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에임 스튜디오입니다!


aim studio는 트렌디한 매거진 W Korea 비디오그래퍼 서치 공모전 우승팀이며 모든 필름의 기획과 연출 그리고 국내외 프로덕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행사 및 이벤트 스케치 영상

-인터뷰 영상

-온라인 영상(제품/브랜드 홍보 영상)

-뮤직비디오

-TVCF

-웹드라마 등의 SHORT FILM

-그 외 다른 타입의 영상


이력

영화과 전공인 연출가와 패션 스튜디오에서 시작한 연출가가 기획 및 연출을 담당합니다. 그리고 국내외 광고 제작 프로덕션 6년 경험의 프로듀서가 제작을 맡고 있습니다. 


주요 포트폴리오

매거진 W Korea 2020 비디로그래퍼 서치(프랑스 뷰티 브랜드 꼬달리와 협업) 공모전 1차 선정 및 최종 우승팀


스포츠 선수 전문 코칭 어플 ‘plco 플코’ 온라인 광고 제작


1인 화덕 피자 ‘GOPIZZA 고피자’ 온라인 광고 제작 (온에어 전)


매거진 퍼스트룩의 셀렙샵 김하늘 화보 촬영 스케치 영상


YTN 인터뷰 영상 제작


서비스별 상세 설명

모든 서비스는 하루 촬영(12시간)기준입니다.


-STANDARD 

이벤트 혹은 행사가 진행되는 샷들을 담은 스케치 영상과 제품에 포커스된 홍보 영상에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기본적인 촬영과 기본 편집감의 영상입니다.


-DELUXE

스토리가 있어 시놉시스/스토리보드(콘티) 기획이 필요한 영상에 적합합니다. 기획을 바탕으로 한 연출에 적합한 장비와 후반작업이 병행됩니다.


-PREMIUM

DELUXE 서비스보다 고급 장비를 사용하고 그에 따른 후반작업이 병행됩니다.


진행 절차

타입별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 상세 견적과 제작 진행 관련해서 필요한 아래 내용을 공유 부탁드릴게요.


-광고할 브랜드 업종 혹은 제품

-광고 목적 및 사용 조건

-초수와 편수

-기획안 초안이 있으시다면 초안 공유 부탁드립니다.

-생각하시는 레퍼런스가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브랜드를 영상 또는 이미지에 담아내는 과정에서 가지고 계신 진심을 올바로 이해하려 노력할 것이며, 그 과정에서 함께 고민하고 클라이언트와의 대화를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버 버짓이 아닌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호 만족할 수 있는 제작 과정을 이끌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고심하시고 결정하셨을 비용이므로 아깝게 느껴지지 않도록 최고의 결과물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겠습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격 정보
STANDARD3,300,000
DELUXE5,500,000
PREMIUM7,7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촬영/편집
행사 혹은 이벤트 스케치 영상, 제품 홍보 영상과 같은 기본 촬영과 편집감 영상
기획/연출/촬영/편집
시놉시스, 스토리가 있어 기획이 필요한 영상
기획/연출/고급 촬영/고급 편집
DELUXE 패키지 기준보다 고급 카메라를 사용하고 고급 편집감 영상
더빙
배경음악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7일
14일
21일
수정 및 재진행
STANDARD - 수정 1회 DELUXE - 수정 2회 PREMIUM - 수정 3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imstudio에임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