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통역
서비스 메인 이미지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4년.0개월

서비스 설명

프리랜서 번역가로서 기업과 계약을 체결하여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단순 번역이 아닌, 실제로 중국인/한국인이 사용하는 언어로 맞춤 번역해 드리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번역 가능 언어]


중국어 --> 한국어 / 일본어

한국어 --> 중국어 / 일본어

일본어 --> 중국어 / 한국어



[번역 이력 (일부)]


1. 한국 드라마 “나의 아저씨” 각본 중국어 번역

2. 한국 드라마 “18어게인” 중국어 번역 (넷플릭스 방영)

3. 중국 드라마 “이가인지명” 시놉시스 및 각본 한국어 번역 (2020년 중화티비 편성 확정)

4. 현재 중국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와 함께 프로젝트로 영상물을 번역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번역)

- 드라마: 빈변불시해당훙 / 십일유희 / 하신2 / 이십불혹 / 중계지극해청뢰 /타기실몰유나마애니 외

- 예능: 청춘유니1 / 청춘유니2 / 청춘에 극을 더하다 / 미지의 밥상 / 하일충랑점 외

- 영화: 기문둔갑 / 쿵푸종사 곽원갑 외

5. 기타

- 다큐: 쿵후소림

- 홍보: 코로나 방역 관련, 5G 관련 강의, 연예인 인터뷰

- 유튜브 영상 외(중한, 한중, 일중)



[번역 가능 분야]


드라마 / 예능 / 영화 / 제품 소개 영상 / 기업 홍보 자료 / 유튜브 자막(vlog, 먹방, 여행) 등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영상 번역이 가능합니다.


※자막이 없는 영상의 경우 전체 견적 비용의 30%가 추가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견적 상담 > 결제 > 번역 작업 및 감수 > 납품


- 같은 길이의 영상이라도 스크립트의 양에 따라 작업 기간이 다릅니다.

- 파일을 보내주시면 빠른 견적 및 정확한 작업 기간을 알 수 있습니다.

- 마감 시한을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구매 방법

1분 당, 수량 1개 구매하시면 됩니다. (Standard & Deluxe & Premium 모두 동일)

예) 5분 분량의 경우 영상물 길이 추가 5개


작업 분야
일반
비즈니스
인문·사회
IT·기술·과학
예술·엔터테인먼트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8,000
PREMIUM15,000
패키지 설명
일상회화 수준의 간단한 영상
전문 지식이 필요 없는 분야 업로드용 자막이 필요 없는 경우 (Word 파일 제공)
일상회화 수준의 간단한 영상
전문 지식이 필요 없는 분야 업로드용 자막이 필요하신 경우 (srt 파일 제공)
전문 분야의 영상
전문 지식이 필요한 분야 (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멘터리, 기업 홍보 자료 등)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작업자 실수로 번역이 잘못된 부분은 100% 무료 수정 (원문 누락, 오탈자 발생 등) - 그 외 추가 수수료 발생 (상담 후 즉시 대응) [기타] ※ 모든 의뢰 자료는 철저한 보안을 보장해 드립니다. ※ 번역 납품 완료 후 7일 이내에 해당 자료를 파기합니다. ※ 번역 내용으로 인한 불이익과 법적 책임은 번역인과 무관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크몽 메시지로 연락 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번역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번역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번역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인터넷 번역기를 사용하는 등의 정당하지 못한 방법으로 번역 서비스가 이행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번역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번역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 해당액 - 총 번역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 해당액 - 총 번역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이양번역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