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3줄 요약📝

  • 부업으로 수익을 얻고싶은 분께 추천!

  • 그림에 소질이 없어도 도전가능!

  • 카톡에 나만의 이모티콘을 내고싶은 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 목차

01 이모티콘 제안부터 입금까지

02 어디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승인기준& 제작꿀팁

03 그래서 얼마를 벌었나요?

04 이모티콘으로 퇴사를 꿈꾸는 분들께

05 사용기기 및 프로그램 추천

06 공짜로 얻어가세요!! 마지막 보너스 팁

07 이 책을 마치며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


그림 비전공자로 직장을 다니면서 짬짬이 시간을 내어 만든 이모티콘 도전기를 소개합니다.


40페이지 분량의 전자책과 부록 영상 1, 2편으로 여러분께 쉽게 설명드립니다!

핵심 내용은 전자책에서 다루고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영상으로 구성됩니다.


---------------------------------------

png? jpeg? 뭐지? 이런 상태였던 쌩초보가 어떻게 이모티콘을 출시했는지 초보의 눈높이로 쉽게 설명해드립니다. 이모티콘만 전문으로 출시하는 작가의 관점이 아니라 아무것도 몰랐던 그림 비전공자+직장인눈높이에서 여러분께 이모티콘 출시 비결과 그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백지상태에서 직장에 다니면서 현실적으로 얼마의 시간이 걸렸는지, 실제 발생한 소득은 얼마인지, 비승인과 승인을 오가며 깨달은 승인비법이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도대체 소득은 얼마야?

작가에 따라 소득이 다르다. 50~5000만원까지 다양하다라는 말은 이제 답답하다!

그림 비전공자 투잡 직장인 기준 얼마의 소득이 나오는거야? 내가 이모티콘에 도전할 가치가 있는걸까?

나는 그림을 전혀 모르는데 가능한가? 나는 정말 잘 그렸는데 왜 비승인이지?

이모티콘의 승인기준이 도대체 뭘까?

 

여러분! 잘 그린 그림이 승인받는 것이 아닙니다. 그림 비전공자도 충분히 할 수 있는 투잡을 찾는다면 이모티콘을 도전해보세요. 당신이 잠든 사이 당신에게 돈을 가져다줍니다.

잘 그린 그림이 높은 매출을 올리는 것이 아닙니다. 케장콘이나 움직이지 않는 이모티콘도 인기 이모티콘에 올라와 있는 것을 많은 이들은 잘 모릅니다. 승인 비법만 안다면 발로 그린 그림도 승인될 수 있습니다.

저는 미승인과 승인을 오가며 깨달은 이 비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부업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음에도 모르고 지나친다는 것은 정말 억울합니다.

100세 시대에 언제까지 회사만 믿고 있을 건가요? 회사는 여러분의 미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투잡이 아니라 n잡 시대에 당신의 또 다른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구상해둔 캐릭터는 있는데, 이모티콘으로 어떻게 만들면 좋을까?

그림은 못그리지만 나의 이 아이디어를 살려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을까?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모티콘 작가, 무엇이 좋은 걸까?

한번 만들어 놓기만 하면 당신이 잠든 사이 당신에게 돈을 벌어줌과 동시에 캐릭터 홍보가 자동으로 됩니다.

구매를 한 사람이 이모티콘을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이들이 내 캐릭터를 접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는 선순환이 반복됩니다.

그야말로 한번 만들어 놓기만 하면 잠든 사이에 돈을 벌어다 주는 꿀부업입니다.

저는 이모티콘이 출시된 이후 많은 제안을 받았습니다. 이모티콘 출시 전과 후로 나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모티콘 출시 이후 외주 제안이 많이 들어왔고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퇴사를 꿈꾼다면 어느 시점에 그만둬야 할지 퇴사 시점에 따라 인생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직간접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조언을 담았습니다.


 

 

#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

-부수입이나 투잡을 찾고 계신 분

-이모티콘 미승인에 지치신 분

-작가이지만 이모티콘 제작이 어려우신 분

 

 

# 이런 분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및 툴 사용법을 배우고 싶으신 분께는 본 전자책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본 전자책에서는 이모티콘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과 작업 시작 전 꼭 알아두면 손해 보지 않는 정보들!

그리고 승인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리고는 있으나 실제적인 프로그램 및 툴 사용법을 다루고 있지 않습니다.


#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아침 일찍 퇴근을 꿈꾸며 출근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그림 비전공자로 막연히 이모티콘을 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비록 다룰 줄 아는 프로그램도

장비도 없었지만 스스로 찾아가며 맨땅에 헤딩하며 이모티콘을 출시하였습니다.

출시 그 자체만으로도 정말 기뻤지만 출시 그 이후에 어떤 선순환이 이뤄졌는지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

본 전자책을 집필하게 되었습니다.


부업으로 시작하게 된 이모티콘 출시 그 후의 이야기 그리고 승인 비법까지 한큐에 정리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noru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7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