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의 꽃, 공연
종류에 상관없이 어떠한 행사라도 면밀히 고안한 음악적 요소를 배제하고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기 어렵습니다. 만약 라이브 공연과 음악 연주를 더할 수 있는 여건이 된다면 행사의 분위기와 스타일에 잘 어울리면서도 격을 높이고 감동을 줄 수 있는 공연예술적 요소를 추가하여 진행하는 것이 본래 행사의 목적 전달 측면에서도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인터뮤지카코리아는 클라이언트가 필요로 하는 요소요소에 맞는 뮤지션과 프로그램을 매칭하여 합리적인 구성으로 공연을 올려드립니다.
대표 이력
선화예술고 서울대 음대 및 미국 매네스 석사, 덴버대학교 경영학 석사 듀얼학위 프로그램 우수졸업한 두 대표가 운영하는 인터뮤지카코리아는 국내외 다수의 공연 기획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콜로라도주립 심포니오케스트라에서 근무한 이력을 바탕으로 랑랑, 조슈아 벨, 사라 맥카트니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 공연 기획 참여했고 귀국 후 용인문화재단, 한국음악협회 및 국내 대표 호텔 체인 브랜드 공연 기획한 바 있습니다.
주요 포트폴리오 (한국)
2021 한국음악협회 X 인터뮤지카코리아 최순우생가 야외음악회 (비대면) - 기획공연
2020 용인문화재단 바리톤 황선엽의 해설이 있는 성악 연주회 - 대관공연
2019 분당서울대학병원 정오의 연주 - 기획공연
2018 서초 한우리문화재단 연주 - 기획공연
외 다수의 밀레니엄호텔, 신라호텔, 워커힐호텔 예식 및 라운지 연주 (남성 4중창 앙상블, 피아노 트리오 혹은 퀸텟)
서비스 특징
인터뮤지카코리아에는 아래와 같은 기준을 통해 엄선된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1. 서울대, 한예종, 쥴리어드, 매네스, 버클리, 선화예술고 등 국내외 엘리트 예술 명문 출신의 클래식, 재즈, 크로스오버, 컨템포러리 등 다양한 장르 분야의 아티스트로써,
2. 5년 이상의 글로벌 연주 경력을 갖고 있거나,
3. 국내외 권위를 인정받는 콩쿨에 수상하였고,
4. 혹은 개인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개별적인 창작/연주 작업을 꾸준히 해 온 아티스트일 경우,
사전 오디션을 통해 인터뮤지카코리아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진행 방법
서비스 종류에 맞게 1) 주문 신청을 해주시면 인터뮤지카코리아에서는 2) 공연 초안 아이디어를 전달합니다. 이 때 연주자들의 간단 프로필과 사진이 공유됩니다. 이후 3) 비대면 컨설팅 60분이 진행되며 초안에서 수정 보완하여할 사항들을 논의하고 4)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5) 당일 노쇼 및 캔슬레이션과 관련된 세부 사항 등을 포함하는 클라이언트와 에이전시(인터뮤지카코리아) 간 계약서가 전달되며 검토 및 최종 서명 후 효력이 유효하게 됩니다.
사후 관리
계약의 이행이 불완전하였을 경우 계약 조건에 따른 환불 조치 및 패널티 진행이 있게 됩니다. 그 외의 경우 클라이언트 만족도 조사 목적의 간단한 설문 진행 후 모든 계약의 이행이 종료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