제를 선정해 원고 작성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600,000
PREMIUM700,000
패키지 설명
아나운서 1:2 레슨
- 발성, 발음 등 아나운싱의 기본 - 뉴스 · MC·DJ 등 카메라테스트 준비
아나운서 개인 레슨
- 발성, 발음 등 아나운싱의 기본 - 뉴스 · MC·DJ 등 카메라테스트 준비 -자기소개서, 모의 면접
아나운서 시험 대비 집중 레슨
- 뉴스 등 카메라테스트 준비 - 자기소개서, 모의 면접 -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 이미지메이킹
레슨 횟수
8 회
8 회
8 회
수정 횟수
작업일
1회당 레슨시간 (분)
90 분
90 분
90 분
레슨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세나프로5098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