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목차

목차
1. 내 직업은 내가 만드시 시대
2.직업을 만드는 창직이란?
3.왜 창직을 통한 창업이 필요할까?
4.창직을 통한 창업 사례
5. 성공적인 창직

서비스 설명

1. 전문가 자기소개

저자는 30여 년간 삼성/한라그룹 및 외자기업에서 경영기획, 경영관리, 경영혁신분야에서 실무경험을 하였다. 현재 경영컨설턴트이자 경영컨설팅학 박사로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을 위한 컨설팅을 하고 있다.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모델분석 및 개별 아이템에 대한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직업과 진로 그리고 일자리에 대한 관심을 갖고 논문 및 저술확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저자가 1년 여 기간동안 전문가 집단과의 스터디 활동으로 토대로 평소 진로/취업/직업 분야에 대한 관심을 액기스로 정리한 것으로 [저자의 혼]이 깃들여 있다. 저자는 [4차산업혁명시대의 창업과 창직] 등 창직관련 2권의 책도 출판했다. 가격은 아직 "창직"이 일반화되지 않고 있기에 보급 확산 차원에서 15,000원으로 정했다.


2. 서비스 제공 목적 및 기대 효과

많은 사람들이 창업을 시도한다. 그리고 성공을 꿈꾼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성공하지 못하고 실패로 돌아간다. 왜 그럴까? 그 대안은 무엇일까? 창직이다.

직업을 새롭게 만드는 것이다. 창직을 통한 창업은 그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다. 평소 창업을 꿈꾸고 있는 분이라면 꼭 읽어보시길 강력 추천한다. 우리나라의 직업의 숫자는 13,000여개로 일본의 25,000개, 미국의 4만여개에 비해 매우 적다. 직업이 세분화되고 새로운 직업이 탄생하고 있다는 증거다.

더욱이 4차산업혁명의 진전과 코로나19로 새로운 직업의 출현이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새로운 직업 즉 창직이 활발하게 나타나고 있다는 증거다. 거기에 Blue Ocean이 있다.


3. 목차

1) 내 직업은 내가 만드는 시대

2) 직업을 만드는 창직이란?

3) 왜 창직을 통한 창업이 필요할까?

4) 창직을 통한 창업 사례

5) 성공적인 창직

 

4. 수강대상

-창업에 1~2번 실패한 경험자로 재기를 꿈꾸는 사람

-두가지 이상의 융합_연결하여 시너지 창출을 좋아하는 사람

-기존 직업시장보다 새로운 Blue Ocean을 좆는 사람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을 하고자 하는 사람 등

=> 실제로 창직을 통한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start up


5. 수강대상이 아닌 사람

-창직을 학문적 또는 이론적으로만 연구하는 사람

-창직에 부정적인 사람

6. 기타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소상공인 및 창업을 하시는 분들을 컨설팅하면서 준비된 창업이 중요함을 느꼈다. 막연한 창업보다 아이템분석,입지분석 등 창업 준비도가 매우 부족함을 느꼈다. 특히 Business Model 분석을 통한 창업, PEST 분석을 통한 업종 선정이 중요하다. 창직을 통한 창업도 그 대안으로 아주 훌륭하다. 창직을 통한 창업은 무엇보다 "열정"이 중요하다.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3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성공 스타트업, 창직을 통한 창업은~
성공을 꿈꾸며 창업하지만 그 성공확율은 낮다. 그렇다면, [창직을 통한 창업]은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실전 성공창직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4차산업혁명과 코로나19 펜데믹 시대창직 노하우와 실제 사업화를 컨설팅해 드립니다.
창직형 창업-사업화로 연결해 드립
쉬운 창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치 있는 창직형 창업을 통해 실패하지 않는 창업을 컨설팅해 드립니다
페이지수
35 페이지
50 페이지
70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2회
5회
작업일
2일
5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수정 및 재진행 사항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산타크로스박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