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우수한 기본 자질과 능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자기 PR 능력이 부족해서 자기소개서와 경력기술서를 제대로 작성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표현할 수 있도록 오랜 직장 경험과 풍부한 사회경험, 그리고 글 작성 전문가로서 자기소개서와 경력기술서를 수정 첨삭해 드립니다.


※ 경력기술서와 자기소개서 대필 작업은 위법이므로 의뢰를 받지 않고 거절합니다.


< 자기소개서 및 경력 기술서 서비스 안내 >


1. 신입, 경력자의 취업 이직 용도 자기소개서를 수정 첨삭해 드립니다.


2. 대학 및 대학원 입시용도 자기소개서를 수정 첨삭해 드립니다.


3.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의 작성 양식이 있는 경우 해당 양식을 기준으로 해드리며, 별도 양식이 없는 경우 작성 양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4. 경력기술서는 경력자에게 해당되며, 신입의 경우에는 경험기술서로 작성해 드립니다.


5. 자기소개서는 A4 5장 이내 기준으로 55,000원이며, 경력기술서는 A4 5장이내 33,000원으로 책정됩니다.

- 자기소개서는 글자 포인트 본문 10포인트, MS워드 작성, 기본 가격 55,000원으로 A4 5장 이내 작성이며 질문 문항 수에 상관 없이 자기소개서 1건을 기준으로 합니다.

- 경력기술서는 글자 포인트 본문 10포인트, MS워드 작성, 기본가격 33,000원으로 A4 5장이내 작성으로 경력기술서 1건 작성을 기준으로 합니다.

- A4 1장~5장까지는 전부 기본 가격으로 책정되어 작성됩니다.

6. 수정본 작성 이후 보완은 완료 시점까지 5회 진행해드립니다.


7.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 자기소개서와 경력기술서 이외에 작성 멘토링과 취업하고자 하는 기업군에 맞게 작성이 가능하도록 멘토링을 해 드리고, 작성된 기본 양식을 토대로 스스로 문서 작성이 가능하도록 멘토링 해드립니다.


8. 경력기술서 수정 첨삭 작업은 경력기술서 작성 양식과 작성 샘플, 작성 방법을 전달해드리는 순간 부터 진행이 됩니다.

여기에는 전문가의 작성 노하우가 담긴 내용들이 들어 있기에 작업은 양식 전달에서 부터 시작이 되는 것입니다.


※ 경력기술서나 자기소개서 수정 첨삭 작업은 작업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작업 특성상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사전에 공지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자기소개서나 경력기술서 작성을 위해 협의를 시작합니다.


2. 의뢰인이 작성한 자기소개서나 경력기술서을 전문가에게 전달합니다.


3. 전문가는 작성된 내용을 사전 검토하고 수정 첨삭 작업에 대한 피드백을 드립니다.


4. 작성된 자소서나 경력기술서가 다시 작성해야할 수준인 경우 작성 양식과 작성 샘플을 보내드립니다.


5.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자에게는 작성 방법에 대한 코칭과 멘토링을 제공합니다.


6. 작성하신 자소서나 경력기술서를 보내주시면 수정 첨삭 작업이 진행됩니다.


7. 수정 첨삭 작업이 완성된 수정본을 크몽을 통해서 전송해 드립니다.


8. 수정하거나 추가할 내용이 있으면 수정 작업 요청을 받고 보완한 문서를 다시 전달해 드립니다.


9. 이상이 없으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10.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 의뢰자가 필요로 하여 질문시에 면접때의 유의 사항 멘토링도 함께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윤문·편집 작가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금융권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경력기술서
A4 5장이내 기본가격으로 경력기술서 1건 기준 양식/샘플제공 글자포인트 10포인트 기본MS워드 문서로 작성
자기소개서
A4 5장이내로 질문 문항 숫자 상관없이 자소서 1건 기준 기본 MS워드 문서 글자 10포인트
자소서+경력기술서+멘토링
스탠다드+딜럭스에 멘토링 추가 자소서, 경력기술서 작성 방법 멘토링 취업 멘토링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7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작업은 초안 작성 이후 작업완료까지 5회 무상으로 수정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데미안67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