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Q. 작업자 및 블로그 소개


A. 초록색 포털 인플루언서 검색에 등록되어 있는 인플루언서이자, 2015년부터 여행블로그를 운영 중인 블로거입니다. 2019년에는 파워블로거 종료 이후 초록색 포털 블로그에서 대체하여 선발하고 있는 [이달의 블로그-국내여행 부문]에 선정된 경력이 있으며, 포털 모바일 내>뭐하지판 / 여행+판 등 포털 메인에 노출된 경험이 다수 있기도 합니다.

블로그 방문자수는 2023년 2월 1일 기준 평균 6,000명이며 이웃 수는 5,448명입니다. 주제를 카페/맛집/여행 관련 서비스 및 여행지로 명확하게 가져가고 있는 만큼 이웃들의 유입이 특히 높은 편입니다.


Q. 초록색 포털 인플루언서 검색이 무엇인가요?


A. 특정 분야에서 인플루언서급의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인플루언서 검색에 등록됩니다. 인플루언서마다 포스트,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운영하고 있는 채널을 인플루언서 홈페이지에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채널별 팔로워/이웃 수와 별개로 팬을 모을 수 있습니다.


Q. 인플루언서 챌린지는 무엇인가요?


A. 초록색 포털사이트 인플루언서 검색에 등록된 인플루언서만 콘텐츠를 등록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의 신규 서비스입니다. 모바일에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인플루언서 챌린지라는 신규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방문 체험단 의뢰는 어느 선까지 가능한가요?


A. 서울 송파/성동/종로/강남 일대가 가능합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촬영 가능 지역 범위가 달라지니, 구매 전 메시지로 상호명이나 주제를 문의주시면 검토 후 진행 가능여부 회신드리겠습니다. 모든 체험단은 상품가와 별도로 서비스(메뉴 등)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 카페 (비건카페/디저트카페/감성카페/브런치카페 등)


- 맛집 (한정식/레스토랑/일식)


*애매할 경우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관련 소재여도 방문 일정 및 동반 인원 부재 등으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포스팅 불가한 소재는 무엇인가요?


A. 아래와 같은 경우 불가합니다.


- 맛집/카페가 아닌 경우


- 동물 카페 (ex. 애견카페)


- 배달만 가능한 맛집


- 주류가 메인인 맛집(이자카야, 호프집 등)


- 유저가 불쾌할 수 있는 키워드가 들어가는 건


- 기타 제안 내용 파악 시, 포스팅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Q. (프리미엄 상품 전용) 인스타그램 에는 어떻게 홍보되나요?


A. 23년 2월1일 기준 팔로워 1,080명인 인스타그램에 촬영한 이미지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리뷰 작성을 진행합니다. (단, 공정위법에 따라 #광고 #협찬과 같은 해시태그가 상단에 노출됩니다)



Q. 원고 분량 및 들어가는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원고는 기본적으로 사진마다 1문장 이상이 들어갑니다. 다양한 사진이 많을수록 글도 분량이 많아지겠지요?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내용은 장소 방문에 필요한 연락처/영업시간/주차 가능 여부 등을 포털사이트 지도에 등록된 정보를 참고하여 작성합니다. 포털 지도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정보를 참고하며 부재시, 사전에 정보를 전달 주시면 반영해 드립니다. 포스팅에 들어가는 모든 이미지는 휴대폰이 아닌 카메라로 촬영하여 편집 후 게재됩니다.


- 원고는 제 개인 컨텐츠도 함께 올리는 채널인만큼의 고민과 정성을 포함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수정은 가능하나 원고 전체 수정은 수정 기회가 있어도 불가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블로그 포스팅 최하단에는 스티커형태(블로그 기능)로 "무료 체험 후 작성한 후기"라는 표기가 들어갑니다.



Q. 제공내역 관련

A. 서비스 비용과 별개로 방문 시 체험하는 음료/디저트 등 음식은 별도 무료 제공되어야 합니다. 제공 수는 방문 시점에 따라 사전 협의하여 진행되오니 메시지로 제공내역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메세지를 통해 궁금하신 점과 진행할 포스팅의 장소, 무료 제공내역을 알려주세요! 제가 갈 수 있는 위치인지 스케줄이 가능한지 검토 후 가능여부 회신드립니다.

2. 진행 확정되면 결제 (결제 후 요청사항 필수 작성 / 영업 시간 등 전달주실 내용이 있으면 word 혹은 메모장 파일 형태로 작성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3. 방문 및 서비스 체험

4. 블로그&인스타그램 포스팅 작성

5. 작업물 검토 및 구매확정 요청 (수정사항 발생 시 조건에 따라 추가 요금 발생)

업종
여행·숙박
요식업
상업적 사용 여부
추가 비용 청구
방문자수
2,000명 이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150,000
PREMIUM170,000
패키지 설명
인플루언서 블로그에 포스팅 1건
인플루언서 블로그에 체험 리뷰 콘텐츠 1건 게재됩니다
블로그 포스팅 1건+키워드챌린지
인플루언서 블로그에 체험 리뷰 콘텐츠 1건 게재 후, 네이버 키워드챌린지에 콘텐츠를 등록합니다.
블로그 포스팅+키워드챌린지+인스타게재
디럭스 상품 구성에 추가로 해당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팔로워 1,080명)에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4일
14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포스팅 내용에 있어 인정할만한 실수가 있을 경우 : 무료수정 (ex. 눈에 안 보였던 오타가 있을 수 있겠죠!?) -약속일자에 늦어진 경우 : 무료 재진행 -촬영한 사진은 어떠한 경우에도 재촬영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은 1명 본인 운영 채널인가요?
네! 제가 직접 운영하는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입니다. 때문에 내돈내산 콘텐츠와 함께 올라와 최적화되어있는 채널들입니다.
Q. 추가 요금없이 수정 가능한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맞춤법 등의 오타, 영업시간 등의 업체 정보 수정은 기본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전에 전달주신 내용이 잘못된 정보였거나 전체 내용의 10% 이상의 수정, 사진에 대한 재보정은 모두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Q. 사진은 원본 그대로 올라가나요?
90% 직접 보정한 이미지로 게재됩니다. 거의 모든 이미지는 톤/색감 보정이 들어가며, 사진에 인물이 포함될 경우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합니다. 직접 촬영한만큼 이미지 저작권은 모두 작업자에게 있습니다.
Q. 이미지를 받아 업체에서 사용해도 될까요?
불가합니다. 이미지는 별도로 구입은 가능하나 사전협의 및 구매 절차없이 사용할 경우 법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Q. 방문 체험 시 서비스 제공 영역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혼자 방문할 수도 있고 동반 최대 3인까지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방문 전에 사전 협의하고 진행합니다. 보통 맛집이나 브런치 카페의 경우 5만원 이하로 자유이용을 제안하시며 카페의 경우 음료 2잔에 디저트2개를 제안해주십니다.
Q. 옵션 내 이미지 사용권 구입을 희망합니다
이미지사용권 구입 시, 포스팅에 게재된 이미지 중 임의로 10장을 선별하여 메일주소로 보내드립니다. 고화질이라 이미지 사이즈가 커 여러 용도로 2차 활용이 가능합니다. 단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윤슬77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