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대상자🙋‍♀️

  • 누구나

서비스 내용✍️️

  • 선생님 화면만 따라가기 바쁜 유튜브형 수업 X

  •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실시간 대화형 수업 O

  • 유년기 독학 노하우 아낌없이 전수

  • 엄선된 학습 자료와 레퍼런스 제공

전문가 소개👨‍💻

  • 뉴욕대, 고려대, 성균관대 등 학부생 개인지도

  • 숭실대 지역인재육성사업 정보과학 강사

  • 한국정보올림피아드 공모부문 전국대회 은상

  • 강원교육과학정보원 강원미래영재 선정

준비물🎒

  • 개인용 PC

  • 무언가에 깊게 빠져본 경험

  • 헤드셋 (마이크 포함)

  • Chrome 원격 데스크톱

서비스 설명

컴퓨터공학 1:1 PT 클래스

- 모든 수학수식 없이 강제 이해

- 매주 과제, 퀴즈 등 실시간 첨삭(원서OK)

- P/S, 포인터, 컴퓨터구조 등 기초 장착

- AI, GFX, 클라우드 등 업계 동향 트래킹

- C++, C#, Java, JS, Python, SQL 등


인디게임 6주/12주 최단기 클래스

- 나만의 게임 출시까지 최단기 로드맵 제공

- 미니게임부터 인기게임 클론프로젝트까지

- 언리얼, 유니티, 게임메이커, DX12 등


주요 활동 및 경력

- 2024 뉴욕대, 고려대 등 학부생 개인지도

- 2023 성균관대, 중앙대 등 학부생 개인지도

- 2021 인하대 등 학부생 개인지도

- 숭실대 지역인재육성사업 정보과학 강사

- 서울대 중앙동아리 SNUGDC 회원

- 메이플스토리 월드 인증 크리에이터

- 인천테크노파크 파이널 게임잼 1등

- 한국정보올림피아드 공모부문 전국대회 은상

- 강원교육과학정보원 강원미래영재 선정(고도영재)

- 강원교육과학정보원부설 정보영재교육원 수료

- 한국 게임메이커 커뮤니티 관리자



서비스 제공절차

1.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1시간 이내 거리까지 방문 수업 가능합니다.


2. 원격 제어, 파일 공유, 음성 채팅을 활용한 온라인 수업 가능합니다.


3. 수업 시간 또는 횟수자유롭게 협의 가능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공통 준비사항

- 개인용 PC

- 무언가에 깊게 빠져본 경험


온라인 준비사항

- 헤드셋 (마이크 포함)

- Chrome 원격 데스크톱 설치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온라인

Chrome 원격 데스크톱

오프라인

신촌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
커리큘럼
  • 1회차

    Level 1 : 개발환경 구축, 게임 역기획

  • 2회차

    Level 2 : 컴퓨터구조와 문법, 미니게임 구현

  • 3회차

    Level 3 : 고급 기능 구현, 창작게임 구현

  • 4회차

    개개인의 레벨과 목표에 따른 맞춤 수업

가격 정보
STANDARD160,000
DELUXE32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1+α시간 레슨
수강생의 화면에서 수업을 진행하며, 진행 중인 설명의 흐름은 절대 끊지 않습니다 :)
(온라인) 2+α시간 레슨
수강생의 화면에서 수업을 진행하며, 진행 중인 설명의 흐름은 절대 끊지 않습니다 :)
(방문) 2+α시간 레슨
수강생의 자택이나 협의된 장소에서 수업을 진행하며, 진행 중인 설명의 흐름은 절대 끊지 않습니다 :)
PC 제공(대여) 포함
-
-
1회당 레슨시간 (분)
75 분
135 분
135 분
레슨 횟수
4 회
4 회
4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 어떤 절차로 진행하나요?
학습 동기와 목적 등을 파악하고, 최적의 방향을 우선 설정
Q. 완료한 서비스 중 대표적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소요 시간은 얼마나 소요 되었나요?
"NYU 학부생 컴퓨터과학 복수전공 S Grade 취득" "중1 여학생 자신만의 게임 완성 + 교과 수학 선행"
Q. A/S 또는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더 이상 배울 점이 없으면 잔여 수강횟수에 대해 전액 환불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루카스2000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