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오*****취업·입시

실전처럼 면접진행해 주시고 제가 부족한 부분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면접에 대한 경험이 많이 없어서 준비하기 막막했는데 피드백 잘 주셔서 만족합니다!

상세이미지-0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외국계 기업의 경우, 국내 기업보다 정보를 쉽게 얻기가 어려운 점이 있어 혼자서 면접 준비를 할 때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외국계 기업은 이직 시장이 활발하기 때문에 서류 합격 후 면접을 잘 통과한다면 외국계 기업 합격 및 커리어 관리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모의 면접을 통해 면접을 미리 연습해보고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며, 자신감을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외국계 기업 외에도 국내회사,스타트업,장학재단 등의 분야에서도 입사 지원자 분들께 도움을 드린 경험이 있습니다. 실전 경험과 코칭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문가 소개


다양한 산업군 및 규모의 기업에서 계속 근무를 해왔으며, 다수의 기업 면접 경험과 이직 경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하는 것을 희망하시고, 외국계 면접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외국계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의 면접을 준비하시는 분들께도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 합격이라는 목표를 이루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면접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께 모의 면접과 즉석에서의 피드백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직무를 보아왔지만, 특히 직접 근무했던 수출입 직무, 영업지원 직무에서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서류전형에 통과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미리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국, 영문 모두)

미리 검토한 후에, 모의 면접을 진행합니다.

시간대 별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의 면접과 그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해드리며, 보완해야 될 부분을 확인하고 연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입니다.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기업 형태
중소 / 스타트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45,000원
총 60분
30분 모의 면접/30분 피드백 제공
코칭 횟수1회
1회 당 코칭시간 (분)30분
작업일3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슬기로운이직생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