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3)
포트폴리오-공정하고 투명한 여론조사를 위한 투표앱
공정하고 투명한 여론조사를 위한 투표앱
#공기업 / 기관
서비스 설명

생각 중이신 사업 아이디어를 제가 이해할 수 있게 말로 설명해주실 수만 있다면, 제가 이를 종합하여 내부적인 기획단계를 거쳐, 퀄러티 높은 최종 UI UX 디자인과 프로토타입으로 제작해드립니다.


제가 상담하고 의뢰받은 디자인은, 모두 저 혼자 진행을 하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많은 앱 디자인을 할 수 없습니다. 의뢰하시는 분과 앱의 내용에 대해 충분히 논의한 후, 디자인 서비스 제공 여부를 결정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을 위해 프로토타입 제작을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모든 의뢰를 다 수행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많은 의뢰 요청 중에서 선별된 몇건에 대해서만 프로토타입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의뢰해주신 고객님들의 만족도에 대해서는 아래 리뷰를 참조해주세요.


제가 정성껏 만든 멋진 앱 디자인 포트폴리오들이 많지만,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여기에 자세히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래 샘플 영상과 이미지를 먼저 참고하시고, 보다 수준 높게 제작된 디자인들은 문의를 주시는 분들에게 별도의 공간에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앱기획문서? NO!

아이디어(idea)만 제게 설명해주세요.


사업분석, 스토리보드, 와이어프레임, 기능명세서 만드는 일을 건너뛰고 바로 앱의 핵심을 디자인하여 프로토타입을 완성해드립니다. (기획문서가 필요하신 분은 별도로 말씀해주세요)


실무 5년 경력의 디자인 실력과 스타트업 사업 경력을 갖춘 베테랑 기획자가 아이디어를 시연 가능한 앱프로토타입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실제앱과 같은 인터랙티브프로토타입을 활용하여 사업성검토, 창업지원사업참여, 크라우드펀딩투자유치 등을 먼저하신 후, 본개발에 들어가시면 사업 리스크를 크게 줄이고 성공 가능성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프로토타입 전문 디자이너로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느낀 점은 고객님의 아이디어가 성공할 가능성이 있는지 미리 알아볼 방법이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아이디어를 최소한의 실체로 만들어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해서는 기획서, 와이어프레임, 디자인, MVP 개발 등 거쳐야 할 절차들이 많고 비용도 많이 듭니다.


그러한 본 개발에 들어가기 전에, 실제 앱의 기능을 리얼하게 시연할 수 있는 실물 앱프로토타입을 먼저 만들어보세요. 앱개발의 시간과 비용을 크게 아낄 수 있습니다!


* 프로토타입을 만들기 위해 제가 개발한 UX UI 디자인은 향후 실제 개발시 핵심적인 디자인 컨셉이 될 것입니다. 다른 디자이너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시스템을 구성하기 때문에 중복되는 디자인 비용이 아닙니다. 비용 집행의 순서만 바꿔도 앱개발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아울러, 경험 많은 디자이너가 디자인 시스템을 구성해두면 주니어 디자이너들이 이어서 디자인하기 수월합니다.


--------------------------------


[ 서비스내용 ]


# 작업툴 : Figma (주력툴, 프로토타입 시연에 최적!)


작업툴은 별도의 요청이 없는 한 피그마(Figma)를 사용합니다. 최근 피그마로 UI UX 디자인을 하는 것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향후 범용성을 고려한 결과입니다. 스케치(Sketch) 이용자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어 향후 호환성을 위해 저 역시 스케치 사용을 줄이고 있으나 고객님의 사정에 의해 스케치로 작업을 하여야 한다면 사전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최종 산출물


- 화면별 이미지 출력본 (JPG, PNG)

- 개발을 위한 Zeplin 업로드 (필요하신 고객님 계정으로)

- Figma 또는 Sketch 작업 원본

- Figma 를 통한 프로토타입 시연 링크 제공

- 프로토타입 시연 데모 영상 녹화 제공

- 최종 UI 디자인을 활용한 프로모션용 이미지 디자인컷


# 확인해주세요.


1) 고객님 요청시 비밀유지계약서를 작성해드립니다.

2)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 폰트를 사용합니다. (이미지는 상업적 사용이 불가합니다.)

3) 아이콘은 직접 디자인해 사용하거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컨텐츠를 사용합니다.

4) iPhone 375x812 기준으로 디자인과 프로토타입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요청시 변경 가능합니다.)


# 저작권 안내


1) 작업물에 대한 디자인 저작권은 고객님께 이전되지 않습니다.

2) 완성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니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


* 결제 전! 꼭 크몽메신져로 상담을 해주세요.


** 프로토타입 최종 결과물은 아래 동영상처럼 화면간 인터랙티브하게 시연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모바일·APP
화면설계·기획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500,000
DELUXE2,500,000
PREMIUM3,500,000
패키지 설명
앱기획서 및 화면구성 제공시
의뢰인님이 앱기획서와 화면별구성요소에 대한 설명문서를 모두 제공해주시는 경우
앱기획서없이 화면구성만 제공시
앱기획서는 없지만, 의뢰인님이 기획아이디어와 화면별구성요소를 설명해주실 수 있는 경우
기획 아이디어만 제공시
의뢰인님이 기획 단계인 아이디어만 설명해주시면 최종단계 UX UI 디자인 프로토타입을 완성해드립니다.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페이지 수
10 페이지
10 페이지
10 페이지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0일
15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디자인 시작 후 최대한 이른 시간에 샘플 페이지를 공유합니다. 컨셉을 확정한 후에도 수시로 작업물을 공유하며 수정을 진행합니다. 최종 산출물 전달 전 수정요청을 모두 반영한 상태에서 산출물 전달을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ROTOTYP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