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현재 프리랜서로 상업사진&예술작품 작업하며 활동중입니다.


서울시민청 도시사진 & 신한은행 환경사진 공모전 총 2회 입상경력 있습니다.

그만큼 사진에 대해 진정성을 갖고 임하는 포토그래퍼 입니다.


실내 인테리어 및 공간, 제품과 음식, 개인 프로필 등 다양한 분야에 경험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배달 앱 등록 및 홍보 목적의 음식 사진을 주로 찍습니다.


원하시는 연출 방향에 대해 최대한의 이해를 하며 협의하는 과정을 전제로 합니다.

촬영하는 과정에서도 실시간으로 결과물을 보여드리며 소통하고, 발생하는 요구에 따라 유연한 연출 조정이 가능합니다. 많은 고객분들이 친절함을 느끼셨으며 편한 촬영이었다고 느끼십니다 :)


1시간 촬영 7만원 + 컷당 3천(색감보정)원으로 진행 중입니다.

작업 소요시간은 평균적으로 1~2일 정도이며, 전체적인 색감과 잡티보정 (인물일 경우 피부&리퀴파이 추가2천원 발생) 가능합니다. 결과물 받으시고 주시는 피드백을 반영하여 과도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1회 A/S 가능합니다.

제공형태
파일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80,000원
촬영과 전체 색감 보정
원하시는 연출 방향으로 협의하여 촬영해드리고 전체적인 색감&디테일 보정 포함합니다.
누끼작업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60분
작업일4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말씀드린 바와 같이 수정은 최종 결과물 수령 후 1회에 한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실수로 인한 데이터 분실이나 손실 시 협의하여 재촬영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공지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